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넷째 주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6월 넷째 주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RIES 03.21 – 04.19

양자리│집과 커리어의 기운이 긍정적으로 흐릅니다. 주변의 모든 사람들이 당신을 축복해주고, 크고 많은 선물을 받게 될 거예요. 지금 맡고 있는 프로젝트도 좋게 마무리 지을 수 있을 거고요.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친구들에게 연락하려고 노력해보세요. 소규모로든 화상 채팅으로든 그 동안 못한 얘기를 나누는 시간을 가지세요. 친구들도 서로의 소식을 궁금해하고 있을 거예요. 대학 졸업을 앞두고 있다면 그 동안 수고한 스스로에게 여행을 선물하면 어떨까요?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상황 파악이 잘 안되거나 일에 대한 이해도가 떨어진다고 느껴지나요?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다시 제자리를 찾을 거예요. 의사 소통이 명확해지면서 일에도 속도가 붙을 것 같네요. 만족스러운 결론을 얻을 겁니다.

CANCER 06.22 – 07.22

게자리│곤란한 대화나 상황에 깊게 관여되어 있을 것 같군요. 하지만 상대방과의 관계가 정말 중요하고 진지하다면 잘 극복할 수 있을 겁니다. 오히려 이번 일을 계기로 더 가까워지고 개인적인 비밀까지 공유하는 사이가 될 거예요. 이번 주에는 파트너와의 관계가 가장 중요합니다. 지금 싱글이라면 곧 멋있는 사람을 만나게 될 거예요.

LEO 07.23 – 08.22

사자자리│최근에 너무 급하게 살고 있다는 느낌을 받고 있진 않나요? 지금 당신이 받는 에너지가 매우 강하기 때문입니다. 그 에너지를 뿜어내지 못하고 속에 갖고만 있다면 문제가 생길 겁니다. 개인적인 목표나 운동으로 잘 풀어내세요. 해야할 일을 순서대로 적어보고 중요한 일부터 빠르게 끝내보세요.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믿기 어려울 정도로 로맨틱한 한 주가 될 겁니다. 사랑하는 사람과 정말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 같아요. 가까운 친구들이나 자주 만나는 사람들과도 관계가 좋아지겠군요. 가능한 한 최대한 많은 사람들과 연락하고 만나세요. 그리고 영감을 주는 사람과 시간을 보내세요.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가족과 커리어 이슈가 화두가 될 겁니다. 직장에서 큰 성과를 내고 그에 맞는 금전적 보상을 받거나 승진을 하게 될 수도 있을 것 같군요. 하지만 가족들에게도 관심을 가져야 합니다. 가족들이 당신이 일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뒤에서 바람막이 역할을 하고 전적으로 지원했을 거예요.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창의적인 프로젝트가 빛을 발합니다. 개인 웹사이트나 SNS혹은 유튜브 채널에 많은 시간을 투자하고 있다면, 목요일을 주시하세요. 당신에게 좋은 아이디어를 제공하는 사람을 만날 것 같아요. 지금은 아이디어와 영감이 넘칠 때니 최대한 많이 작업하고 바로 시작할 수 없는 아이디어는 꼭 메모 해두세요.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중요한 사람과의 어긋난 커뮤니케이션 때문에 기분이 상했다면 이번 주에 해결될 조짐이 보입니다. 화요일부터 상대방의 마음이 풀리기 시작하면서 다시 대화를 시작할 수 있을 거예요. 애매모호했던 주제에 대해서도 답이 나올 겁니다. 목요일에는 통장과 자산 관리에 신경 쓰세요.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개인적인 프로젝트와 목표에 집중하세요. 지난 6개월 간 당신이 이룬 성과를 직접 적으면서 그동안 발전한 것을 축하하세요. 그리고 중요한 인간관계를 다시 돌아보세요. 너무 많은 사람들에게 둘러 쌓여 있군요. 이를 좀 정리해도 좋을 것 같네요. 싱글이고 연애를 하고 싶었다면 이번 주에 새로운 사람을 만날 수 있을 거예요.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드디어 당신이 매일 들이는 노력에 대한 보상을 받을 것 같아요. 연봉 인상이나 보너스를 받을 수도 있어요. 혹은 큰 수익을 낼 수 있는 프로젝트를 맡게 됩니다. 성공한다면 어마어마한 성과급을 받을 거에요. 지금 하는 일을 매우 즐기는 것 같네요. 하지만 휴식도 중요하다는 걸 잊지 마세요.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좋은 아이디어를 계속 생각하게 될 거예요. 그림을 그리거나 글 쓰는 직업을 가졌다면 더욱 도움이 되겠네요. 시간을 정해서 아이디어를 생각하고 영감을 떠올려보세요. 이를 규칙적으로 하다 보면  지금의 창의적인 에너지가 약해져도 좋은 습관으로 남을 거예요. 그리고 오랜 친구들과 다시 연락하세요.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