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7월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2021년 7월의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연인과 진지한 단계에 대해서 생각할 것 같네요. 만약 이미 결혼을 했다면 더 장기적인 계획에 대해서 생각을 하겠고요. 만약 싱글이라면 함께 인생을 만들어 나가면서 안정성을 추구하겠네요. 당신이 집중하는 많은 것들에 대해서 너무 진지하게 받아드리게 될 수도 있어요. 잘하고 있으니 너무 스트레스 받고 걱정하지 않는 것이 좋겠네요. 올해는 당신에게 금전적으로 매우 긍정적인 시기입니다. 많은 기회가 당신에게 생길 것이며 건강 또한 최고조를 달하겠네요. 당신의 개인생활 또한 더 흥미로워질 것 입니다. 많은 사람들을 만나고, 또 당신에게 중요한 한 사람 또한 만날 수 있는 시기입니다. 23일은 당신에게 중요한 남자에 대해서 걱정을 하겠네요. 아빠, 오빠 아니면 친한 친구까지 말이죠. 이 사람이 당신의 도움을 필요할 수도 있어요. 그러나 당신에게 많은 옵션이 있지는 않아요. 당신이 원하는 방향으로 흘러가지 않을 수도 있지만 달 말부터는 어려운 상황이 나아질 수 있으니 너무 걱정은 말아요. 9일, 커리어에서 중요한 진전을 낼 수 있는 날입니다.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9일은 당신을 위한 날이 될 것입니다. 진정한 사랑을 만날 수 있는 날이죠. 만약 싱글이라면 최고로 멋진 모습을 하고 집을 나설 수 있도록 하세요. 큐피드가 당신을 도와줄 것입니다. 이 즈음에는 가까운 곳으로 여행을 갈 수도 있겠네요. 해변과 같은 아름다운 환경을 선택하여 일상적인 압박에서 벗어나 삶의 긴장을 풀고 즐길 수 있겠네요. 9일 즈음에는 중요한 프로젝트가 당신의 숨겨진 재능을 밝혀줄 수도 있겠네요. 이번 달은 엄청나게 많은 프로젝트도 바쁠 예정입니다. 바쁜 와중에 당신의 휴식 시간을 찾아야만 하겠네요. 달 초반에 약간의 휴식을 가질 수 있겠어요. 건강을 챙기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23일 즈음에는 특히 에너지가 떨어지고 피곤하다는 느낌이 들 수 있어요. 의사를 만나야 한다면 빨리 하는 것이 좋겠네요. 정신적인 상담이 필요하다면 미루지 말고 가는 것이 좋겠고요. 21일부터, 연인과의 진지한 관계를 생각해보기에 좋은 시기입니다.

ARIES 03.21 – 04.19

양자리│가족에 집중을 하게 되겠네요. 그리고 그들과 보내는 시간을 소중하게 즐길 것입니다. 9일 즈음부터는 따뜻하고 사랑받는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입니다. 부모님이나 형제가 당신이 사는 곳으로 와서 오래간만에 가족 시간을 보낼 수도 있겠네요. 아니면 같이 가족 여행을 가게 될 수도 있고요. 코로나로 인해 한동안 조부모님을 뵙지 못하였다면 천천히 그들을 만날 수도 있겠네요. 많은 분들이 백신을 맞고 있으니까요. 그분들과 밖에 천천히 걸어보는 것도 좋고요. 이 즈음에 요리를 할 수도 있겠네요. 갑자기 당신의 가족이 항상 먹던 한 레시피를 찾아서 옛날 추억을 상기시킬 수도 있고요. 집을 꾸미거나 정리할 수도 있겠네요. 지난 사진들을 꺼내서 다시 액자에 넣어보는 것도 좋겠네요. 23일에는 친구가 당신에게 도움을 필요로 할 수도 있어요. 친구가 아니라면 어려움에 있는 누군가를 도와주기에 좋겠네요. 이번 달 중반에는 당신의 스타일을 바꾸어 보기도 좋겠네요. 기분 전환을 하기에 좋은 날씨니까요. 11-12일, 로맨틱한 일이 일어날 수 있는 날입니다.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2021년에는 커리어를 발전시킬 수 있는 기회가 생기고 있네요. 한동안 없던 엄청난 커리어 운이 올해에 당신에게 찾아왔어요. 많은 사람들이 당신을 알아주고 많은 성과를 낼 수 있겠어요. 자신을 증명하기 위해서 스트레스를 받았을 수도 있어요. 그러나 이제는 그럴 필요가 없어요. 약간 휴식을 취하면서 당신이 지금까지 해온 노력을 생각하며 좋은 소식을 기다리는 일만 남았습니다. 친구들도 당신을 축하해주겠어요. 행복한 일만 기다리고 있는 당신인 만큼 당신보다 어려운 사람들에게 관심을 가질 수 있겠네요. 봉사를 생각해볼 수도 있고요. 집을 고치는 것에 집중을 할 수도 있겠어요. 11-12일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서 요리를 해보는 것도 좋겠네요. 23일에는 많은 사람들이 일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겠네요. 일에서 중요한 역할을 맡고 있는 당신인 만큼 누구보다 스트레스가 더 심하겠네요. 당신 주변 사람들도 23일 즈음에는 일에 대한 당신의 압박감을 이해 해줘야하겠네요. 8일, 가까운 곳으로 휴식을 떠날 수도 있겠어요.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돈 벌 준비가 되었나요? 9일 즈음에는 당신에게 보상이 있을 것 같네요. 수입이 늘 수 있겠어요. 만약 사업을 하고 있다면 새로운 프로젝트나 아이템을 론칭해보는 것도 좋겠어요. 수입이 많을 수 있는 기회니까요. 만약 회사에 있다면 당신의 가치를 높이고 연봉 협상을 해보는 것도 좋고요. 그러나 연봉 인상을 쉽게 얻을 수 있다고 생각하지는 않겠죠? 자신을 증명하는 것이 제일 중요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당신을 알아줄 수 있도록 당신의 아이디어를 보여주세요. 23일에 특히 당신의 아이디어를 많은 사람들과 공유하기에 좋겠네요. 만약 글을 쓰는 사람이라면 특히나 더 잘 될 수 있는 날입니다. 달 말에는 휴식을 좀 취하는 것이 좋겠네요. 13일에는 로맨틱하고 활발한 기운과 더불어 당신의 한달을 더 활기차게 할 수 있는 중요한 날이 될 것이고요. 23일부터, 여행 갈 수 있는 날들이 많겠네요. 

CANCER 06.22 – 07.22

게자리│이번 달은 당신에게 수익운이 좋은 시기입니다. 특히나 당신이 성과제로 급여를 받고 있다면 말이죠. 여행도 가기에 좋고 또한 학업에 집중을 하기에도 좋은 때 입니다.  출판이나 방송과 같은 일을 하고 있다면 특히나 운이 좋고 일이 잘 풀리겠네요. 13일에는 특히 돈을 벌기에 좋은 날입니다. 중요한 고객에게 집중을 하는 것이 좋겠네요. vip와 진지하게 의논하는 것도 좋겠고요. 9일에는 중요한 사람 때문에 약간의 고민이 있을 수도 있겠네요. 당신이 하고자 하는 일과 이 관계가 같은 길을 가지 못하게 되는 어려움이 생길 수도 있겠네요. 일에 집중을 해야 하는 시기이지만, 당신에게 소중한 사람인 만큼 문제를 해결하고 가는 것이 중요하겠네요. 여행 또한 이번달에 중요하겠네요. 달 말 즈음에 도시에서 떠나서 여행을 가는 것도 좋겠네요. 아름다운 곳에서 휴식을 취해보세요. 연애운이 31일부터 강해질테니 다음달을 기대해봐도 좋겠네요. 28일, 금전운이 좋은 또 하나의 날입니다.

LEO 07.23 – 08.22

사자자리│이번 달은 매우 행복한 한달이 되겠네요. 특히나 13일에 행복한 날이 있겠네요. 10-11일 주말에 더불어서 말이죠. 이 주말에는 엄청난 자석처럼 사랑하는 사람에게 끌리게 되겠어요. 연인이 없더라도 10-13일 사이에는 모두에게 뜨거운 날이 될 것입니다. 21일 또한 즐겁고 사랑스러운 날이 되겠네요. 이러한 기운은 29일까지 계속 될 것 같아요. 즐거운 날들이 계속 되는 만큼 스타일에도 신경을 쓰는 것이 좋겠네요. 머리를 바꿔본다거나 새로운 옷을 사서 진짜 당신을 보여주는 것도 좋겠어요. 남들에게 보여주는 것도 좋지만 당신 자신을 위해 꾸미는 것이 중요하겠네요. 생일이 곧 다가오는 만큼 뜨겁고 강렬한 한달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 달 초반에는 당신의 삶을 뒤돌아 보는 시간도 가질 수 있고요. 만약 상담이 필요하다면 언제든지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 것이 좋다는 것을 명심하세요. 9일, 휴식을 하면서 자기 성찰을 하기에 좋은 날입니다.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이제는 즐길 시간입니다. 당신은 많은 책임감을 가지고 있고 또 그것에서 벗어나기가 어려운 사람입니다. 그러나 이번 달에는 내려놓고 사람들과 다시 만나면서 인생을 즐기도록 하세요. 9일즈음에는 지인들을 만나서 소식을 들을 수 있는 기회가 생기겠네요. 당신이 바빴던 동안 다른 사람들이 어떻게 지냈는지 알 수 있겠어요. 이번 달은 당신이 평소에 관심을 가졌던 만큼 어려운 사람들을 위해 봉사 할 수 있는 기회 또한 있겠어요. 당신이 만나는 사람이 당신의 관심을 더 필요로 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당신을 필요로 하는 만큼 더 열심히 살아야 하겠네요. 싱글이라면 회사에서 몰래 사내연애를 하게 될 수도 있겠네요. 만약 만나면 안되는 사람을 만나고 있다면 과감하게 떨쳐내는 것이 중요합니다. 당신은 도덕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사람이니까요. 28일에는 당신이 하는 일에 좋은 기운이 있을 예정입니다. 지금 하는 일에 집중하세요. 23일, 건강에 집중을 하는 것이 중요하겠네요.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이번 달은 당신은 커리어에 가장 중요한 한 달이 될 것 같네요. 특히나 9일에는 엄청난 성과를 내고 많은 사람들이 당신을 알아봐 줄 수 있는 날이 될 것입니다. 올 해 중 가장 중요한 날이 될 수 있겠네요. 만약 새로운 직장을 찾고 있다면 이 날이 인터뷰를 하기에 좋은 날이 되겠네요. 새로운 아이디어를 보여주고 창의력을 보여줄 수 있는 날입니다. 따라서 약간의 보너스 또한 기대해볼 수 있겠네요. 9일 즈음에는 집에서의 많은 책임감을 회사 일과 함께 병행하는 연습을 해야하겠네요. 집에서 당신을 필요로 할테니까요. 바쁘지만 시간을 잘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겠네요. 10-13일은 사랑운이 가득한 날입니다. 이 시기에 연인과 여행을 떠난다면 행복감이 넘칠 것 같네요. 이번 달에는 친구가 당신을 필요로 할 것입니다. 달 중반부터 말까지 당신이 큰 힘이 될 수 있을 것 입니다. 13일 즈음,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친구가 당신을 필요로 할 것입니다.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당신은 집에서 꽤나 오랜 시간을 보냈습니다. 당신은 혼자서 꿈꾸고 명상하는 것을 좋아하지만 너무나 오랜 시간을 집에서 지냈습니다. 이제는 여행을 떠날 시간이 된 것 같네요. 8일 즈음에는 공항에 갈 수도 있겠네요. 바다와 모래가 있는 곳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겠어요. 물론 여행을 가기 전에 고민 해야할 것이 많지만 당신에게 엄청난 행복을 줄 수 있는 기회가 있을 것 같네요. 이번 달에는 또한 커리어에서도 많은 진전이 있을 것 같아요. 많은 성과를 낼 수 있는 달입니다. 중요한 고객을 만나서 당신의 능력을 보여주는 것도 좋겠네요. 이번 달은 어느때보다 바쁠 것 같네요. 바쁘더라도 시간을 잘 관리해서 당신의 이름을 알리는 것이 좋겠어요. 다음달에는 집과 일에 많은 시간을 쏟아야 할 것입니다. 그러니 이번 달에 여행을 떠나는 것이 좋겠네요. 물이 있는 곳이라면 행복할 수 있겠네요. 23일 즈음에는 당신의 가족이 당신을 필요로 하겠네요. 9일, 집에서 떠나 밖에서 시간을 보내세요.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돈 떄문에 약간의 스트레스를 받고 있었겠네요. 이사를 고려하고 있기도 하고요. 아니면 집을 고치는데 많은 돈이 들 수도 있어요. 금전적으로 이번 달은 많은 기운이 당신의 편에 있을 것입니다. 이번 달에는 여행을 갈 수도 있겠네요. 상황이 나아지는 만큼 사업으로 여행을 갈 수도 있고요. 다른 곳으로 여행을 가는 것 보다는 아는 사람 집에 놀러가는 것도 좋겠어요. 아니면 가족과 함께 떠나게 될 수도 있겠어요. 밖보다는 안에서 사람을 찾도로 하세요. 그러나 23일 즈음에는 여행을 피하는 것이 좋겠어요. 이떄는 중요한 계약 또한 미루도록 하세요. 다음 달은 당신의 커리어에서 매우 중요한 시기입니다. 이러한 운이 29일 부터 시작될테니 미리 준비하는 것이 좋겠네요. 당신을 알릴 수 있는 엄청난 기회입니다. 29일, 커리어 운이 좋아지는 시기입니다.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당신에게 중요한 관계가 이번 달에는 중심에 서겠네요. 9일 즈음에는 연인이나 사업 파트너와 함께 더 큰 협력을 위해서 진지하게 의논하겠어요. 연인과 갑자기 약혼을 하게 될 수도 있겠네요. 이러한 서프라이즈는 달콤할 것입니다. 만약 이미 결혼을 했다면 아이를 가지게 될 수도 있겠네요. 아니면 당신의 파트너가 더 큰 수입을 가지고 올 수도 있겠어요. 안정성이 강화되겠네요. 같이 축하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드세요. 만약 연인이 없다면 사업 파트너와 함께 더 진지한 사업 계획을 구축할 것 같네요. 마음을 열고 사업에 대해서 대화하기에 좋은 시기입니다. 이번 달에는 금전적인 문제에 많은 시간을 쓰겠네요. 한동안 지출이 많네요. 그런 만큼 은행에서 돈을 빌리게 될 수도 있어요. 중요한 협상은 달 말로 미루는 것이 좋겠네요. 이번 달은 수입이 많은 시기는 아닙니다. 가까운 곳으로 여행을 떠날 기회도 있을 수 있겠네요. 짧지만 로맨틱한 곳으로 휴식을 취하러 가는 것도 좋겠어요. 28일, 금전적인 중요한 결정은 이 날 하는 것이 좋아요.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