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셋째 주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9월 셋째 주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RIES 03.21 – 04.19

양자리│중요한 커리어 목표를 실현하고, 진취적이고 성공적인 한 주를 보내게 될 거예요. 화요일에는 예상치 못한 일로 피곤함을 느낄 수 있어요. 가능하면 긴장을 풀고 활력을 되찾을 수 있는 하루를 계획해보세요. 목요일, 직장에서 새로운 위치에 오르거나 주목을 받는 일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사람들의 관심을 있는 그대로 즐겨보세요.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사회생활과 사람들과의 친밀한 관계가 중심이 되는 한 주네요. 계획이 직전에 변경되거나 약속 상대가 컨디션이 좋지 않아 약속을 취소하는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목요일까지는 재충전의 시간을 가져보세요. 모험과 즐거운 일을 만끽하고 싶지만, 사람들의 생각은 다를 수 있습니다. 독립적으로 움직이거나 유연하게 계획을 세워보세요.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가정에서 우여곡절을 겪게 될지도 몰라요. 업무 일정이나 집 보수 계획을 다시 세워야 할 수도 있어요. 목요일에는 더 나은 상황을 위한 지속적인 변화를 결심하고, 스스로에게 놀랄 정도로 많은 힘과 노력을 쏟아붓게 될 거예요. 주말이 되기 전에는 어지러운 상황이 가라앉을 테니 조금만 더 인내심을 가져 보세요.

CANCER 06.22 – 07.22

게자리│기발한 아이디어가 한 번에 떠오르거나 상황에 몰두하게 되면서, 즐겁지만 피곤한 한 주를 보내게 될 것 같네요. 차분하게 집중하는 연습을 해야 할 겁니다. 화요일에는 규모가 크거나 비현실적인 작업에 합류하게 될지도 몰라요. 소득을 높일 수 있는 좋은 생각이 떠오를 수도 있고요. 능력을 증명할 기회가 오고 있으니, 자신의 재능을 믿으세요.

LEO 07.23 – 08.22

사자자리│화요일, 돈으로 인해 흥미롭지만 도전적인 상황을 마주할 수 있고, 이 상황으로 인해 변화해야 한다는 자극을 받을 수 있어요. 오리무중인 상황을 벗어나기 위한 노력이 자금 공유 방식을 언급하는 불편한 대화로 이어질 수도 있지만, 목요일이면 안정될 겁니다. 주말에는 앞으로의 상황을 명확히 이해하고 여분의 현금이 있다는 걸 알게 될 거예요.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새로운 로맨스와 이끌림이 존재하는 한 주군요. 오랜 관계에 대한 답을 내릴 수 있는 의지와 통찰력을 발휘하게 될 거예요. 이제 새로운 단계에 접어들 준비가 되었을 겁니다. 오락 활동을 계획해보는 것도 좋겠네요.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나를 돌보는 차분한 시간이 필요해요. 감수성이 풍부해지는 화요일에는 나만의 생각을 정리할 공간이 필요하다고 느낄 수 있어요. 감당할 수 없는 고가품에 돈을 쓰기보다 이미 가지고 있는 것을 살펴보고, 만일의 경우를 대비해 저축해두는 것이 좋습니다.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당신의 매력이 한층 드러나는 시기네요. 사회생활을 통해 연애나 새로운 우정의 기회가 풍성하게 찾아올 겁니다. 화요일, 새롭게 찾아온 사랑에 의구심이 들 수도 있지만 목요일쯤 모든 오해가 풀릴 거예요. 소울메이트를 만나고 싶다면 지금이 기회입니다.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커리어에 새로운 상황이 펼쳐지면서, 가정생활의 균형을 다시 잡아야 할 수도 있습니다. 평판이 오르고, 흥미로운 기회를 만나게 될 거예요. 가정에서는 보이는 것과 실제가 다를 수 있으므로, 가족이나 하우스메이트가 솔직하게 마음을 털어놓을 수 있도록 해주세요. 예민한 분위기로 이어질 수 있지만, 자신의 관점을 유지하세요.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오랫동안 모험을 기다려왔다면, 이번 주에 흥미로운 순간들을 만날 수 있을 겁니다. 다만 몇 가지 장애물도 찾아올 수 있어요. 여행 계획 중에 필요한 정보를 얻는 일이 힘겨울지도 모르겠군요. 목요일에는 명확한 태도를 취하고 결정을 내려야 하지만, 재정 문제에는 신중하게 대처하세요. 주말이면 긍정적인 마음을 가지고 떠날 준비가 되어 있을 거예요.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돈이 주된 관심사가 되겠군요. 화요일에는 재산이나 사업 협력, 상속 문제에 귀를 기울이는 것이 좋겠어요. 목요일에는 극적인 일들이 찾아올 수도 있습니다. 직장에서 스트레스 가득한 하루를 보낼지도 모르지만, 미래의 방향을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겁니다.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이번 주 사람들과의 관계가 마치 롤러코스터를 탄 것처럼 오르락내리락하겠군요. 가까운 사람들이 당신의 제안에 동의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목요일에는 사회생활이 균형을 되찾으면서, 사람들과 다시 합심할 수 있을 거예요. 주 후반에 모임을 계획 중이라면 교통편 시간표를 확인해두세요.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