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New Gold [김서형]

W

드라마 <마인>을 통해 진짜 ‘내 것’을 찾게 된 배우 김서형이 ‘뽀아레’와 만났다. 1900년대 초 오트 쿠튀르 시대를 풍미한 패션 디자이너 폴 뽀아레가 세상에 펼친 독창적인 미학과 여성이 가진 본연의 모습을 가장 아름답다고 여긴 철학을 현대적 감각으로 재해석한 브랜드 ‘뽀아레’의 럭셔리 뷰티가 더 깊어진 그녀의 눈빛과 하나가 되었다. 

연한 옐로 컬러 원피스는 Le917, 이어링은 Heradi X Amondz 제품.

 BEAUTY NOTE 

파운데이션과 컨투어링 셰이드 듀오로 구성된 ‘메티에 드 뽀아레 르 빡뜨 크렘므 듀오’로 얼굴의 윤곽과 선을 잡아 입체감을 표현한 다음, 아이라인과 풍성하게 연출한 속눈썹으로 눈매에 깊이감을 더했다. ‘뿌드르 모노’ 301 팡팡 컬러로 자연스럽게 치크를 쓸어준 후 입술에 부드럽게 녹아들어 우아하고 크리미한 광택을 연출하는 ‘루쥬 라휘네’ 804 모네포크 컬러를 사용해 풀 립을 표현했다. 모두 POIRET 제품. 

진주 디테일 드레스는 Della Lana, 이어링은 Mama Casar 제품.

BEAUTY NOTE 

실크처럼 우아한 피부를 강조하기 위해 가볍고 부드러운 실크 플루이드 텍스처가 피부에 감싸듯이 밀착되고 커버력이 뛰어난 롱 웨어링 파운데이션 ‘뗑 드 스와’로 피부를 표현한 후 눈썹 결과 속눈썹을 살려 모던한 무드를 연출했다. POIRET 제품. 

푸른색 오프숄더 점프슈트는 Material by Mue, 볼드한 목걸이는 Portrait-Report, 반지는 Plow 제품.

BEAUTY NOTE 

세미 매트 피니시의 립 메이크업이 돋보이는 룩은 하이 피그먼트 테크놀로지가 적용되어 한 번의 터치로도 선명한 컬러가 오래 지속되는 ‘루쥬 뽀아레’ 522 비 뽀아레 컬러를 입술 라인을 따라 빈틈없이 채워 마무리했다. 그런 다음 ‘뿌드르 모노’ 101 무슬린 컬러로 광대에 은은하고 투명한 반짝임을 부여했다. 모두 POIRET 제품. 

셔츠 원피스는 Della Lana, 귀고리는 Ovt, 반지는 1064 Stuio 제품.

BEAUTY NOTE 

부드럽고 촉촉한 크림 투 파우더 텍스처가 뭉침 없이 균일하게 발려 모공과 주름을 매끈하게 커버해주는 ‘메티에 드 뽀아레 르 빡뜨 크렘므 듀오’로 컨투어링과 피부 표현을 한 번에 완성한 뒤 ‘뿌드르 모노’ 201 뚜 미엘 컬러로 C존에 은근한 반짝임을 입혔다. 눈두덩에는 골드 계열 아이섀도에 글로시한 광택을 얹은 후 레이어링할수록 촉촉한 광택이 우러나오는 뽀아레의 시그너처 립스틱 ‘루쥬 라휘네’ 201 쥬 마벨 컬러를 매치해 뉴 골드 룩을 연출했다. 모두 POIRET 제품. 

검정 재킷 드레스는 Alaia, 이어커프는 Portrait-Report, 목걸이는 Marta X Amondz 제품.

BEAUTY NOTE 

마치 클러치처럼 고급스러운 골드 패키지에 담긴 ‘메티에 드 뽀아레 르 빡뜨 크렘므 듀오’는 어디서든 완벽한 피부 컨디션을 만들어준다. 파운데이션 셰이드를 전체적으로 펴 바른 후 컨투어링 셰이드를 얼굴 골격에 따라 헤어 라인, 광대뼈, 턱선까지 내장된 퍼프로 가볍게 두드리듯 펴 바르면 화사하면서도 입체감 있는 얼굴로 변신할 수 있다. POIRET 제품. 

블라우스는 Proenza Schouler, 이어링은 Vive X Amondz 제품.

BEAUTY NOTE 

완벽한 메이크업의 기본은 피부 컨디션을 최상의 상태로 끌어올려주는 것에서 시작한다. 에너지 인핸싱 세럼 ‘인퓨지옹 데네르지’는 뽀아레의 독자적인 성분을 조합한 레네르지 콤플렉스가 적용되어 클렌징 직후나 토너 사용 후 눈가를 제외한 얼굴과 목에 펴 바르면 빠르게 흡수되어 피부 본연의 힘과 생기를 되찾아준다. POIRET 제품. 

에디터
금다미
포토그래퍼
이준경
스타일리스트
박세준
헤어
김우준
메이크업
수진(고원)
세트
이나경(칼라칠)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