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둘째 주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7월 둘째 주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RIES 03.21 – 04.19

양자리│사랑하기 좋은 일주일입니다. 진정한 사랑을 찾을 지도 몰라요. 지난 주부터 이어진 집과 가족과 관련된 기운이 이번 주에 더 강해질 것 같아요. 혹시 누군가 같이 살자거나 같은 집으로 이사를 오고 싶다고 하면 아마 쉽지 않은 문제가 될 거예요.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당신이 통제할 수 없는 분야로 열정이 과하게 넘칠 것 같습니다. 당신은 오히려 사랑하는 사람과 집에서 시간을 보내고, 인테리어를 꾸미고 아니면 부모님을 케어하고 싶을 것 같군요. 지난 주부터 계속 당신의 커뮤니케이션이 문제가 될 거예요. 특히 토요일에 말조심을 해야 해요. 한마디 한마디 신중하게 생각하고 말하세요.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이번 주는 사람들과 모여서 시간을 보내면 좋을 것 같아요. 현실적인 문제로 직접 얼굴을 보지는 못하더라도 화상으로 모여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세요. 오랜 만에 친구들과 얘기하면서 재밌는 소식을 듣게 될 거예요. 또다른 포커스는 당신의 돈 관리입니다. 특히, 지출 관리에 신경쓰세요. 허투루 나가는 돈이 많을 것 같아요.

CANCER 06.22 – 07.22

게자리│주변 사람들의 이목이 당신에게 집중되어 있습니다. 지난 금요일부터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을 것 같군요. 너무 거만해지지 않게 조심하세요. 특히 주말에 다른 사람과 심하게 부딪힐 수 있습니다. 하지만 월요일은 아주 운이 좋을 것 같아요. 

LEO 07.23 – 08.22

사자자리│당신은 평소에 사람들 앞에 나서기를 좋아하는 것 같군요. 하지만 화요일에는 당신의 에너지가 너무 넘쳐 다른 사람들에 위화감을 줄 수 있습니다. 인간 관계도 생각해야 합니다. 당신의 지나친 자존감이 남들을 불편하게 할 수 있어요. 주말에는 잠시 혼자만의 시간을 가지고 업된 마음을 진정시키면 어떨까요.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지금 갖고 있는 그 사랑의 감정은 너무 위험한 것 같아요. 특히 전애인에게 아직 마음이 남아있다면 조심하세요. 최근에 다시 미련이 생기고 자꾸 그 사람 생각이 나고 있을 것 같아요. 정말 간절하고 그 사람 생각을 떨칠 수 없다면 다시 한번 그 사람과 단 둘이 있을 수 있는 시간을 만들어보세요. 그리고 다시 이어질 수 있는 관계인지 두고보세요.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금요일에 커리어와 당신의 명성에 긍정적인 영향이 있습니다. 당신의 새로운 역할에 관한 메세지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 기회가 새로운 모험이 될 수도 있습니다. 과감하게 사업에 도전하거나 당신의 이름을 건 새로운 프로젝트를 밀어 붙여보세요. 당신이 그동안 쌓은 유명세와 평판이 도움이 될 겁니다.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여행을 갈 수 없어서 아쉬운 시기가 계속 되고 있네요. 가까운 시일 내로 해외 여행을 갈 수 있는 실마리가 보일 것 같아요. 지금부터 계획을 세우고 같이 갈 사람을 찾아봐요. 그리고 아이나 연인과 함께 가더라도 어느 정도 떨어져 있을 시간이 필요할 겁니다. 화요일에는 커리어가 중요합니다.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지난 주부터 금전운이 좋았는데 아직 그 효과를 보지 못했나요. 아직 기회거 남았습니다. 특히 높은 수익을 올릴 수 있은 좋은 투자 기회가 있습니다. 대출이나 추가 투자금이 필요하면 망설이지 말고 바로 신청하세요. 긍정적인 대답을 들을 가능성이 높아요.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불안정한 인간 관계가 이번 주에도 당신을 괴롭힐 겁니다. 어쩌면 전 애인과 관련된 일인 것 같군요. 우선 클리어하게 커뮤니케이션을 해야합니다. 상대방이 헷갈리지 않게 당신의 생각을 전달하세요. 주말 즈음에는 우연히 당신도 몰랐던 파트너의 새로운 면을 알게 될 것 같군요.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파트너와의 문제가 있었지만 아직 그 사람을 사랑하고 있는 것 같네요. 화요일에 감정이 북받치면서 그 사람과의 관계를 회복하고 싶어질 거예요. 하지만 쉽지 않을 겁니다. 우선 상황을 냉정하게 살피고 어떻게 얘기를 해야 할지 충분히 고민하세요.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이번 주에도 당신의 주된 관심사는 사랑입니다. 사랑하는 사람과 분위기 좋은 대화를 기대해도 좋아요. 꽤 깊은 얘기까지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하지만 화요일에는 일에도 신경을 좀 써야합니다. 지금 하고 있는 프로젝트에 열정을 더 불어 넣으세요.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