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근두근, 홀리데이 캘린더

W

매년 12월이 기다려지는 또 하나의 이유. 뷰티 브랜드가 선보이는 화려하고 아름다운 홀리데이 어드벤트 캘린더. 

#프로방스요정들의선물 #24가지선물 

L’occitane 2021 홀리데이 어드벤트 캘린더 

프렌치 일러스트레이터 트리스탄 본느메인과의 협업으로 탄생한 록시땅의 홀리데이 캘린더는 프로방스 요정들이 선물을 만드는 여정을 패키지에 담아냈다. FSC 인증을 받은 친환경 종이 판지로 제작되었으며, 시어 드라이 스킨 핸드크림 75ml 정품을 포함한 다양한 제품이 담겼다. 9만원.

#N°5를위한기념비 #100주년축하해요 

Chanel N°5 캘린더 

N°5 100주년을 맞이해 출시된 홀리데이 캘린더. N°5를 의미하는 숫자 5부터 시작해, 샤넬을 상징하는 주소인 31 뤼 캉봉의 숫자 31까지의 번호가 매겨져 총 27개의 박스로 구성됐다. N°5에서 영감 받은 메이크업 아이템, 숫자 5가 새겨진 브레이슬릿, 스노볼 등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키는 아이템들이 포함돼 ‘오픈런’ 대란이 예상된다. 985천원. 

 

#눈이부시게아름다워 #디올아틀리에로순간이동 

Dior 어드벤트 캘린더 

환상적인 자태를 뽐내는 디올의 어드벤트 캘린더는 파리 몽테뉴가 30번지에 위치한 디올 아틀리에를 재현했다. 런던의 아티스트 앨리스 셜리가 미드나이트 블루 컬러의 나뭇잎과 황금빛 꽃봉오리로 신비로운 겨울 정원을 완성한 것. 24개의 선물 박스 속엔 디올의 시그너처 아이템 미니어처가 숨겨져 있어 기분 좋은 설렘을 선사한다. 58만원대.

#향의축제 #익스클루시브아이템 

Diptyque 2021 홀리데이 컬렉션 어드벤트 캘린더 

딥티크의 시그너처 향이 담긴 캔들과 퍼퓸 등 다채로운 내용물로 구성돼 딥티크 마니아라면 묻지도 따지지도 말고 구입각! 121일부터 25일까지, 매일 25가지의 선물을 하나씩 열어보는 즐거움을 선사한다. 신세계 강남점을 비롯한 소수 매장에서만 판매하는 익스클루시브 제품이니 빠르게 움직일 것. 59만원. 

 

프리랜스 에디터
박정인
사진
COURTESY OF CHANEL, L'OCCITANE, DIOR, DYPTYQUE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