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첫째 주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9월 첫째 주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RIES 03.21 – 04.19

양자리│일상에서 많고 다양한 일들이 일어나고 있군요. 아픈 곳이 있다면 회복에 필요한 에너지를 얻는 한 주가 될 것 같아요. 차후 몇 주 안에 건강 검진을 예약해두세요. 개인적으로 세운 건강 목표도 달성할 수 있을 겁니다.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당신의 개척정신이 삶을 새롭게 정의하도록 이끌어 줄 겁니다. 그 과정에서 사람들이 깜짝 놀랄 수 있어요. 반항적인 태도로 오해될 수 있지만, 더 새롭고 멋진 ‘나’를 잘 만들어가고 있답니다. 이번 주는 자유에 우선순위를 두고, 일과 건강에 집중하게 되겠군요. 로맨스의 기회도 놓치지 마세요.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인생의 터닝 포인트가 될 만한 결정에 영향을 주는 강력한 인물이 보이지 않는 곳에 존재하고 있어요. 지난 3월과 4월, 6월에 있었던 일들을 다시 마주하게 된다면 이전과 다르게 접근하는 것이 좋습니다. 관계 문제일 가능성이 높은데, 신중하게 대처하세요. 거짓을 진실이라 믿게 될 수도 있으니 조심하세요.

CANCER 06.22 – 07.22

게자리│과거에 영향을 주었던 사람들이 당신의 삶에 다시 찾아올 수도, 그중 누군가와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도 있습니다. 앞으로 3주간 관계와 밸런스에 집중하는 시간을 보낼 것 같군요. 이번 주는 편히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집에 머무르고 싶은 마음이 커질 거예요.

LEO 07.23 – 08.22

사자자리│돈과 보안에 마음을 기울이는 시간이 될 것 같아요. 지출이 늘어날지도 모르지만, 필요한 만큼의 수입이 찾아와 줄 겁니다. 지금이야말로 재정의 관리 및 보안 문제를 해결하고, 목표 달성을 도와줄 전문가를 찾아갈 때입니다. 의견을 관철하고 발전하는 자신의 모습도 발견할 수 있을 거예요.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평소보다 의욕과 열정이 넘치는 일주일이 될 뿐 아니라 사람들의 이목이 당신에게 집중되는 시기네요. 로맨스의 기운도 느껴집니다. 잃어버린 사랑을 뒤쫓아갈 용기가 충분하겠지만, 대가로 다른 사랑을 희생해야 할지도 몰라요. 정직한 태도로 다가가세요.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사소하다고 넘겼던 일들이 나중에 큰 충돌을 불러올 수 있으니 석연치 않다고 느껴지는 일들이 있다면 주의 깊게 살펴보세요. 오래된 사랑 문제를 해결하거나 자녀 또는 창의적인 프로젝트에 관심이 집중될 수 있습니다. 3월과 4월, 6월에 있었던 일이 다시 찾아올 수도 있고요. 이번 주는 명상과 나만의 시간을 즐길 수 있는 완벽한 시기입니다.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주중에 애정 전선에 혼란이 찾아올 수도 있겠군요. 오해가 일어날 수도, 당신의 놀라운 재능이 로맨스의 불꽃을 일으킬 수도 있습니다. 애정 생활의 장기 목표를 세우기엔 시기상조일지도 모르니 신중히 진행하세요. 진지하게 만나는 사람이 있다면 파트너의 강한 성격이 살짝 수그러진 느낌을 받을 수도 있어요.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관계에 모든 기운이 집중되는 한 주네요. 5~6월과 비슷한 상황이 다시 나타날 수 있습니다. 소중한 관계에 터닝 포인트가 찾아올 수 있고, 특히 파트너가 함께 사는 것을 망설이는 상황이라면, 생활 계획에 대한 결정을 내리는 데 어려움을 겪을 수도 있습니다. 싱글이라면 거주지를 정하는 일이 직업에 따라 좌우될 수 있어요. 어떤 상태에 머물러 있는가가 중요하게 자리할 것 같네요.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다시 마주한 과거의 일에 더 많은 관심이나 애정을 쏟아붓게 될지도 모릅니다. 그때 그 시절과 사람들이 당신의 삶에 찾아올 거예요. 누군가 또는 무언가와 이미 끝을 맺었다고 생각하겠지만, 그렇지 않을지도 몰라요. 한 발짝 물러서는 행위에서 보물을 발견할 수도 있습니다. 어쩌면 그 보상은 오래된 관계일 수도 있겠네요.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이번 주에 옛사랑이 찾아올지도 몰라요. 당신에게 사랑을 고백하며 나타날 수도 있겠군요. 항상 보이는 것이 전부가 아니란 걸 명심하고, 너무 무모한 행동을 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무엇을 해야 할지 스스로 잘 알고, 진전을 나타낼 수 있을 거예요.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개인 및 비즈니스 파트너 관계가 흔들릴 수 있으니 파트너의 불성실한 행동을 경계하세요. 오래된 문제를 해결하게 될지도 모릅니다. 타인을 통해 알게 된 진실을 온전히 믿지는 마세요. 사업 제휴도 혼란스러운 상황에 있으니 계약을 하기 전에 모든 사실을 확인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