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가을 안티에이징 구원 투수

W

 혹독한 여름을 거치며 노화 현상에 시달리는 피부를 구원하고 싶다면? 열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 본래 피부 컨디션으로 회복해줄, ‘극신선 스킨케어’ 쿠오카의 막강한 안티에이징 듀오를 주목할 것. 

9월, 이맘때의 안티에이징

강력한 자외선의 공격을 무참히 받은 여름이 지나가면 안티에이징에 더욱 신경 써야 한다. 무더운 날씨에 온도가 오른 피부는 노화의 주범인 활성산소를 만들어내는데, 열에 의해 생긴 이 활성산소는 피부 속 수분을 증발시켜 피부를 건조하게 하고, 콜라겐과 엘라스틴을 파괴해 피부 탄력을 떨어뜨린다. 이럴 땐 한층 거칠어지고 늘어진 피부를 케어하는 것이 급선무. 매끈하고 탄력 넘치는 피부를 되찾아줄 진정한 안티에이징 제품은 무엇일까?

안티에이징의 새로운 대명사 화이트 트러플

우수한 성분과 제형으로 무장한 안티에이징 제품이 끊임없이 등장하는 가운데, 쿠오카의 ‘크림 블렌드’와 ‘리페어 블렌드’는 단연 시선을 사로잡는다. 쿠오카는 고급 자연 유래 원료를 사용하며 론칭과 동시에 뜨거운 주목을 받았다. 특히 귀하디귀한 자연 유래 원료를 자체 블렌딩 기술로 조합해 만든 제품을 ‘극신선주의’ 유통 방식으로 생산하는 점이 독특한데, 제조 후 30일 이내의 신선한 제품만 판매해 진귀한 원료의 효능을 피부에 제대로 전달하기 위함이다. 도대체 얼마나 대단한 원료이길래 브랜드가 유통일자까지 신경 쓰는 것일까? 쿠오카가 선택한 원료는 땅속의 다이아몬드라고 불리는 화이트 트러플. 쿠오카의 모든 프리미엄 블렌즈 라인에는 노화 방지 효과가 강력한 화이트 트러플이 주원료로 담겼다. 각종 미네랄과 영양 성분을 풍부하게 함유한 화이트 트러플은 탄력을 잃은 피부에 빠르고 효과적으로 작용해 뛰어난 노화 방지 효과를 선사한다. 쿠오카의 독자적인 배합 기술이 적용된 ‘트리플 트러플™ 테크놀로지’로 탄생한 고보습 화이트 트러플 복합체는 피부 탄력을 살려 노화 징후를 개선하고 보습 효과를 극대화해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하는 동시에 산뜻하게 흡수돼 편안한 사용감을 전달한다.

Kuoca 크림 블렌드 화이트 트러플 성분을 담은 고보습 안티에이징 크림으로 피부 속보습을 개선하고 피부 노화를 완화한다. 고영양 크림인 데 반해 산뜻한 사용감이 인상적이다. 40ml, 12만원.

먼저 소개할 제품은 속보습과 노화 방지 효과가 탁월한 쿠오카의 ‘크림 블렌드’다. 쿠오카 스킨케어의 핵심 성분인 화이트 트러플과 함께 히알루론산보다 보습력과 보습 유지력이 더 좋은 고효능 보습제 리피듀어 PMB 성분을 담았다. 유효 성분의 피부 흡수가 빨라 날이 갈수록 촉촉해지는 피부 변화를 빠르게 경험할 수 있는 제품. 실제로 한국 피부과학연구원 실험 결과, 피부 속 2mm까지 유효 성분이 흡수되는 것을 입증했고 사용자의 91%가 속땅김 개선 효과를 느꼈다고 답했다. 실리콘 오일을 사용하지 않고도 사용감이 좋은 포뮬러는 빼놓을 수 없는 특징. 부드러운 슈크림처럼 적당히 가볍고 리치한 노란빛 텍스처는 피부에 산뜻하게 스며들어 푸석한 피붓결을 단숨에 촉촉하게 만들어준다.

Kuoca 리페어 블렌드 피부 탄력을 살려 주름을 관리해주는 고기능성 안티에이징 세럼. 노화를 늦추는 동시에 하루가 다르게 짙어지는 이마와 눈가, 팔자 주름을 개선해준다. 30ml, 12만원.

이어서 소개할 제품은 화이트 트러플에 주름 개선 효과가 입증된 오리엔탈 티 콤플렉스 등이 함유되어 안티에이징 효과가 탁월한 쿠오카 ‘리페어 블렌드’. 나날이 떨어지는 피부 탄력과 늘어나는 주름이 고민이라면 이 세럼을 사용해보자. 노화와 주름을 함께 개선하는 고기능성 안티에이징 제품으로 노화 방지에 도움을 줄 뿐 아니라 이마 주름, 눈가 잔주름, 팔자 주름의 양과 길이, 깊이까지 개선하는 뛰어난 효과로 노화된 라인을 타이트하게 잡아준다. 크림을 덧바르지 않아도 될 정도의 진한 영양감은 덤이다. 거울 속 거칠어진 피붓결이나 하나둘 늘어가는 주름이 신경 쓰이기 시작했다면, 오늘부터라도 쿠오카의 안티에이징 솔루션으로 케어에 박차를 가해보길!

프리랜스 에디터
김애림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