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셋째 주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11월 셋째 주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RIES 03.21 – 04.19

양자리│가지고 있는 재원과 돈을 벌고 쓰는 방법에 대해 재고할 필요가 있어요. 월요일에는 감당하기 어려운 비싼 선물을 사거나 친구들과의 여행에 참여하고 싶은 마음이 들 수 있어요. 수요일은 재정적으로 매우 불안한 날이니, 예산을 빈틈없이 계획해두는 것이 좋습니다.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새로운 시작이 흥미로운 변화를 불러오는 한 주입니다. 수요일에는 일이 잘 풀리지 않고 하루가 뜻대로 흘러가지 않을 수 있어요. 콧대 높은 행동은 발전에 방해가 될 수 있으니 지금의 태도를 잘 유지하고 지난 일에는 미련을 갖지 마세요.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오랫동안 잊고 있던 기억과 창조적인 에너지가 수면 위로 떠오르는 시기네요. 월요일에는 일과 여행과 관련된 반가운 소식이, 수요일에는 긴장감이 높아지는 일이 찾아올 수 있어요. 당신을 자신의 편으로 만들려 하는 자만심 가득한 사람은 피하세요. 아이디어와 상상력이 풍부해지는 시간이 될 것 같네요.

CANCER 06.22 – 07.22

게자리│새로운 곳으로의 이주를 결정하고 친구를 사귀는 데 집중하는 시기네요.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일이 우선순위가 될 것 같아요. 파티와 모임에서 새로운 사람들을 만날 수 있을 거예요. 아직 연인이 없다면 로맨스의 기회도 찾아올 수 있어요. 주중에 느낀 긴장감으로 인해 다른 직업이나 더 독립적인 생활 방식을 고려하게 될 것 같아요. 성향이 비슷한 사람들을 사귀고 싶다면 금요일을 눈여겨보세요.

LEO 07.23 – 08.22

사자자리│고무적인 아이디어를 떠올리고, 이 중 몇 가지로 인해 삶이 바뀌는 경험을 할 수 있어요. 월요일은 즐거운 행운의 날이 될 거예요. 친구와 나눈 이야기를 통해 직장에서 새로운 것을 시도해보고 싶어질지도 몰라요. 수요일에는 뜻밖의 사건 때문에 하루를 망칠 수 있어요. 마음을 불안하게 하는 소식으로 인해 동료나 상사와의 관계를 다시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친구나 동료를 통해 자존감을 높이고 흥미로운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월요일에는 기쁜 하루를 보낼 수 있을 거예요. 다만 즐거운 기분에 도취되고, 예산을 낭비하거나 평소보다 많이 먹고 마실 수 있어요. 수요일, 멀리 있는 친구들의 소식으로 긴장감이 높아지고 심각한 기분이 들 수 있어요. 여행이나 당신의 도움이 필요한 해외에 있는 가족의 소식을 접할 수 있습니다.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이번 주에는 파트너와 중요한 결정을 내리게 되겠군요. 월요일, 즐거운 일을 기대해 봐도 좋겠어요. 로맨스를 기다리고 있다면, 당신을 미소 짓게 만드는 누군가를 만날지도 모르니 초대에 응해보세요. 금요일, 동거인이나 함께 일하는 동료가 장기 투자에 영향을 줄 것 같네요.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사랑과 관계에 흥미진진한 변화가 나타날 것 같네요. 월요일에는 기분을 좋게 해주는 말을 듣게 될 것 같아요. 저녁 데이트를 하기에도 좋은 날이지만 과식이나 과음하지 않도록 조심하세요. 수요일에는 계획이 취소되는 대신 좋은 친구와 함께하는 시간이 생길지도 몰라요.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다채로운 사회생활이 펼쳐지는군요. 월요일은 마음이 잘 맞는 친구들과 즐거운 모임을 위한 아이디어를 나누며 잊지 못할 시간을 보내게 될 거예요. 로드트립이나 뮤직 페스티벌을 즐길 기회가 찾아올 수도 있고요. 수요일, 일상에서 예상치 못한 변화가 생길 수 있습니다. 주중 계획을 유연하게 세워 둔 편이라면 갑작스러운 초대나 며칠간의 휴가를 얻을 수 있을 거예요.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말을 행동으로 보여 줄 때입니다. 새로운 일을 찾는 과정에서 대담함을 기르고 선택지를 열린 마음으로 바라볼 수 있을 거예요. 월요일은 창조적인 사람들과 관련된 수입의 기회가 찾아올 수 있어요. 보통은 제안 내용을 고려하지 않는 편이라 하더라도 이번 계약은 훨씬 창의적이고 매력적일 수 있으니 눈여겨보세요. 애정 생활에도 활력이 찾아올 것 같네요.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중요한 결정을 내리게 될지도 모릅니다. 월요일은 긍정적인 에너지가 가득하고, 애정 생활도 순조롭습니다. 데이트 예정이 있다면, 너무 들뜬 마음에 현실성을 잃을 수 있으니 지출을 조심하고 지나치게 빠져드는 태도를 주의하세요. 새로운 곳으로 이사를 가거나 탄생의 소식이 찾아올지도 모르겠네요.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자신의 생각을 표현하는 데 어려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여러 가지를 시도해볼 수 있지만 본인이 원하는 위치에 도달하려면 몇 가지 원칙을 따라야 한다는 사실을 잊지 마세요. 잃어버렸던 중요한 사실을 깨닫게 될지도 모릅니다. 단기적으로 보면 성가시기는 해도, 정보를 알게 되어 감사함을 느끼게 될 거예요.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