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고민시 X 엠포리오 아르마니 21 FW 컬렉션

W PROMOTION

우아함과 생동감의 조화 

이탈리아 대표 럭셔리 브랜드 엠포리오 아르마니(Emporio Armani) 뚜렷한 개성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고민시가 함께한 엠포리오 아르마니의 2021 Fall-Winer 여성 컬렉션이 공개됐다.

‘Now or Never’라는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엠포리오 아르마니의 2021 Fall-Winer 여성 컬렉션 촬영은 배우 고민시의 다채로운 표정과 눈빛, 춤추듯 표현한 우아한 포즈를 바탕으로 진행됐으며, 무엇보다 엠포리오 아르마니가 가진 느긋한 엘레강스와 도회적인 스타일, 여기에 위트가 가미된 무드까지 조화롭게 어우러지며 완벽한 룩을 완성했다.

배우 고민시가 모델로 출연한 이번 엠포리오 아르마니의 2021 Fall-Winer 여성 컬렉션은 이전 컬렉션 대비 길고 슬림해진 하이웨이스트의 페미닌한 실루엣과 솜털처럼 포근하고 부드러운 니트 웨어, 맥시한 길이감으로 차별화된 스타일을 전하는 코트, 낙조처럼 은은하게 반짝이는 벨벳 드레스 등의 구성으로, 우아하면서도 개성 넘치는 조합이 컬렉션의 생동감을 더했다.

배우 고민시가 함께한 엠포리오 아르마니의 2021 Fall-Winer 여성 컬렉션은 전국 엠포리오 아르마니 매장 신세계 인터내셔날 공식 온라인몰 S.I.Village(에스아이빌리지) 통해 만나볼 있다.

한편, 배우 고민시는 <스위트 > <오월의 청춘> 2020 연이어 화제작에 출연하며 대중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로, 오는 10, 드라마 <지리산> 방영을 앞두고 있다.

*이 포스팅은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