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넷째 주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8월 넷째 주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RIES 03.21 – 04.19

양자리│여러 면에서 진전이 나타나 바쁜 한 주가 될 거예요. 일요일에는 마음 맞는 사람들과 함께하는 활기 넘치는 모임에 참석할 수도 있습니다. 멋지고 새로운 사람들을 만날 수 있을 뿐 아니라 소울메이트를 발견하거나 오래도록 함께할 친구를 사귈 수도 있고요. 월요일은 누군가와 합을 맞추기 좋은 완벽한 날입니다.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커리어가 주목받는 한 주네요. 바로 지금, 당신의 존재감을 드러내야 해요. 승진이나 새로운 비즈니스 파트너십을 기대해볼 수 있겠어요. 직장에서 행복하지 않았다면, 이런 당신의 감정이 변화를 이끌고, 마침내 성공에 다가가도록 도와줄 거예요. 계약서에 서명해야 한다면 목요일까지 기다리세요.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모험과 즐거운 일들이 펼쳐질 거예요. 신나는 여행 계획을 세우거나, 대학교로 돌아가거나, 당신의 잠재력을 일깨워 줄 자기계발 클래스에 등록하는 것도 좋겠군요. 월요일은 낭만적인 기운이 가득한 날이에요. 만나는 사람이 있다면, 이제는 그 사람만을 바라볼 준비가 된 것 같네요.

CANCER 06.22 – 07.22

게자리│금전운이 두드러지는 한 주군요. 앞으로 며칠간 상속금, 보험금 또는 다른 수입원으로 큰 이득을 볼 수 있겠어요. 담보 대출이나 다른 대출을 신청할 생각이라면 월요일이 좋겠어요. 부동산을 눈여겨보는 중이라면 좋은 물건을 찾을 수 있을 거예요.

LEO 07.23 – 08.22

사자자리│새로운 사업을 시작하거나 개인적인 관계 또는 로맨틱한 관계를 만들고자 한다면, 이번 주에 시도해보세요. 연결고리가 만들어질 조짐이 보이거든요. 진지하게 만나고 있는 사람이 있다면 약혼을 하거나, 대리인, 변호사, 치과 의사, 마사지 치료사처럼 당신에게 도움을 주는 누군가와 어울릴 수도 있고요. 화요일에는 되도록 계약서 서명을 피하세요.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직장에서 큰 성과를 나타낼 수 있을 거예요. 대규모 프로젝트를 완료할 수도 있고요. 어떤 결과를 마주해야 마음이 편안하겠지만, 지금은 인내가 필요해요. 화요일은 사업 계약을 하거나 사랑하는 사람들과 깊은 대화를 나누기에는 좋지 않은 것 같아요. 잘 먹고, 운동하고, 충분한 수면을 취하도록 노력하세요. 그렇지 않으면 성공을 이어갈 수 없어요.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활기찬 기운이 가득하네요. 사교 생활로 꽤 바빠질 것 같아요. 친구들과 모임을 갖거나, 연극이나 그림 그리기 같은 창조적 활동을 할 수도 있겠어요. 누군가를 만나보는 중이라면, ‘그 사람’을 발견할 수도 있으니 다양한 사람과 이야기를 나누어 보세요. 월요일에는 소울메이트가 나타날지도 몰라요.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집과 가족이 중심이 되는 한 주군요. 드림하우스의 구입을 마치거나, 청첩장을 받거나, 가족 모임에 참석할 수 있어요. 안전에 신경을 쓰는 게 좋겠어요. 집에 경보 시스템을 설치하거나 팬트리에 식량을 저장하는 것처럼요. 스스로나 다른 사람을 보살피는 일이 이제는 어렵지 않게 느껴질 거예요.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여러 약속과 지인들의 초대로 달력이 꽉 찬 한 주군요. 사업 관계를 진전시키고 스스로를 PR하는 데 어려움을 느끼지 않을 거예요. 고무적인 무언가가 필요하다고 느낄 수 있어요. 수업에 등록하거나, 흥미로운 TV 시리즈를 정주행하거나, 좋은 책을 찾아 읽어 보세요. 단기 여행에는 남자 형제나 여자 형제와 함께한다면 금상첨화일 거예요.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금융 관련 지식을 얻을 수 있겠군요. 당신의 전문성을 보여 줄 수 있는 한 주예요. 임금 인상이나 수입을 높여줄 일자리를 제안받을 수 있어요. 장기 투자를 하기 좋은 시기로, 집, 자동차, 보트처럼 중요한 것들을 구입할 수도 있어요. 자영업자라면 큰 수익을 안겨줄 고객을 확보할 수도 있어요.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무언가를 완료하고 마무리 짓는 한 주가 될 것 같아요. 다이어트 중이었다면, 목표 체중 감량에 성공했을 수도 있고, 누군가와 만남을 이어오고 있었다면, 프러포즈를 하거나 반대로 청혼에 ‘좋아요’라고 답할 수도 있겠네요. 어쩌면 방송 출연 기회가 찾아올 수도 있습니다.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영감을 얻고자 한다면 혼자만의 시간을 가지세요. 평소보다 감정적인 기분이 든다면 평온함과 차분함에서 활력을 되찾아야 합니다. 바쁜 일정에서 벗어나 쉼을 가지며 가장 나다운 모습으로 여유를 누려 보세요. 화요일은 예술적 감성이 풍부해지는 날입니다. 일기를 쓰거나, 꿈에 대해 생각해보거나, 자연 풍경을 사진으로 남기는 것도 좋겠네요.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