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10월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2021년 10월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다양한 기회가 넘쳐나는 행복한 한 달이 될 것 같네요. 해외에 있는 사람과 비즈니스 관계를 맺을 수도 있어요. 아이디어나 상품 및 서비스 수출입 사업으로 수입을 얻을 수 있고요. 미디어, 디지털 업계, 비자, 이민, 학업 등 다양한 분야에서 운이 따라줄 겁니다. 거리 두기로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래기 위해 여행을 떠난다면, 조심해요. 팬데믹으로부터 자신을 지키는 데 집중해야 합니다. 15~25일 사이 법률 서류에 서명해야 할 수 있어요. 운이 따라줄 테니 불가피한 상황이 아니라면 이 시기에 서명하는 게 좋습니다. 애정 생활도 순조롭게 풀려갈 듯해요. 말 그대로 다 가진 한 달이 되겠군요. 20일, 짧은 여행을 떠날 예정이라면 대자연을 찾아 북쪽으로 떠나보세요.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이달만큼은 계좌를 확인해 수입과 저축을 검토해보세요. 조정이 필요하다면 크리스마스가 오기 전에 해결하는 것이 좋습니다. 은행 및 신용카드 명세서를 확인하고 잘못된 결제 내역은 없는지도 꼼꼼히 살피세요. 20일에는 꽤 많은 수입을 얻으면서 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질 겁니다. 재정 목표를 향한 기반을 다지고 보상도 얻을 거예요. 중요 인사들에게 찬사를 받으면서 커리어에서도 성과를 낼 수 있을 겁니다. 당신의 비전과 리더십, 창의성 및 업적이 주목받으면서 인지도가 높아질 거예요. 아름답게 빛날 내년을 기다리며 바라는 목표와 소망을 차분하게 정리해보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6일, 은행을 찾거나 회계사를 만나 재정 상황을 검토해보세요.

ARIES 03.21 – 04.19

양자리│이달은 당신의 삶에서 커리어가 큰 중심을 차지하겠군요. 15일은 행복한 기운이 가득한 날입니다. 직장에서 직접 방향키를 잡고 팀을 이끄는 걸 선호하는 편이지만, 이달은 살짝 수동적인 자세를 취해보세요. 서두르거나 산만해지는 경향이 있으니 디테일을 놓치고 있지 않은지도 잘 살펴보고요. VIP에게서 빠른 답변을 받기는 어려울 수 있어요. 20일에는 매우 중요한 이벤트가 찾아올 것 같아요. 대단히 개인적인 일인데, 기억에 남을 만한 순간이 될 겁니다. 국내 장거리 여행은 즐거움을 만끽할 좋은 기회가 되어줄 거예요. 연인과 함께한다면 기쁨은 두 배가 될 거고요. 친구들과의 시간을 통해서도 더 많은 관심과 애정, 도움을 얻을 수 있을 거예요. 18일, 연인 혹은 친구와의 관계에서 큰 진전이 있을 거예요.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이달은 여러모로 긴장해야 하는 때입니다. 다양한 일이 쏟아질 테니 대비가 필요해요. 커리어에서 기대한 진전이 나지 않아 실망스럽겠지만 점차 좋은 소식이 들려올 겁니다. 색다른 작업 기회도 엿보여요. 그 어느 때보다 세부 사항을 꼼꼼히 살펴야 합니다. 긴밀히 협력하는 자세도 필요해요. 건강을 위해 식단을 새롭게 구성하고 운동량을 늘려보세요. 가능하다면 친구와 함께하고, 의사에게 조언을 구하고요. 또한 은밀한 이야기를 듣거나 반대로 비밀을 지켜야 할 수 있으니 신중하게 행동해야 합니다. 경쟁자가 사업 전략을 눈치챌 수도 있거든요. 스스로 대처하기 어려운 일은 전문 치료사에게 도움을 구하고요. 결혼했다면, 배우자에게 많은 관심을 보여줘야 합니다. 부모님께 아이를 맡기고 교외에서 낭만적인 시간을 즐겨보세요. 20일, 나만의 시간이 필요하다고 느낄지도 몰라요. 몇 시간이라도 휴식을 누려보세요.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휴가 시기를 고민하고 있었다면, 지금이 적기입니다. 휴가 이후의 업무량과 마감 압박은 잠시 뒤로 미뤄두세요. 로맨틱한 기운도 느껴지네요. 싱글에겐 새로운 사람을 만나기 좋은 때니 용기를 내보세요. 기혼자라면, 아기 소식이 찾아올지도 모릅니다. 임신을 시도하거나 입양 서류를 제출해보세요. 진지하게 만나는 사람이 있다면 약혼 계획은 12월이 좋겠어요. 아이디어 창출과 관련된 일을 하고 있다면, 창의력이 높아지는 이 시기를 놓치지 마세요. 21~25일에는 고급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하거나 멋진 결혼식에 초대받을 수 있어요. 먼 길을 가는 것조차 즐겁게 느껴질 겁니다. 20일, 특별한 사교 행사가 있을 겁니다. 모르는 사람도 자리하게 될 테니 신경을 쓰는 것이 좋겠어요. 

CANCER 06.22 – 07.22

게자리│집이 최고의 안식처가 되어주는군요. 이사를 해야 한다면 이사하는 날이 기다려질 정도로 멋진 새 공간을 찾을 수 있을 겁니다. 부동산 계약은 18일 이후가 좋겠어요. 주택담보대출을 받거나 부모님이 도움을 주실 거예요. 로맨틱한 이벤트를 기대한다면 1일부터 7일 사이를 눈여겨보세요. 옛 연인과의 재결합 의사를 살피는 식사 자리가 생길 수도 있어요. 자신의 감정을 면밀히 살피고 11월까지는 성급한 결정을 피하세요. 20일 커리어에서 큰 진전이 나타납니다. 칭찬을 받거나 승진 또는 새 일자리를 제안받을 수 있어요. 자영업자라면 멋진 새 사업을 시작할 수 있을 거고요. 상당한 수익도 따라오는군요. 집을 보수해야 한다면 집주인이나 임대인 보험으로 비용을 충당할 수 있을 겁니다. 2일, 로맨스 기운이 가장 강력한 날입니다.

LEO 07.23 – 08.22

사자자리│며칠간 여행을 떠나 가을 풍경을 눈에 담아보는 건 어떨까요? 연인이나 배우자와 짧은 도피 여행을 계획해보세요. 9~10일이 가장 좋지만, 16~17일도 고려할 만합니다. 이달은 각종 프로젝트를 수행하기 좋은 시기입니다. 계약서 서명은 18일 이후에 여유를 두고 진행하세요. 직장에서는 당신의 협동심이 빛을 발하는군요. 가치 있는 프로젝트를 시도할 기회가 생기고, 집중한 만큼 보상도 따라올 겁니다. 15일은 가장 행복한 금요일이 될 거예요. 마사지나 우아한 레스토랑에서의 저녁 식사, 명품 옷 쇼핑처럼 럭셔리하고 특별한 일을 해보세요. 28일은 로맨틱한 분위기를 내기 좋은 날입니다. 이날에는 무엇이든 운이 따라줄 거예요. 월말부터는 분주하고 업무에 몰두하는 날이 이어질 겁니다. 20일, 장거리 여행을 계획하기에 이상적인 날입니다.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수입 욕심이 높아지는 시기네요. 자영업자라면 새 사업 아이디어를 찾을 수 있을 거예요. 직장인이라면 5일쯤 임금 인상을 요청해보세요. 지출이 많은 편이지만, 오히려 돈을 더 벌어야겠다고 결심하는 계기가 될 거예요. 할 수 있는 일을 발견해 특별한 수입을 취할 수 있겠어요. 과거를 돌아보고 공부하는 것은 좋지만, 새로운 무언가를 시작하는 건 추천하지 않아요. 계약서에 서명하지 말고, 서명 전에는 반드시 변호사에게 의견을 요청하세요. 주식 투자가 실수로 판명된 경우 이달에 상황을 바로잡는 것이 좋습니다. 새 주식 매수일은 18일 이후로 고려하세요. 집을 재정비하는 것도 좋습니다. 인테리어 상품을 구매하거나 전문가를 고용할 거라면 28일에 하고요. 20일, 재정운이 좋은 날입니다. 재무 상담을 통해 투자 상황을 살펴보는 것이 좋겠군요.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생일이 있는 10월은 당신의 편에 서 있네요. 가장 멋지고 특별한 한 달이 될 것 같아요. 약혼이나 결혼 등 관계에 대한 결정을 내린다면, 20일이 좋을 듯해요. 아름다운 계절의 변화를 즐길 수 있는 주말여행의 기회도 찾아올 텐데요. 이 시기에만 누릴 수 있는 절경을 놓치지 마세요. 가능하다면 8일 퇴근 이후에 출발해 9~10일에 최고의 주말을 즐겨보세요. 결혼했다면 배우자와 집을 사거나 아이를 갖는 등 함께 이루고 싶은 목표를 세울 수 있습니다. 정식 선언이나 약속을 해야 한다면 18일 이후가 좋아요. 이때까지는 전자제품 구매나 계약 서명은 피하세요. 15일, 로맨스의 기운이 가득한 날이니 특별한 금요일 저녁을 계획해보는 건 어떨까요.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향후 몇 개월간의 계획을 세우기에 더없이 좋은 때입니다. 마음 건강에 중점을 두고 약속 대신 혼자만의 시간을 가져보세요. 이달 말부터 12월 중순까지 매우 바쁠 테니 충분히 쉬어서 에너지를 비축해두고요. 오랫동안 씨름해온 문제가 있다면 전문가를 통해 새로운 관점을 발견할 수 있을 거예요. 도움을 구하는 건 창피한 일이 아니니, 모든 걸 혼자 해결하려 하지 않아도 괜찮아요. 25일까지 꼭 완성해야 하는 프로젝트에서 진전이 나타납니다. 자영업자라면 큰 수익을, 직장인이라면 인상적인 성과를 낼 수 있을 거예요. 이사를 생각 중이라면 물색을 시작하고, 꿈의 거주지가 나타날 때까지 만족하지 마세요. 로맨스를 원한다면 첫째 주, 특히 2일을 노려보세요. 20일, 건강 검진을 하기에 좋은 날입니다.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즐거움과 사랑의 기운이 넘쳐나네요. 오랜 시간 바라온 목표에 가까워질 거예요. 단체 활동에 적극적인 편이라면 6일 이후 새로운 직책을 맡을 수 있어요. SNS에 새 팔로워들이 부쩍 늘겠네요. 대중적인 직업을 갖고 있다면 팬이나 친구와의 교류에서 많은 걸 배울 수 있을 겁니다. 월말까지는 친구들과 보내는 시간이 늘어날 거예요. 18일 이후부터는 일이 잘 풀리지 않는다고 느낄 수 있지만, 월말부터 상황이 나아질 겁니다. 18~25일은 낭만적인 기운이 가득해요. 싱글이라면 진정한 사랑을 찾을 절호의 기회입니다. 출산 및 임신 소식이 들려올 수도 있고요. 20일 주변 날짜는 새로운 아이디어와 영감을 위해 투자하는 게 좋겠어요. 15일, 어떤 일을 해도 운이 따라주는 날이니 달력에 기록해두세요.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이달 커리어에서 의미 있는 진전이 나타납니다. 특히 6일에 행운을 기대해볼 수 있어요. 중요 인사들의 관심과 도움이 찾아오고, 임금 인상 요구가 받아들여질 가능성도 높습니다. 관심 가는 채용 공고가 올라왔다면 친한 친구에게 이 사실을 알려두세요. 진급과 부서 이동에 대해서도 알아보고요. 일이 더디게 진행되더라도 인내심을 잃지 마세요. 임금 협상은 18일 이후에 하는 것이 좋아요. 15일에 있을 재정 관련 회의도 순조롭게 진행될 겁니다. 당신에겐 충분한 자격이 있으니 임금 인상을 요구하는 일을 부끄럽게 생각하지 마세요. 부동산 관련 결정은 20~25일에 하세요. 20일, 집과 가족이 중심에 자리하게 될 거예요.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