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매버릭’으로 11월 1일 컴백

박한빛누리

몽환적인 아트워크 공개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세 번째 싱글 ‘매버릭(MAVERICK)’으로 컴백한다.

더보이즈는 2017년 12월 6일 데뷔한 11인조 보이그룹으로 한국인 9명, 캐나다인 2명으로 구성되어 있다. 멤버는 주학년, 영훈, 주연, 현재, 상연, 선우, 큐, 케빈, 제이콥, 에릭, 뉴로 그룹명은 ‘대중의 마음에 자리잡을 단 하나의 소년들’이라는 뜻을 담고 있다.

포부만큼 그 기세도 매섭다. 지난해 엠넷 경연 프로그램 ‘로드 투 킹덤’에서 우승했고 지난 8월 미니 6집 ‘스릴링(THRILL-ING)’으로 음반 판매 부문에서 하프 밀리언 셀러를 기록했다. 게다가 음악 방송 5관왕, 국내외 음원 차트 상위권을 석권하기도 했다.

더보이즈는 컴백에 앞서 공식 SNS를 통해 곧 발매할 싱글 ‘매버릭’의 아트워크를 공개했다.

공개된 아트워크는 컬러풀하고 로맨틱한 무드의 꽃다발 일러스트, 그 아래에 채워진 초커와 대비를 이루며 호기심을 자극한다. 초커에 쓰인 ‘매버릭’ 문구는 몽환적인 분위기를 풍긴다. 더보이즈는 오는 11월 1일 컴백해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한편 더보이즈는 세 번째 싱글 ‘매버릭’ 컴백 준비를 하며 라이프타임, 웨이브에서 함께 방영하는 웹 리얼리티 예능 ‘더보이즈의 타임아웃’을 론칭했다. ‘더보이즈의 타임아웃’은 더보이즈 멤버들이 힐링 여행을 떠나면서 벌어지는 다양한 에피소드를 담은 예능 프로그램이다.

프리랜스 에디터
박한빛누리
사진
크래커엔터테인먼트, instagram @official_theboyz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