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셋째 주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12월 셋째 주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RIES 03.21 – 04.19

양자리│활기 차고 다양한 아이디어가 가득한 한 주가 될 것 같아요. 해외 사업과 관련된 일로 직장에서 매우 바쁜 시간을 보낼 것 같아요. 다른 회사에서 매력적인 일자리를 제안하거나 동료가 현재 직장의 다른 자리에 당신을 추천할 수 있어요. 파티나 모임으로 한 주를 분주하게 마무리하게 될 것 같네요.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수입을 늘릴 수 있는 현명한 방법들을 발견할지도 몰라요. 해외에서 좋은 소식이 찾아올 수 있고, 공동 담보 대출을 받거나 파트너와 사업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대출, 지원금, 사업 문제에 관심이 집중될 것 같아요. 결정을 해야 한다는 부담을 내려놓고 차분히 생각해보세요.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사랑의 기운이 느껴지네요. 월요일, 싱글이라면 호감이 가는 상대를 발견할 수 있을지도 몰라요. 기존의 관계들도 긍정적인 방향으로 흘러갈 거예요. 친구들과 동료들이 당신의 뛰어난 재능을 칭찬하면서 스타가 된 기분을 만끽할 것 같네요. 프라이드를 높여줄 기분 좋은 말들을 듣게 될 것 같아요.

CANCER 06.22 – 07.22

게자리│이번 주에는 열심히 일한 보람을 느낄 수 있겠어요. 원하는 목표에 도달하고자 하는 의지가 강해질 것 같아요. 월요일, 동료들과 합의에 이르면서 파트너십을 돈독히 다질 수 있을 거예요. 사람들은 자신들이 생각하는 방향으로 당신을 설득하려 하겠지만, 본인의 감을 따르는 것이 좋을 것 같네요.

LEO 07.23 – 08.22

사자자리│새로운 사람들과 함께하는 사교적인 한 주를 보내게 될 것 같네요. 월요일, 데이트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거나 줄곧 생각하고 있던 그 사람에게 전화를 하고 싶어 질지도 몰라요. 금요일, 신나는 행사나 파티, 성향이 비슷한 사람들과의 모임에 참석할 수 있고, 자존감을 높여 줄 누군가를 만날 수 있어요. 이성적 호감으로 이어지는 것은 아니더라도, 당신을 계속 웃게 하는 사람을 발견하게 될지도 몰라요.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워라밸에 초점이 모아지는 한 주네요. 월요일, 거주지와 동거인들에 대한 결정을 내릴 수 있어요. 친구에게 함께 살자고 하거나 다른 하우스메이트를 찾아보자는 갑작스런 이야기를 꺼낼 수도 있습니다. 금요일, 직업을 통해 장기적으로 얻고자 하는 것이 무엇인지에 대해 고민해보게 될 것 같네요.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탐구심이 깊어지는 시기군요. 월요일, 상상력이 풍부해지고 새로운 것을 배우고 싶은 마음이 강하게 들 수 있어요. 배움을 위해 심화 과정을 밟거나 강사를 물색할 수도 있습니다. 적합한 사람을 만나거나 당신에게 영감을 주는 사람과 대화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찾아올지도 몰라요.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돈에 시선이 집중되어 있군요. 보수가 더 좋은 일을 물색 중이거나 이직을 고려한다면 일이 순조롭게 풀려갈 거예요. 새 사업에 대한 좋은 아이디어도 진전을 낼 수 있을 거고요. 수익 창출을 위한 새로운 아이디어가 샘솟는 때입니다. 자신이 만족할 수 있고, 안전하고 확실한 결정을 내려야 한다는 걸 명심하세요.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친한 지인들에게 많은 것들을 배우게 될 것 같아요. 월요일, 어떤 도전도 이겨낼 수 있는 힘와 의지가 샘솟을 거예요. 평소보다 자신감이 넘칠 것 같네요. 당신의 긍정적인 태도가 이성의 호감을 싹트게 할지도 몰라요. 애정 생활도 순조로운 편이네요. 당신은 무엇이든 해낼 수 있는 존재라는 걸 깨닫게 될 거예요.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계획적인 한 주를 보낼 수 있겠어요. 훌륭한 아이디어가 떠오를 수도 있고, 과거의 어려웠던 일에 대한 해결책이 이제는 간단하게 느껴질 수도 있어요. 여러 잡일들을 해결해야겠다는 마음이 들기도 할 거예요. 금요일에는 능률이 올라 지난주에 해낸 일보다 더 많은 일을 해결할 수 있을 거예요.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친구들과 좋은 시간을 보내고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는 일이 우선순위로 자리하는군요. 여행이나 친구들과의 모임을 계획하는 추진력과 열정이 생겨날 것 같아요. 금요일, 평소보다 창의력과 표현력이 풍부해지고, 주인공이 되는 기분을 즐기게 될 거예요.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즐겁고 재미 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거예요.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추진력을 얻어 마감일까지 업무를 잘 마무리하고 여러 일들을 해결할 수 있을 거예요. 당신의 실력을 알아본 VIP로 인해 특별한 인정을 받을 수도 있어요. 커리어와 가족 또는 파트너와의 시간 사이의 균형을 잘 맞추어야 해요. 사랑하는 사람들과 깊은 교감을 통해 치유받는 기분을 느낄 수 있을 겁니다.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