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첫째 주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12월 첫째 주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RIES 03.21 – 04.19

양자리│이번 주에 놀라운 소식이 찾아올 것 같아요. 월요일, 가까운 친구나 파트너가 당신에게 무언가를 털어놓을 수 있어요. 수요일쯤에는 비밀로 부치던 이야기들이 널리 퍼져 있는 것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금요일에는 예상치 못했던 상황을 마주하게 될 수도 있어요.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주변 사람들을 통해 새로운 변화를 맞이하게 될 것 같아요. 월요일, 로맨스의 기회가 찾아올지도 몰라요. 친구로 지내고 있는 그 사람이 친구 이상의 무언가가 되고 싶어 할 것 같군요. 금요일은 당신과 파트너에게 금융과 관련된 일을 시작하기 좋은 날이에요.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주 후반에 파트너십과 관련된 놀라운 소식이 찾아올 수 있어요. 월요일과 수요일은 업무가 중심에 자리하는 날로, 일과 관련해 달갑지 않은 소식이 들려올 수도 있어요. 상황이 해결되고 나면 이 사건이 목표 달성의 기회가 될 수 있다고 깨달을지도 몰라요. 금요일에는 주변 사람들을 통해 당신이 필요한 것을 얻고 있는지 자문하게 될 것 같네요.

CANCER 06.22 – 07.22

게자리│여러 모로 막혀 있던 상황에서 벗어날 수 있을 거예요. 해외 여행 및 해외에 있는 친구들과의 소통, 장거리 연애와 관련된 일이 찾아올 수 있고요. 더 건강한 일상을 만들어야 하거나 나쁜 습관을 버려야 하는 상황이라면, 다음 단계로 넘어가기 전에 한 발짝 뒤로 물러나 생각해보세요.

LEO 07.23 – 08.22

사자자리│인생을 즐기는 것이 우선순위가 될 것 같네요. 월요일과 수요일에는 파트너와 각자의 재원을 합쳐 휴가나 여행을 떠날 기회가 찾아올 수도 있어요. 오랫동안 일을 너무 열심히 일해온 것은 아닐까 하는 기분이 들 수도 있고요. 몇 년간 보지 못했던 친구들에게 연락해보고 싶은 마음이 생길 것 같네요.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가정과 직장에서의 관계가 어렵고 예전과 다르다고 느낄 수 있어요. 가까운 사람이 당신에게 한 말과 행동이 너무나 달라서, 솔직하게 털어놓은 것이 맞는지 의문이 들 것 같군요. 금요일에는 가정과 가족 생활에 영향을 줄 수 있는 소식이 찾아올 것 같아요. 한동안 계속됐던 논쟁을 끝내고 치유와 평안의 시간을 가질 수 있을 겁니다.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활기찬 한 주를 맞이하겠군요. 월요일에는 새로운 건강 계획을 시작하거나 전문가와 약속을 잡아 보세요. 금요일, 당신의 한마디에 강력한 힘이 담겨 있다는 사실을 깨닫게 될 거예요. 설득력을 발휘할 수 있으니,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현명하게 사용해보세요.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여가 활동과 비슷한 관심사를 가진 사람들이 중심에 자리할 것 같아요. 월요일과 수요일은 당신의 매력 지수가 높아지는 날이에요. 로맨스를 기다리고 있다면 코미디 쇼나 콘서트에서 상대를 찾을 수도 있어요. 금요일, 수입과 관련된 놀라운 소식이 찾아올 수 있습니다. 감당할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은 일을 제안받을 수 있고, 돈을 버는 것보다 개인의 가치에 집중할 때라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가정과 가족에게 초점이 모아지네요. 당신과 사랑하는 사람들의 기억에 남을 만한 순간들을 보내게 될 것 같아요. 꿈꿔 왔던 일들에 폭발적인 추진력이 더해지면서, 기쁘고 즐거운 마음으로 새로운 전환점을 맞이할 수 있을 겁니다.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이번 주, 명확한 커뮤니케이션이 중요한 역할을 할 거예요. 수요일까지 머릿속으로 꿈꾸었던 것들이 생각 이상으로 결실의 단계에 와 있다는 사실을 깨닫게 될지도 모릅니다. 머나먼 소원이라고 생각했지만, 사실은 코앞에 다가와 있을 수 있어요. 꿈인지 현실인지 구분하기 어렵다고 느낄 수도 있어요.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돈과 친구들에게 관심이 집중되는 한 주네요. 뜻밖의 수익이나 대출로 돈 문제를 해결할 수 있을 거예요. 당신의 열심이 결실로 이어진 것이 맞는지 자문하게 되면서, 웰빙에 집중하는 걸 선택할 수도 있어요. 금요일에는 사회생활에 변화가 찾아올지도 모릅니다. 팀의 새로운 리더가 되거나 주요 행사를 준비해달라는 요청을 받게 될 수 있어요.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당신의 매력이 한껏 드러나는 시기입니다. 활기가 가득하고, 바쁜 사교 생활을 보내게 될 것 같아요. 커리어에 큰 관심이 모아지면서, 지금의 직업을 통해 장기적으로 무엇을 얻고 싶은지에 대해 질문을 던져볼 때일지도 모릅니다.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