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넷째 주 별자리 운세 | 더블유 코리아 (W Korea)

11월 넷째 주 별자리 운세

2021-11-22T12:18:57+00:002021.11.22|HOROSCOPE|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11월 넷째 주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RIES 03.21 – 04.19

양자리│모험적인 한 주가 되겠군요. 일요일, 완전히 새롭고 흥미로운 방향으로 이끌어줄 창의적인 기회가 찾아올 것 같아요. 수요일에는 해외에 있는 친척들과 친구들의 소식을 접할 수 있습니다. 이국적인 곳으로의 휴가를 계획하거나 새로운 언어 또는 기술을 배우는 생산적인 시간을 보낼 것 같네요.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연인이나 비즈니스 파트너와 규모가 큰 물건을 구매하는 데 신경을 집중하게 될 것 같아요. 돈에 대한 결정을 신속하게 내려야 할 수도 있습니다.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기대 이상으로 값진 선물을 받을 수 있어요. 흥미로운 새 사업에 대한 재정 후원 요청을 받을 수 있습니다.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애정 생활에 변화가 나타날 것 같아요. 새로운 누군가를 찾고 있다면 주중에 기대감을 가져 보아도 좋겠어요. 행복한 연애 생활 중이라면 결혼을 결심하거나 동거를 결정하면서 특별한 만족감을 느끼게 될 것 같아요.

CANCER 06.22 – 07.22

게자리│건강과 행복이 중심이 되는 한 주네요. 이 두 가지를 지키기 위해 어떻게 행동하면 좋을지 잘 알 수 있을 거예요. 수요일에는 계획적인 면모가 빛을 발하니 파티나 모임을 추진 중이라면 도움이 될 것 같네요. 직장에서도 동료에게 칭찬을 들으며 고무적인 시간을 보낼 것 같아요.

LEO 07.23 – 08.22

사자자리│즐겁고 행복한 기운이 가득하고, 사랑하는 사람들의 소식이 기쁘게 다가오는 한 주입니다. 수요일, 기분 좋은 대화를 나누거나 마음이 따뜻해지는 재회의 순간이 찾아올 수 있어요. 지금 미국에 살고 있다면 아이들과 함께하는 행복한 추수감사절을 보낼 것 같아요. 소셜 미디어를 통해 당신의 창의적인 취미생활을 더 많은 이들에게 공유해보세요.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동거인들과 신나는 한 주를 보내게 되겠군요. 당신이 미국에 살고 있으며 추수감사절에 가족을 즐겁게 해주든 룸메이트들과 편안한 모임을 가지든, 가정과 가족이 중심에 자리할 것 같아요. 편안하고 재미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겁니다. 부동산과 관련된 좋은 소식이 찾아오거나 주택 보수를 시작할 수도 있어요.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사업 파트너나 연인과 힘을 합쳐야 한다는 생각이 들 거예요. 누군가와 합심하여 집에 투자하거나 결혼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이제는 두 사람의 삶을 더 풍요롭게 해줄 장기적인 약속을 할 준비가 되었다고 느낄 수 있어요. 규모가 큰 물건을 구입할 땐 다른 사람들의 의견에 귀를 기울여 보세요.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자신감이 샘솟는 한 주로, 잠재적인 수입 기회가 생기고 자존감이 높아질 것 같아요. 수요일, 쇼핑이나 물건 흥정을 하며 큰 즐거움을 느낄 거예요. 지금은 예산을 짜거나 지출을 검토하기 좋은 시기입니다. 최소한의 노력으로 얼마나 절약할 수 있는지를 알고 놀라게 될 거예요.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기분 좋은 순간들이 가득한 한 주군요. 재미있는 이벤트를 기획하거나 친구들을 즐겁게 하는 일에서 행복을 느낄 거예요. 나아가야 할 길이 명확하게 보이면서 결정을 내리는 일이 평소보다 쉽게 느껴질 거예요. 당신의 재치와 유머 덕분에 새로운 친구를 사귈 수 있을 거예요. 관계에 새로운 활력이 찾아올 거예요.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당신의 직감이 놀랄 정도로 정확하게 맞아 드는군요. 갑자기 떠오른 아이디어가 문제를 해결해줄지도 몰라요. 이성과 본능이 완벽한 균형을 유지하는 시기입니다. 분주한 순간에서 벗어나 나만의 시간을 즐겨 보세요. 호수나 강, 바다 근처에서의 보내며 마음에 안정을 찾을 수 있습니다.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새로운 사람들을 많이 만나는 게 좋겠어요. 친구들의 소식을 듣고 싶을 뿐 아니라 공유하고 싶은 이야기가 많을 거예요. 혁신적인 아이디어와 새로운 인물에게 이끌릴 수 있으며, 참여 중인 사교 모임이나 클래스에서 로맨스의 기회가 찾아올 수 있어요. 미국에 살고 있다면, 더욱 즐겁고 기억에 남을 만한 추수감사절을 보낼 수 있을 거예요.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용맹한 태도가 결실을 맺게 되겠군요. 안전지대에서 벗어나는 행동이 놀랄 만한 보상을 가져다줄 거예요. 중요한 전환점을 통과하면서 높아진 자신감이 창의적인 재능을 펼칠 수 있도록 도와줄 겁니다. 수요일에는 존경하는 인물에게 칭찬을 듣게 될 수 있어요. 직접 얻어낸 성공의 순간을 즐기고, 다양한 가능성에 마음을 열어두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