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연말 선물 고민을 덜어줄 홀리데이 아이템
선물을 고를 때면 늘 생각이 많아진다. 상대방이 소중한 사람일수록, 평소 잘 안다고 생각하던 사람일수록 더 그렇다. 그런 의미에서, 당신의 연말 선물 고민을 덜어줄 홀리데이 아이템을 모아보았다. 이 중 연인 혹은 친구, 가족 등 아끼는 사람이 좋아할 만한 선물이 있다면 고려해보시길.
돌체앤가바나
이탈리아 패션 하우스답게 돌체앤가바나는 가끔 와이너리와 협업을 한다. 이번에는 시칠리아의 와이너리 돈나푸가타와 손을 잡고 ‘이졸라노2019’와 ‘꾸오르디라바2017’ 와인 2종을 선보이고 돌체앤가바나 특유의 화려한 패키징을 더했다. 개성 넘치는 와인 선물로 제격. 컬러 좀 즐길 줄 아는 남자라면 상큼한 컬러 블록이 눈에 띄는 스페이스 스니커즈 역시 좋은 선물이 될 듯 하다.
에르메스
심플하지만 캐시미어와 실크가 섞인 니트 소재의 ‘에르메스’ 제품이다. 장갑 단독으로 껴도 되고 이 위에 핸드 워머를 더해 더욱 따듯하게 활용할 수도 있다. 이 장갑이 아이코닉한 오렌지 컬러 박스에 담겨있는 자태를 상상해보라. 좋아하지 않을 사람이 어디 있을까?
아미
어디에나 입어도 잘 어울릴 아미의 울 소재 카디건. 특히 그린 컬러는 크리스마스 선물로도 안성맞춤이다. 화이트, 그린, 블랙 외에 베이지, 그레이 등 다양한 컬러로도 출시된다고.
뱅앤올룹슨
상대방이 평소 음악을 즐기는 이라면 뱅앤올룹슨에서 새롭게 출시한 ‘노르딕 아이스 컬렉션’을 눈여겨봐도 좋겠다. 차가운 무광 알루미늄, 따듯한 가죽 및 패브릭의 소재 대비가 감각적이다. 무선 노이즈캔슬링 이어폰 및 헤드폰, 블루투스 스피커 등 총 6종의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어 선택의 폭도 넓다.
모스키노
반려동물 전성시대! 모스키노에서 처음으로 펫 컬렉션이 나왔다. 모스키노의 시그니처 아이템을 모티브로 한 앙증맞은 옷들이 귀엽다. 선물 받을 이가 ‘개아빠’라면 이렇게 강아지를 위한 선물을 주는 것도 나쁘지 않을 듯.
- 콘텐츠에디터
- 장진영
- 사진
- Courtesy of DolceandGabbana, Hermes, Ami, BangandOlufsen, Moschin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