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마지막 주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12월 마지막 주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RIES 03.21 – 04.19

양자리│새해가 다가오면서 커리어에 초점이 맞춰질 것 같네요. 고위 인사나 VIP와의 대화에서 영감을 받았다면 곧장 자신의 감을 믿고 일을 추진해보세요. 새로운 직종을 고려 중이라면, 주말쯤 관련된 소식을 듣게 될지도 몰라요.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친구들과 함께 보냈던 휴일의 즐겁고 행복한 기운이 이어지면서 마음이 따뜻해지는 기분을 느낄 수 있을 거예요. 친구들과 새로운 여행 계획을 세우게 될지도 모르겠어요. 주말쯤 이민 서류나 비자, 대학 교육 문제로 쉽지 않은 결정을 내려야 할 수도 있습니다.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당신이 지닌 카리스마와 고위 인사와의 관계 덕분에 금전적 이익을 얻을 수도 있어요. 보너스나 수임료를 받을 수 있고, 복지 제도가 개선될 수도 있어요. 주 후반으로 갈수록 투자 문제에 대한 결정을 내려야 할 때가 다가올 겁니다. 모든 선택지를 신중히 고려해보세요.

CANCER 06.22 – 07.22

게자리│파트너나 중요한 사람들과 함께 휴가 여행을 계획할 수도 있겠네요. 바다와 가까운 곳을 휴식 장소로 추천하고 싶네요. 주말에는 대화를 통해 파트너와 어려운 결정을 내려야 하는 상황을 마주할 수도 있어요. 공평하게 하고, 새해 전야 계획을 흐트러뜨리지 않는 선에서 결정하세요.

LEO 07.23 – 08.22

사자자리│사무실에서 하는 연말 행사는 마음을 나누고 친밀감을 높이는 자리가 될 수 있죠. 회사 모임과 연말 파티를 통해 직장 관계를 더욱 잘 이해할 수 있을 거예요. 이런 행사를 통해 수입을 늘릴 수 있는 기회가 찾아올지도 몰라요. 말의 힘이 업무 환경에 영향을 줄 수 있어요. 말을 하는 것보다 듣는 것이 더 좋은 방법일 수 있습니다.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애정 관계가 다양한 방향으로 흘러갈 수 있어요. 썸이 서로에게 정착하는 관계로 발전할 수 있고, 오랜 파트너와 다시 연애를 시작하는 기분이 들 수도 있고요. 어느 쪽이든 사랑스럽고 감성적일 거예요. 싱글이라면 머지않아 상황이 정리될 것 같아요. 주말에는 사랑하는 사람과 스트레스를 주는 주제에 대해 대화를 나눠야 할지도 몰라요. 진실만을 이야기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이번 주는 당신에게 밝은 분위기로 시작할 것입니다. 주말에는 대화의 흐름이 격렬해지면서 가족 문제의 근본을 밝혀야겠다는 기분이 들 수 있어요. 다정한 말투로 질문을 해 보세요. 집이 아닌 곳에서 새해 전야를 보내며 새로운 한 해를 맞이하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사랑하는 사람들과의 따뜻한 대화는 용납받는 기분을 느끼게 하죠. 감사하고 한결 가벼운 마음으로 한 주를 시작할 수 있을 거예요. 한 해가 가기 전에 친척과 관련된 심각한 문제를 해결해야 할지도 몰라요. 대화를 완벽하게 마무리하고, 긍정적인 마음으로 새해를 시작해보세요.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가족 모임에서 나오는 어린 시절 이야기는 자존감을 높여 주기도 하죠. 연휴 이후에도 가족과 함께 나눈 따뜻한 시간들과 분위기에 오래도록 젖어 있을 것 같네요. 가족과 더 많은 시간을 보내고 싶은 마음이 들 거고요. 새해 여행 계획이 있다면 재정 상태가 괜찮은지를 먼저 살펴야 균형 잡힌 현금 흐름으로 2022년을 시작할 수 있을 거예요.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고민해왔던 단기 여행이나 인근 지역 탐험을 실행에 옮겨 보기에 좋은 시기입니다. 형제자매와 친척들과의 대화를 통해 긍정적인 기운을 얻을 수 있을 거예요. 주말쯤에는 당신의 의사표시로 인해 다른 사람들이 언짢은 기분을 느낄 수 있어요. 생각을 전달할 단어를 신중하게 골라야 합니다.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투자와 관련된 일로 재정 문제에 대해 고민이 생길 수 있어요. 앞으로도 잘 알지 못하는 정보가 계속해서 등장할 수 있고, 이는 결과에 영향을 줄 수 있죠. 화요일, 수입이 높아질 수 있으니 조바심을 내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다만 지출이 늘어날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아직 준비가 되지 않은 부분에 대해 의견을 내야 한다는 압박감을 받을 수도 있어요. 당신의 감을 믿으세요.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올해의 마지막 주를 보내며 2022년의 소망을 생각해 볼 때가 왔네요. 마음에 날개를 달고 펜을 움직여 다양한 아이디어를 적어 보세요. 쓰면 안 되는 소망이라는 건 없습니다. 꿈을 이룰 수 있도록 우주의 기운이 당신을 도와줄 거예요.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