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둘째 주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10월 둘째 주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RIES 03.21 – 04.19

양자리│멋진 한 주를 기대해도 좋겠어요. 수익성이 좋은 출판, 광고, 또는 방송 사업이 자리를 잡거나 대학에서 당신이 가진 지혜를 다양한 이들과 나눌 기회가 주어질 거예요. 금요일, 관계에서 바라던 바를 실현할 수 있을 겁니다. 사업 제휴나 개인 생활에서의 관계도 잘 흘러갈 것 같네요.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커리어에서 큰 진전을 이루고 업계에서 원하는 위치에 자리할 수 있을 겁니다. 수요일, 장기적인 성장 가능성이 보이는 직업의 기회와 더불어 금전적인 보상을 얻을 수 있을 거예요. 모양을 갖추기까지 시간이 걸리겠지만, 충분히 인내심을 발휘해 좋은 결과를 볼 수 있을 거예요.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파트너와의 안정된 관계와 지속적인 사랑 덕분에 두 배의 기쁨을 느끼겠군요. 관계를 위해 헌신해야 한다는 사실을 두 사람 모두 잘 알고 있으니 자신의 역할을 기꺼이 해낼 겁니다. 데이트 상대를 찾는 중이라면, 금요일에 찾아올 로맨스의 기회를 눈여겨보세요. 세상을 다 가진 듯한 기분을 느끼게 될 겁니다.

CANCER 06.22 – 07.22

게자리│이번 주에 건강 문제를 위한 좋은 치료법이나 의료진을 찾을 수 있을 거예요. 필요한 경우, 수술도 성공적으로 잘 될 테니 날짜를 잡아보는 것도 좋겠어요. 이번 주는 가족의 지지가 큰 힘이 되어 줄 겁니다. 어떤 도움이든지 간에 가족의 존재가 축복이라는 사실을 깨닫게 될 거예요.

LEO 07.23 – 08.22

사자자리│관계 문제가 당신이 뜻하는 대로 흘러갈 것 같네요. 만나는 사람이 있고 앞으로의 관계에 대해 생각하고 있다면, 두 사람의 사랑은 충분히 강렬하기 때문에 함께하기를 선택하게 될 겁니다. 싱글이라면 이제 ‘그 사람’을 찾아 정착할 준비가 되었을 것 같네요.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일과 재정 부분에서 눈부신 진전을 낼 수 있을 거예요. 안정적인 일자리를 제안받거나 장기적으로 성장할 수 있는 좋은 업무 기회를 얻게 될 거예요. 원격 업무를 하게 될 수도 있어요. 보수도 훌륭할 겁니다. 행운의 기운이 함께하고 있으니, 원하는 금액을 제시해보세요!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이번 주에는 잘 풀리지 않던 창의적인 프로젝트가 다시 안정 궤도에 오르게 될 거예요. 꼼꼼함을 추구하는 장인 정신을 발휘하여 풍부한 상상력과 멋진 조화를 완성할 수 있을 겁니다. 모든 아이디어를 차분하고 간결하게 잘 전달할 수 있을 거예요. 금요일에는 로맨스를 기대해볼 수 있겠어요.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가정의 재정 상황을 충분히 안정시킬 수 있을 겁니다. 가족 중 누군가가 당신의 신체적 또는 재정적 도움을 받고 싶어 할 거예요. 노인이거나 아픈 친척일 경우 두 가지 도움을 모두 원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이런 문제에 성숙하고 신중한 태도로 임하기 때문에 진지하게 책임을 이행하고 안정적으로 해낼 수 있을 겁니다.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이번 주, 사랑과 재정 문제에 장기적인 영향을 줄 수 있는 중요하고 신중한 결정을 내려야 합니다. 자신의 판단을 굳게 믿고 돈과 로맨스에 관한 미래 계획을 진행해 나가세요. 지금 내린 마음의 결정이 어려운 시간을 잘 견뎌내도록 도와줄 겁니다.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재정을 통솔하는 능력을 되찾고, 잘 관리하기 위한 기초를 다시 탄탄하게 쌓아갈 수 있을 거예요. 성숙한 태도와 잠재력을 발휘하며 진전을 낼 수 있을 겁니다. 몰랐던 재능을 발견하고 수익화하여 생각했던 것보다 더 큰 수입을 얻을 수 있을지도 몰라요.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개인적으로 성숙해질 수 있는 중요한 교훈을 얻게 될 것 같네요. 성공을 기원하며 시작했던 개인 프로젝트도 다시 잘 해낼 수 있을 거예요. 시간이 지날수록 노력도 기울여야 합니다. 수요일에는 당신의 성공을 도와줄 수 있는 친구나 사회관계를 통해 전폭적인 지원을 받을 수 있을 거예요.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오랫동안 바라왔던 그 일이 정말로 원하는 것인지 고민해보게 될 것 같아요. 인생의 우선순위가 달라졌기에 이전에 세웠던 목표가 사소하게 느껴질지도 모릅니다. 이 기회를 흘려보낸다 해도 후회로 시간을 낭비하지는 않을 거예요. 수요일쯤에는 새로운 시작을 위한 준비를 마치면서 장기적인 커리어의 기회에 집중하게 될 거예요.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