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일, 신곡 ‘페이보릿'(Favorite) 무대 선보일 예정
그룹 NCT 127이 미국 NBC 인기 토크쇼 ‘켈리 클락슨 쇼(The Kelly Clarkson Show)’ 에 출연한다. 한국시간으로 11월 18일 오전 4시 경이다. NCT 127은 이 자리에서 신곡 ‘페이보릿'(Favorite)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켈리 클라크슨 쇼’는 세계적인 싱어송라이터이자 쇼 호스트인 켈리 클락슨이 진행하는 인기 토크쇼다. 그간 두아 리파, 크리스티나 아길레라, 존 레전드, 닉 조나스 등 유명 팝스타들이 출연했다.
태일, 쟈니, 태용, 유타, 도영, 재현, 윈윈, 마크, 해찬, 정우로 구성된 NCT 127은 12월 17∼19일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네오 시티 : 서울 – 더 링크'(NEO CITY : ‘SEOUL – THE LINK’)’ 두 번째 단독 콘서트를 앞두고 있다. 국내 단독 콘서트를 시작으로 세계 주요 도시를 돌며 두 번째 월드 투어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약 2년 11개월 만에 열리는 국내 오프라인 단독 콘서트다. 또 고척 스카이돔에서 코로나19 이후 약 1년 11개월 만에 진행되는 아티스트 공연으로도 화제를 모은다. 공연 마지막 날 19일에는 네이버 V 라이브의 비욘드 라이브 채널을 통해 공연 실황을 생중계로 볼 수 있다.
최신기사
- 프리랜스 에디터
- 박한빛누리
- 사진
- gettyimages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