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을 편안하게, 지역별 호캉스 프로모션4

장진영

서울에서 정선, 부산 그리고 제주에서 보내는 소중한 사람들과의 소소한 시간들.

바야흐로 연말, 2021년도 끝이다. 한 해의 마무리를 어떻게 지을지 아직 계획하지 못했다면, 호텔에서 준비한 각종 연말 프로모션에 주목해보길. 서울에서 정선, 부산 그리고 제주에서 보내는 소중한 사람들과의 소소한 시간들, 그만한 행복이 또 어디 있으랴.

제주도, 제주신화월드

제주에서 보내는 로맨틱한 겨울 밤! 제주신화월드에서는 ‘화이트 윈터 스토리’라는 이름의 로맨틱한 겨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매일 밤 신나는 음악과 함께 멋진 스노우&라이팅 쇼가 펼쳐질 예정. 금, 토, 일 밤에는 겨울 분위기를 더해 줄 버스킹과 불꽃놀이까지 있다. 연인 혹은 가족과 함께하기 좋을 듯.

부산, 파크 하얏트 부산

시선을 부산으로 옮겨보자. 파크 하얏트 부산 호텔의 리빙룸 바에서는 최고급 하이볼 3종을 제공하는 ‘위스키 하이볼 샘플러’를 선보인다. 추운 겨울 밤 반짝이는 광안대교의 야경을 안주 삼아 마시는 위스키, 말만 들어도 ‘갬성’ 돋는 조합이지 않는가? 위스키 본연의 맛을 더욱 깊게 느낄 수 있는 초콜릿도 함께 제공한다. 부산에서 위스키를 즐긴다라, 혼자라도 갈 만하다.

강원도, 파크로쉬 리조트 앤 웰니스

숲에서 보내는 겨울도 꽤 특별할 것. 정선에 위치한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가 겨울을 맞아 ‘정선 윈터 티 세트’를 선보인다. 정선 특산품인 곤드레와 더덕을 활용해 만든 곤드레 휘낭시에, 더덕 양갱을 비롯한 다섯 가지 달콤한 디저트를 제공한다. 음료도 정선 더덕 꿀차, 생강 꿀차 등이 준비되어 있다고. 마음을 차분하게 가라앉히고, 숲을 바라보며 먹는 건강식. 특히 가족과 함께하기엔 이만한 곳이 없겠다.

서울,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멀리 갈 시간도 없이 바쁜 당신. 가까운 서울로, 하루만 짬을 내서 멋진 호캉스를 누려보자.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은 12월 31일까지 ‘웜&릴랙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10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의 객실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커피잔 세트와 프리미엄 마누카 꿀 브랜드인 퓨리티 제품으로 구성된 6만8천원 상당의 ‘윈터 기프트 세트’를 제공하는 혜택이다. 피트니스 클럽 및 실내수영장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올 한 해 쉼 없이 달려온 스스로에게, 수고했다는 의미로 따듯하고 편안한 연말을 선사하시라.

콘텐츠 에디터
장진영
사진
Gettty Images, 제주신화월드, 파크하얏트부산, 파크로쉬리조트앤웰니스, 임피리얼팰리스서울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