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8월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2021년 8월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연인과 약간의 갈등을 겪겠네요. 당신에게는 돌출한 문제를 해결해야 한다는 책임감이 있지만 상대방에 대한 확신이 없네요. 연인과 문제가 없다면 사업 파트너와도 이런 일이 발생할 수 있고요. 8일 즈음 같이 계획을 세우면서 문제를 해결하려고 애쓰겠네요. 잘 생각하고 차근차근 문제를 풀어봐요. 월초에는 집 문제가 당신의 머리를 아프게 하겠지만 언젠가는 해결될 일이니 마음을 조금 느긋하게 가지세요. 당신에게 의지하는 사람들을 위해서 그저 열심히 사는 것이 중요할 때도 있는 법이에요. 22일 즈음 약간의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시간이 올 것입니다. 새로운 사업을 론칭하기에도 좋은 시기고요. 운이 좋은 날이니 당신이 원하는 방향으로 하루를 보내세요. 지출이 많은 달이니 재정 상황을 조금 더 꼼꼼하게 관리하세요. 20~23일, 금전적으로 긍정적인 소식을 들을 수 있겠네요.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지난달까지는 매우 즐겁고 보람찬 시간을 보냈을 겁니다. 당신에게 좋은 운이 가득했던 시기니까요. 그러한 기운이 사라졌다고 해서 너무 상심은 말아요. 올해 말 당신에게 긍정적인 운이 다시 찾아올 테니까요. 그때까지는 준비를 하는 것이 좋겠네요. 22일 즈음에는 코로나19로 힘들었던 시간을 보상받는 일이 생기겠네요. 이달에는 건강 관리에도 신경을 쓰세요. 계속 미뤄온 정기 검진도 받고요. 이달은 쏟아지는 일 때문에도 무척 바쁠 수 있으니 시간 관리를 잘해야 해요. 월초와 함께 19~22일은 휴가 가기에 좋은 날이에요. 로맨틱한 시간을 보낼 수 있겠네요. 1일, 여행을 가기에 좋은 날입니다.

ARIES 03.21 – 04.19

양자리│분주하겠군요. 보다 여유로운 9월을 위해 이달 열심히 달릴 것을 권해요. 혹시 휴가를 계획하고 있다면, 그곳에서 다양한 스포츠를 하며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겁니다. 등산을 하거나 자전거를 타는 등 말이죠. 6일 즈음 갑작스레 지출이 늘어날지도 모르니 잘 살피시길. 그러나 전부 중요한 일이라 필수적으로 써야만 하는 지출일 것 같네요. 당신의 가족이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을 줄 수도 있고요. 22일 즈음에는 지인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겠네요. 8일 즈음, 연인과 약간의 문제가 생길 수 있겠네요.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이달엔 원하는 큰 성과를 낼 수 있겠네요. 올해의 남은 날은 당신의 커리어에서 무척 좋은 기회가 많을 거예요. 더 도전하고 더 열심히 해야 한다는 사실을 잊지 마세요. 당신에게 여러모로 중요한 시기니까요. 올해 말에는 눈에 보이는 성과를 기대해볼 수 있겠네요. 그러니 휴가는 조금 미루는 게 어떨까요. 22일경 당신이 한동안 공을 들여온 프로젝트와 관련해 엄청나게 좋은 소식을 듣겠네요. 연애운도 좋은 한 달입니다. 만약 연인이 있다면 연인과 둘만의 시간에 집중해보세요. 염두에 둔 근사한 식당에 가보는 것도 좋고요. 싱글이라고요? 연인을 만들려면 시간과 정성이 중요하다는 사실을 인지하고 좀 더 적극적으로 움직여보세요. 특히 2, 3일에 연애 기운이 좋으니 달력에 표시해두시고요. 11일, 연인과 기억에 남을 추억을 만들 수 있겠어요.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이달은 가족에 집중하는 시간을 갖겠네요. 당신의 도움을 필요로 하는 사람이 있기 때문이죠. 당신에게 조언을 구할 수도 있고요. 이사를 가거나 집을 꾸미는 데 시간을 쏟아야 하는 시기입니다. 6일 즈음 당신이 작업한 것에 대해서 부정적인 피드백을 들려올지도 모르고, 7일에는 당신이 원하지 않은 방향으로 일이 흘러갈 수 있으니 잘 살피세요. 이달 중요한 계약이 있다면 그 내용을 신중히 검토하고, 당신의 협상 능력을 보여줘야 해요. 혹여 문제가 생기더라도 당신이 잘 해결할 수 있다는 신뢰를 상대에게 주고, 당신 역시 긍정적인 마인드를 가지세요. 23일, 여러 가지로 긍정적인 기운이 넘치는 날입니다.

CANCER 06.22 – 07.22

게자리│연봉 인상을 꽤 오래 원해왔지만 당신 뜻대로 되지 않았죠. 이번만큼은 꼭 성사될 거라고 생각했는데 잘 안 돼 많이 속상하겠어요. 다른 사람을 위해 일할 때 겪어야 하는 딜레마죠. 6일과 8일에 특히 실망스러운 일이 생길 수도 있어요. 그렇다고 속상한 마음만 들여다보고 있을 당신이 아니죠. 당신은 더 분발하리라 더 열심히 하겠다고 기운을 낼 테니까요. 22일, 친구가 당신에게 감동을 선사할 수도 있겠네요. 진정한 친구가 인생에 얼마나 힘이 되는지 제대로 느끼겠어요. 글을 쓰거나 말을 해야 하는 직업을 가졌다면 이달 일이 잘 풀릴 것 같네요. 갑자기 엄청나게 괜찮은 가격의 호캉스 딜을 월말에 마주할 수도 있고요. 기회를 놓치지 말고 떠나세요. 21~22일부터, 갑자기 여행을 떠난다면 꿈 같은 시간이 되겠네요.

LEO 07.23 – 08.22

사자자리│이달에는 지출이 많겠네요. 먼 곳으로 여행을 떠나거나 갑자기 집을 살 수도 있고요. 인생에서 중요한 새로운 단계로 접어들려면 비용을 치를 수밖에 없는 법이죠. 그러나 이보다 더 가치 있는 지출은 없을 겁니다. 통장 잔고로 어려움을 겪는 것은 일시적일 뿐이니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6일과 8일에는 커리어에서 약간의 어려움이 드러날 수 있어요. 예상하지 못한 상황에 처할 수도 있고요. 그러니 이달은 의사소통에 있어 늘 신중한 태도를 유지해요. 특히 단어 선택을 잘하는 게 중요해요. 종종 주변 사람이 도와주지 않는다고 느끼나요. 그들과의 협업이 어렵고 의견 충돌이 잦아 힘들다면 혼자서 해결하는 것도 방법이에요. 이달은 다른 때보다 건강 관리에 더 신경을 써야 해요. 22일, 기대하지 않았던 누군가가 당신을 도와주겠네요.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당신은 여행을 떠나고 싶겠지만 8일에는 집에 있는 것이 좋겠어요. 여러모로 일도 바쁜 시기일 테고요. 무리해서라도 이 시기에 여행을 간다면 돌아와서 격무에 시달려야 할 듯해서요.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다른 방법을 찾아보세요. 일 때문에 힘들어 친구에게 도움을 청할 수도 있겠지만 당신의 친구 또한 어려운 시간을 겪고 있네요. 오히려 친구가 당신에게 어려움을 토로하고 자신의 이야기를 들어주기를 바랄지도 몰라요. 다음 달부터는 상황이 좀 나아지니 긍정적으로 받아들여요. 22일, 당신에게 특별한 날이 될 수 있어요. 당신이 하고 있던 프로젝트가 좋은 피드백을 받거든요. 이달 중반까지 연애운은 좋을 예정입니다. 당신의 매력을 발산할 수 있는 시기죠. 머리를 새로 한다거나 멋진 옷을 사보는 것도 좋겠네요. 2일, 연인과 좋은 시간을 보내고 특별한 선물도 받을 수 있겠네요.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8월인 만큼 자신을 꾸미고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싶겠네요. 지인과 근사한 저녁을 먹거나 코로나19로 인해 누리지 못했던 것들을 실컷 해보고 싶을 테죠. 그러나 8일 즈음 당신을 가로막는 일이 생길지도 모르겠어요. 돈 때문일 수도 있고, 아직 끝나지 않은 코로나19 상황 때문일 수도 있고요. 계획을 무리하게 잡지 말고 가능한 선에서 약속을 잡으세요. 이달에는 이런저런 어려움이 생겨 맥이 빠지겠지만 다음 달부터는 상황이 나아지겠어요. 커리어도 잘 풀리고, 스케줄표도 즐거운 일로 촘촘해질 테고요. 이달은 그런 시기를 위해서 좀 쉬어 간다 생각해요. 16일부터는 당신의 외모에 투자하는 것도 좋아요. 큰 효과를 낼 수 있겠어요. 21~22일, 로맨틱한 시간을 연인과 보낼 수 있겠네요.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주변 사람들이 8월이면 즐거운 마음으로 여름휴가를 떠나죠. 그러나 당신은 회사에 일이 많아 그럴 수가 없을 것 같네요. 특히 8일 즈음에 그래요. 집에서 당신을 필요로 할지도 모르고요. 회사도 집도 당신을 필요로 해서 약간의 버거움을 느낄 수도 있어요. 그러나 커리어에서 성장할 수 있는 시기이니 힘들어도 견뎌내는 것이 좋겠어요. 22일 즈음 가까운 친구가 당신을 도와줄 수 있을 것입니다. 이달은 전반적으로 우정운이 좋은 시기예요. 백신을 맞았다면 한동안 혼자 보내왔던 시간에서 벗어나 조심스럽게 친구들을 만나는 것도 좋겠네요. 시작은 힘들었어도 끝날 때는 달콤하게 끝날 수 있는 한 달이 될 듯해요. 22일, 친구와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겠네요.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이달은 당신의 커리어에 있어 중요한 시기가 되겠네요. 이 흐름은 다음 달까지 계속될 테니 이 시기를 잘 활용해서 의미 있는 성과를 만드는 것이 좋겠네요. 사업을 하고 있다면 수입을 기대해도 좋고, 긍정적인 피드백이 들려오면서 여러모로 고무되겠어요. 승진을 하거나 더 좋은 조건으로 이직할 수도 있는 시기이니 신중하게 선택하시길. 멀리 여행을 가려고 했지만 다양한 상황 때문에 취소해야 할 수도 있겠네요. 22일은 행복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날입니다. 짧은 여행을 떠나 연인과 로맨틱한 시간을 보내세요. 긴 여행보다 짧은 여행에서 더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것 같네요. 16일, 커리어에서 유명해질 수 있는 시기입니다.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당신은 돈 관리에 능한 사람입니다. 그러나 삶은 항상 예상한 대로 흘러가지 않죠. 6일이나 8일 즈음 돈 문제로 곤란한 일이 생길 수도 있어요. 한동안 금전 관리에 집중해야겠네요. 지난달 사랑과 관계에 집중했던 만큼 스트레스가 더 크겠어요. 연인과도 돈 문제로 언쟁을 벌일 수도 있겠고요. 그러나 일련의 사건들이 당신을 더 강하게 만들 것입니다. 커리어에서도 오래 맡아온 프로젝트가 예산 문제로 어그러질 수 있겠네요. 그러나 22일 즈음 기적이 일어날지도 몰라요. 다시 회복할 수 있는 수입이 생길 수도 있고요. 이달은 여행을 가기에 좋은 시기이니 언제든 떠나세요. 아직 백신을 맞지 못했다면 다음 달도 여행을 갈 수 있으니 너무 우울해하지 마세요. 26일, 여행 가기에 좋은 시기입니다.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