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nna Be Me [한예슬]

W

한예슬이 컬러와 제형, 패키지까지 직접 제작에 참여한 메이크업 브랜드 ‘헤비 메이크업’을 론칭한다. 타인에 의해 흔들리기보다는 온전히 내가 되기를 택한 그녀의 ‘예슬이다운’ 메이크업 룩이 펼쳐진다. 

시스루 톱은 The Open Product 제품.

BEAUTY NOTE 

대담한 립 포인트 메이크업을 위해 눈썹은 컨실러로 다독여 제 색을 감추고 ‘원샷 원킬 컬러 젤 라이너(더스트 그레이)’를 아이섀도처럼 사용, 눈두덩 앞머리를 중심으로 눈썹까지 넓게 그러데이션했다. 각 잡힌 눈매는 ‘투 다이 포 블랙 펜 라이너(제트 블랙)’로 눈꼬리 끝에 삼각형을 그려 아티스틱하게 연출. 카키색 입술은 묻어남 없는 강력한 지속력의 ‘울트라 스테이-온 립 컬러링(베를린 걸)’으로 본래 입술보다 도톰하게 표현했다. 모두 Hevvy Makeup 제품. 

블랙 시스루 원피스는 Off-White 제품.

BEAUTY NOTE 

날이 선 듯 도발적인 그래픽 아이라인은 ‘투 다이 포 블랙 펜 라이너(제트 블랙)’로 속눈썹 사이사이를 꼼꼼하게 메운 뒤 아이홀까지 깔끔하고 날렵한 라인을 올려 그려 완성했다. 입술은 ‘울트라 스테이-온 립 컬러링(빈티지 레더)’으로 가득 채워 마네킹처럼 모던하게 연출했다. 모두 Hevvy Makeup 제품. 

톱은 Valentino 제품.

BEAUTY NOTE 

밤하늘의 은하수처럼 반짝이는 눈매는 ‘원샷 원킬 컬러 파우더 (다즐링 블루, 출시 예정)’를 눈두덩 전체에 넓게 바른 뒤 ‘원샷 원킬 컬러 파우더(미스틱 바이올렛, 출시 예정)’를 도포해 신비로움을 배가했다. 입술은 뉴트럴 톤의 ‘울트라 스테이-온 립 컬러링(애프리콧 드림)’을 촘촘하게 채워 아이 메이크업과의 밸런스를 맞췄다. 모두 Hevvy Makeup 제품. 

검정 스윔슈트는 Marine Serre by Mue, 이어링은 Portrait Report 제품.

BEAUTY NOTE 

투명하고 깨끗한 아이 메이크업은 ‘원샷 원킬 컬러 젤(스포트라이트)’을 눈두덩에 톡톡 얹어 글로시한 반짝임을 부여해 완성했다. 방금 키스를 마친 듯 고혹적인 블러 립은 손에 들고 있는 ‘울트라 스테이-온 립 컬러링(보스 레이디)’을 입술 안쪽부터 바깥쪽으로 부드럽게 퍼트려 마무리했다. 모두 Hevvy Makeup 제품. 

뷰티 에디터
천나리
포토그래퍼
김희준
스타일리스트
황정원, 권아름
헤어
백흥권
메이크업
박혜령
네일
Sunnysunkuku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