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에서 끌어주고, 뒤에서 밀어주는 우리는 협업으로 맺은 공생 관계다.
발렌티노 X 보일러룸
발렌티노와 뮤직 플랫폼 보일러룸의 두 번째 라이브 공연이 성사됐다. 이번 공연은 뮤지션 브리 런웨이, 이콘, 클레르 라퓌, 블랑코 그리고 한국에서는 우원재가 등장한다. 지난 12월 진행한 씨피카와의 협업 이후 선보이는 이번 시리즈는 올해 음악을 발표하는 신진 음악인이 그 주인공이다. 모든 뮤지션이 발렌티노의 겨울 컬렉션을 입고 공연을 펼친다. 눈도 귀도 황홀할 또 하나의 근사한 랑데부!
H&M X 넷플릭스
성 상담소를 오픈한 고등학생들의 이야기를 담은 넷플릭스 드라마, <오티스의 비밀 상담소>. 곧 공개될 시즌 3 오픈을 앞두고 H&M이 캠퍼스에서 영감을 얻은 컬렉션을 선보인다. 컬렉션은 시리즈의 가상 타운 이름인 무어데일(Moordale) 로고와 진한 크림슨 레드의 대표팀 의상 등 레트로 감성이 가득하며, 시리즈의 활기찬 주인공들의 얼굴 프린트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닥터마틴 X jjj자운드
매달 협업 이슈가 들려오는 대표주자, 닥터마틴은 이달 디자인 스튜디오 JJJ자운드와 협업한 에디션 소식을 전해왔다. 닥터마틴의 클래식 디자인에 두 브랜드의 협업을 밝히는 탭과 시그너처 옐로 스티치, 아웃솔이 든든하게 뒷받침한다. 영국의 전통 방식을 고수하는 기계 작업 및 장인의 숙련된 기술로 만든 MIE(Made In England) 제품답게 견고하면서 멋지다.
젠틀 몬스터 X 헤론 프레스톤
젠틀 몬스터가 뉴욕 스트리트 브랜드 헤론 프레스톤과 함께한 아이웨어 컬렉션을 선보인다. 헤론의 아이코닉한 스피릿 레벨을 아이웨어에 접목한 워크웨어 디자인이 특징. 미래적인 형태의 과감한 템플은 누가 봐도 강한 개성을 내뿜는다.
- 패션 에디터
- 이예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