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셋째 주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10월 셋째 주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RIES 03.21 – 04.19

양자리│관계가 중심에 자리할 예정이네요. 월요일에 찾아올 성장의 기회를 최대한 이용하세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한 걸음 내디딘다면, 분명 성공할 수 있을 거예요. 수요일, 마음속으로 신경 쓰고 있던 문제가 결실을 맺게 될 거예요. 목요일에는 경쟁 상황에 직면할 수도 있습니다.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직장으로 인해 분주한 일주일을 보낼 것 같네요. 직업적 목표를 달성하는 데 집중한다면, 최상의 결과를 낼 수 있을 테니 모험을 두려워하지 마세요. 수요일에는 평소보다 더 충분한 휴식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창의력을 최대로 끌어올려야 한다면 영감을 주는 대상에게 마음을 집중해보세요.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신나는 한 주를 기대해봐도 좋겠어요. 예술가라면 여행을 하거나 생각을 표현할 수 있는 클래스를 듣거나 작품 전시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초대받은 행사에서 비슷한 성향을 가진 사람들과 어울리며 좋은 시간을 보내고, 로맨스 상대를 만나게 될 수도 있답니다.

CANCER 06.22 – 07.22

게자리│개인적인 문제에 집중할 시간이 필요해요. 집을 구매하거나 부동산에 투자하거나 집을 개조하기 위해 주택 담보 대출을 신청할 수도 있겠어요. 업무를 잘 해낸 보상으로 승진, 수상 또는 보너스의 기회가 찾아올지도 모릅니다.

LEO 07.23 – 08.22

사자자리│도전적인 분위기가 느껴지는 한 주네요. 목요일에는 형제, 자매 또는 가족 관계에 갈등이나 위기가 찾아올 수도 있어요. 수요일에는 새로운 것을 시도하고 미지를 향해 모험을 하고 싶은 마음이 들지도 모릅니다.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이번 주는 재정운이 좋네요. 추가 수입의 기회가 찾아올 것 같아요. 예술계에 종사하고 있다면 작품을 판매할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보험 청구금이나 인세 또는 이혼 합의금을 받게 될 수도 있어요.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사랑의 기운이 가득하군요. 데이트 상대를 찾는 중이라면 당신의 카리스마와 거부할 수 없는 매력에 상대의 마음이 흔들릴지도 모릅니다. 행운의 여신이 함께하고 있으니 목표 달성을 위해 과감하게 나서 보는 걸 추천해요. 곧 개인적인 관계나 사업 제휴를 맺게 될지도 몰라요.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업무를 마무리하느라 한 주를 분주하게 시작하겠군요. 평소보다 조금 더 휴식을 취해보는 건 어떨까요. 금요일에 큰 변화가 찾아올지도 모릅니다. 다음 달 이맘때까지는 운이 잘 따라줄 테니 적극적으로 새로운 길을 개척하고, 역량을 마음껏 펼쳐보세요.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화려한 한 주를 기대해봐도 좋겠어요. 월요일, 무역 박람회 또는 사교 행사에 참석하거나, 사람들 앞에서 연설을 하는 기회가 찾아올 것 같아요. 수요일에는 행사에 초대를 받을 수도 있습니다. 특별한 누군가를 만나고 싶다면 지금을 놓치지 마세요.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커리어도 중요하지만, 개인의 삶을 돌아보는 시간도 필요해요. 월요일에 현금의 흐름을 증가시킬 수 있는 기회가 찾아올 테니 놓치지 마세요. 용기 있는 행동이 성과를 가져다줄 겁니다. 목요일에는 직업과 관련해 은근한 기싸움이 일어날지도 몰라요. 동기에 집중하고, 확실한 길을 택하는 것이 좋을 듯해요.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성장의 기회가 찾아올 것 같군요. 신선하고 새로운 경험을 하게 될 거예요. 월요일에는 여행을 가거나 새로운 학습 과정에 등록하게 될 수도 있어요. 사업을 하고 있다면 소셜 미디어를 통해 비즈니스를 알릴 기회가 찾아올 겁니다.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재정 문제에 초점이 모이는군요. 영향력 있는 인물이 보이지 않는 곳에서 당신의 성공을 돕고 있어요. 보너스나 인세, 톡톡한 부수입을 얻을 수 있을 겁니다. 임금을 인상하거나 새로운 일자리 또는 추가 현금의 기회도 있을 것 같아요.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