범 내려온다

W

흑호랑이 기운 가득! 임인년을 맞아 호랑이 패턴을 입은 타이거 뷰티템. 

1. Laura Mercier 범띠해 컬렉션 2022 블러쉬 컬러 인퓨전 진저 

로라 메르시에를 대표하는 품절템, ‘블러쉬 컬러 인퓨전 진저’가 행운과 행복, 부, 장수를 상징하는 레드와 골드 패키지를 장착했다. 여심을 설레게 하는 수채화 발색과 살굿빛 색감은 여전하고, 블러셔에 새겨진 호랑이 음각 덕에 소장 가치도 뛰어나다. 6g, 41천원대. 

2. Charlotte Tilbury 샬롯츠 매직 크림 타이거 에디션 

임인년 새해를 맞아 여성들에게 자신감을 불어넣기 위해 타이거 패턴을 입고 등장했다. 푸석하고 칙칙한 피부에 스파 광채를 선사하는 일명 ‘마법의 크림’으로, 새해에도 수많은 여성의 피부를 반짝이게 할 예정이다. 50ml, 119천원. 

3. Mac 루나 럭 아이섀도우 9 메이드 마이 포춘 

2022년을 상징하는 호랑이와 작약을 모티프로 제작된 맥의 ‘루나 럭’ 컬렉션. 그중 메이드 마이 포춘 아이섀도우 팔레트는 경쾌한 코럴, 오렌지, 레드 컬러와 영롱한 글리터 텍스처로 구성돼 좋은 기운 가득한 새해 메이크업을 완성한다. 5.4g, 64천원대. 

4. Estēe Lauder 2022 호랑이의 해 기념 메탈 콤팩트 

새해마다 그해에 해당하는 12간지 동물 패키지로 출시되는 퍼펙팅 프레스드 투명 파우더 콤팩트. 올해는 골드 메탈 소재의 호랑이 얼굴 위로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이 장식됐다. 국내에는 극소량만 입고돼 선착순으로 예약 판매되니 서두를 것. 2.85g, 30만원대. 

5. Sulwhasoo 윤조에센스 호랑이해 에디션 

호랑이는 한민족의 기원 설화에도 자주 등장할 정도로 우리나라 사람들에게 특별한 동물이다. 설화수를 대표하는 윤조에센스의 유려한 보틀에 강인하고 용맹한 자태를 뽐내는 호랑이를 새겨 임인년을 건강하게 시작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90ml, 13만원대. 

프리랜스 에디터
박정인
포토그래퍼
박종원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