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드리안 서울 이태원이 선보이는 ‘다이브 인투 몬드리안(Dive into Mondrian)’ 객실 패키지. 올여름을 가장 감각적이고 풍성하게 보낼 수 있는 방법이다.
서울 안에서 쉽고 간편하게 트렌디한 장소로 여름휴가를 떠나는 방법. 지난해 개장하며 감각적인 인테리어로 주목받은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의 야외 수영장 알티튜드 풀&라운지(Altitude Pool & Lounge)가 6월 1일부터 오픈한다. 이국적인 인테리어의 풀사이드에 자리한 선베드, DJ가 들려주는 흥겨운 비트, 라운지에 준비된 시그너처 칵테일과 스낵 메뉴까지 한자리에 갖춰져 도심에서 보내는 여름휴가로 더할 나위 없다.
이런 알티튜드 풀&라운지를 가장 잘 즐길 수 있는 방법은 다이브 인투 몬드리안 객실 패키지를 선택하는 것이다. 6월 1일부터 9월 5일까지 단 3개월 동안 즐길 수 있는 ‘다이브 인투 몬드리안’ 객실 패키지는 알티튜드 풀&라운지 2인 이용 혜택과 더불어 시그너처 레스토랑인 클레오(Cleo) 조식 2인 서비스까지 제공한다. 올여름에만 한정적으로 제공되는 몬드리안 비치타월과 아넷사(Anessa)의 퍼펙트 밀크 선크림 또한 뜨거운 태양 아래 수영장과 태닝을 즐기기에 손색없다. 패키지 예약은 공식 홈페이지나 유선으로 가능하며,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의 다양한 프로모션 정보는 공식 인스타그램(@mondrianseoulitaewon)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 사진
- COURTESY OF MONDRIAN SEOUL ITAEW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