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올 뷰티가 선보이는 꿈의 아뜰리에

W

미드나잇 블루 속 빛나는 금빛 컬러 홀리데이.

디올의 2021년 홀리데이 기프팅 컬렉션 ’꿈의 아뜰리에’
추운 겨울 밤을 연상시키는 짙은 미드나잇 블루 속 금빛 컬러의 꽃과 풀, 나비가 신비롭고 동화같은 분위기를 자아내는 디올의 홀리데이 에디션. 영롱하고 섬세한 디자인으로 수놓아진 2021 홀리데이 아트 오브 기프팅 에디션은 디올 뷰티의 대표적인 제품인 향수, 메이크업, 스킨케어 셀렉션으로 구성되었다.

벨벳티 프레쉬 플로럴 부케의 향, ‘미스 디올 오 드 퍼퓸’
다채로운 컬러의 풍성한 꽃들로 만들어진 ‘미스 디올 오 드 퍼퓸’은 ‘밀레피오리’처럼 우아하고 매력적인 향으로 누구에게나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

꾸뛰르 컬러를 입술에 선사하는 ‘루즈 디올’
선명하고 매혹적인 꾸뛰르 컬러를 선보이는 디올 뷰티의 대표적인 아이템으 로 4가지의 익스클루시브 컬러를 선보인다.

장미에 담긴 생명력을 담은 ‘디올 프레스티지 라 마이크로-륄 드 로즈 어드밴스드 세럼’
풍부한 자연 유래 성분과 유효 성분이 이전보다 2배 더 농축되어 즉각적으로 피부를 탄탄하게 해준다.

‘라 콜렉시옹 프리베’ 향수 컬렉션, 그리고 컬렉션을 대표하는 ‘쟈스망 데 쟝주 오 드 퍼퓸’
최상의 플라워와 진귀한 조향 원료들을 선별하여 디올 하우스 향수에 대한 정수와 철학이 완성한 향수 컬렉션 ‘라 콜렉시옹 프리베’. 컬렉션 내 대표제품 ‘쟈스망 데 쟝주 오 드 퍼 퓸’은 꽃향기로 가득한 프랑스 그라스의 자스민 꽃밭을 거닐고 있는 모습을 연상시키는 풍 성한 플로럴-프루티 계열의 향수다.

홀리데이 에디션의 특별한 아트 오브 기프팅
디올의 이번 홀리데이 에디션은 꽃에 대한 크리스챤 디올의 꿈과 열정이 표현된 아트 오브 기프팅을 선보인다. 디올 하우스를 대표하는 꽃들로 가득한 황홀한 정원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하였다. 영감을 받아 탄생한 2021년 홀리데이 기프팅. 아이템에서는 수천 송이의 꽃과 잎사귀들을 수놓은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디올 뷰티의 홀리데이 아트 오브 기프팅 에디션은 선물 그 이상의 작품을 선보인다.

*이 포스팅은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콘텐츠 에디터
양정윤
사진
Courtesy of Dio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