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셋째 주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8월 셋째 주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RIES 03.21 – 04.19

양자리│곧 관계가 더욱 중요해지겠군요. 만나는 사람이 있다면, 상대를 더 진지하게 바라볼 수도, 관계를 다음 단계로 발전시킬 수도 있습니다. 건강과 일에 집중된 한 주입니다. 분주하지만 생산적인 시간을 보낼 것 같네요.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당신의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빛을 발하고, 아이에 대한 생각과 창의적인 아이디어가 넘쳐나는군요. 여러 정보를 교환할 수도 있겠어요. 자녀가 있다면 새 학년 준비나 여름철 활동으로 바쁜 한 주가 되겠네요. 그래도 여유를 가지고 하루하루를 즐겨 보세요.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장거리 여행이 어렵다면 먼 곳에 있는 사람들과 함께 일하거나, 새 언어를 배우거나, 다른 문화권 사람들과 교류하며 시야를 넓히는 한 주를 만들어 보세요. 대학 개강이 얼마 남지 않았으니 배움에 뜻이 있다면, 지금이 가장 좋은 시기입니다. 애정 생활에도 새로운 일이 일어날 것 같군요. 창의적 노력이 중요하므로 새로운 무언가를 고안해보면 좋겠어요.

CANCER 06.22 – 07.22

게자리│지난 몇 년간 당신의 삶에는 유능하고 영향력 있는 사람들이 찾아왔고, 적어도 그들 중 한 명과는 가깝게 지내고 있을 거예요. 앞으로도 몇 년 동안은 이런 깊은 파트너십이 지속될 것 같군요. 남은 2021년 동안 파트너의 수입이나 대출 또는 지원금으로 소득을 늘릴 수 있을 거예요.

LEO 07.23 – 08.22

사자자리│작년 12월부터 관계에 집중해오면서 많은 변화를 경험했을 거예요. 자기계발과 커리어를 쌓는 데 도움을 줄 만한 노련한 전문가를 찾고 있다면, 이번 주에 만날 수 있을 겁니다. 개인적으로, 그리고 직업적으로 잘 지내고 있는 사람이 있다면 공동 사업을 생각해보기에 좋은 시기입니다.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단호한 태도와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돋보이는군요. 모든 에너지를 모아 주요 문제들을 해결하고 주변에 도움을 요청해보세요. 주어진 과제를 완수하는 데 큰 힘이 될 겁니다. 새로운 습관을 만들고 싶다면 지금이 적기입니다. 금전운도 좋아 보이네요. 이번 달에는 재정 상황이 더 좋아질 것 같아요. 예산과 지출 관리를 수월히 해낼 수 있을 거예요.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기분 좋은 한 주가 될 것 같네요. 그런 당신의 모습에 사람들도 매력을 느낄 거고요. 현재 싱글이고 멋진 모습을 잘 가꾸고 있다면, 오래 만남을 이어갈 파트너가 찾아올 것 같아요. 특별한 누군가와 함께하는 행복한 순간들로 마음이 풍성해지겠네요. 당신의 창의적인 활동에 원동력이 되어 줄 거예요.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사교적인 한 주가 될 예정이군요. 친구와 이전에 알고 지냈던 사람들, 옛 동료들과의 만남, 그룹 활동으로 바쁜 시간을 보내게 될 것 같아요. 오랫동안 만나지 못했던 사람들과의 연결고리가 만들어질 거예요. 연인과는 거리를 두고 나만의 시간을 갖는 것이 좋을 것 같네요.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기술의 도움을 받아 일과를 더욱 멋지게 개선해보세요. 커리어가 중심에 있는 한 주군요. 승진을 향해 승승장구하게 될 거예요. 사람들의 관심은 당신과 당신이 성취해낸 일에 집중될 겁니다. 추진력을 꾸준히 유지한다면 큰 성과를 거둘 수 있을 거예요.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여행하기 좋은 시기입니다. 여행이 선택지에 없다면 무언가를 더 배우거나 출판 작업을 할 수 있고, 꿋꿋함과 긍정적인 결과에 힘입어 법적 절차에서 진전을 낼 수도 있어요. 당신의 의지를 피력한다면, 그에 따른 좋은 결과가 따라올 거예요. 직업 성과를 위해 조금 더 노력한다면 성공에 한 발짝 다가설 수 있을 거예요.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계획한 내용이 큰 문제 없이 성공으로 이어질 겁니다. 개인 또는 직업적 열망을 이루기 좋은 시기군요. 결혼으로 안정된 삶을 누리거나 직장에서 가장 높은 위치에 오르고 싶다고 생각할지도 몰라요. 큰 목표를 가지고, 작은 것에 만족하지 마세요. 분명 꿈에 다가갈 수 있을 테니까요.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주초부터 파트너와의 커뮤니케이션이 잘 풀리지 않네요. 두려워하지 말고 당신의 생각을 주장하세요. 앞이 보이지 않는다고 느껴질지도 모릅니다. 가리고 싶은 것이 많을수록 분주해지는 법이니까요. 때가 되면 좋은 결론을 찾을 수 있지만, 지금은 기다리는 것이 최선입니다. 다행히 재정에 대한 부담은 적네요. 평온한 균형 상태를 이루게 될 거예요.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