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6월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2021년 6월의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당신의 삶이 다 당신을 위한 방향으로 바뀔 것입니다. 아주 강하고 긍정적인 기운이 다 당신을 응원하고 있으니까요. 당신의 친한 친구가 당신을 도와 줄수도 있고, 당신의 긍정 에너지를 친구에게 나누어주면서 당신이 반대로 친구를 도와줄 수도 있겠네요. 금전적으로도 친구를 도와주게 될수도 있고요. 10일 즈음에는 삶의 개인적인 부분이 마법적으로 펼쳐질 것 같네요. 새로운 관계도 형성될 수 있고 즐거운 이벤트들이 당신을 찾아올 것 같네요. 만약 싱글이라면 운명적인 만남이 있을 수도 있고요. 연인이 있다면 연인이 당신을 더 진지하게 생각하고 많은 관심을 줄것입니다. 돈을 모으고 수입을 늘리기 위해서는 꾸준히 노력하고 계획을 세우는 것이 중요합니다. 미래에 다가올 금전운을 위해 지금은 계획하고 준비하도록 해요. 달 말에는 딱 반이 지나가고 반이 남은 2021년에 대해서 진지하게 고민하고 생각해보는 시간을 갖는 것이 좋겠어요. 계획을 재 정비하는 것도 좋겠네요.  24일, 사랑하는 연인과 로맨틱한 시간을 보낼 수 있겠네요.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이번 달은 당신에게 엄청난 한 달이 될 것입니다. 선물 같은 한 달이 될 수도 있어요. 내년에 운이 엄청나게 좋은 당신을 위한 예고편과 같은 한 달이 될 것입니다. 내년을 위해서 당신의 꿈을 계속 생각하고 그것을 위해서 노력하는 것도 좋겠네요. 꿈은 이루어질테니까요. 커리어에서 당신은 계속 긍정적으로 나아가고 있습니다. 많은 성공을 거두면서 말이죠. 새로운 직업이나 오퍼 받거나 승진을 하게 될 수도 있겠어요. 그러나 집안에서 많은 일이 일어날 수도 있겠네요. 당신이 아끼는 사람이 아파서 간호가 필요할 수도 있고요. 아니면 집에 무언가가 고장나서 수리를 해야될 수도 있고요. 10일 즈음에 당신의 계획에 차질이 생기는 일이 있을 수도 있어요. 이번 달은 중요한 고민이 있을수도 있는 달이지만 즐거운 시간 또한 보낼 수 있을 것입니다. 이번 달에 친구들과 즐겁고 럭셔리한 시간도 보낼 기회도 있을테니까요.  22일이후, 중요한 결정을 발표하거나 실행에 옮기세요. 

ARIES 03.21 – 04.19

양자리│이번 달 당신은 여행에 대한 갈망이 매우 심해지겠네요. 그러나 아직 갈 수 있을지는
의문이에요. 10일 즈음에는 새로운 소식이 들려오겠네요. 약간의 적응 기간이 필요할 수도 있어요. 그러나 당신은 적응에 빠른 사람이니 어렵지 않게 넘어갈 수 있을 것입니다. 이 시간을 어떻게 보내느냐에 따라서 장기적으로 당신의 생활이 바뀔 수 있을 것 같아요. 여행을 떠나고 싶은 것과 더불어서 새로운 것에 대한 욕구가 강해지겠네요. 만약 여행을 가게 된다면 형제나 가족들과 떠나게 되겠네요. 한동안 가족과의 관계에 집중을 했던 시간들이 11일 즈음에는 끝나고 친구들과 더 많은 시간을 보낼 수 있게되겠네요. 당신의 친구가 새로운 사람을 소개 시켜줄 수도 있겠어요. 당신의 관심을 자극하는 사람을 말이죠. 만약 연인이 있다면 연인과 창의적인 프로젝트를 함께 해보는 것도 좋겠네요. 커리어에서는 엄청나게 발전할 기회가 있겠어요. 중요한 클라이언트를 만나게 될 수도 있겠네요. 24일, 커리어 운이 좋은 날입니다.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이번 달에는 많은 일이 일어나겠네요. 특히나 금전 관련해서 큰 변화가 있겠어요. 새로운 곳에서 수입을 찾을 수도 있겠네요. 그러나 현재에 들어오던 다른 수입이 끊기게 될 수도 있고요. 그러나 당신은 새로운 고객을 끌어올 수 있는 능력이 있으니 너무 걱정 하지 않아도 될 것입니다. 올해에 가장 큰 커리어 성공을 끌어낼 사람은 당신입니다. 10일은 특히 당신의 금전 상황에 대해서 뒤돌아 보기에 좋은 시기입니다. 만약 투자를 받아야하거나 돈을 빌려야 한다면 이 날 당신에게 운이 따를 것입니다. 돈을 더 벌 수 있는 기회가 생기는 날이 될 수도 있고요. 그러나 22일까지는 중요한 계약서에 사인을 하거나 큰 전자제품은 사기 않는 것이 좋아요. 차와 같은 중요한 물건도 말이죠. 이번 달에는 사는 곳에 변화가 있을 수도 있겠네요. 이사를 가게 될 수도 있고, 집을 수리하게 될 수도 있고 말이죠. 24일, 시골로 여행을 가게 될 수도 있겠네요.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지출이 꽤나 많은 시기를 보내고 있겠네요. 약간의 스트레스도 같이 오고 있어요. 그러나 11일 즈음이 되면 이러한 현상이 나아질 것 같네요. 또한 커리어에서 많은 성공이 예상되는 만큼 너무 걱정 하지 않아도 될 것 같아요. 축하할 일 또한 많아지겠네요. 많은 사람들이 당신을 인정해 주겠네요. 다음달까지도 커리어에 진전이 있을테니 이번 달에 더 열심히 해서 성과를 내는 것이 중요하겠네요. 예전에 일했던 상사나 고객들을 다시 찾아가보는 것도 좋겠어요. 당신을 믿고 아껴주는 사람들인 만큼 다시한번 당신의 능력을 증명할 수 있을 것 입니다. 또한 이전에 잘 풀리지 않아서 미뤄두었던 프로젝트를 다시 진행해보는 것도 좋고요. 만약 연인이 있다면 연인과 큰 변화가 있을 수도 있어요. 새로운 환경에 적응을 하기 위해서 큰 희생이 필요할 수도 있겠네요. 11일과 29일은 여행을 가기에 좋은 날입니다.27일, 로맨틱한 날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CANCER 06.22 – 07.22

게자리│많은 변화가 당신의 머릿속을 어지럽히는 군요. 만약 당신의 의견을 낼 수 있는 기회가 있다면 11일 즈음에 당신이 생각하는 것에 대해서 의견을 피력해보는 것도 좋겠네요. 달 초가 허락이나 승인을 받기에 제일 좋은 시기입니다. 이번 달에는 건강을 신경쓰는 것도 중요하겠네요. 아니면 친구를 간호해야 할 일이 있을 수도있고요. 병원에 갈일이 있다면 미리미리 가는 것이 좋겠어요. 스트레스가 너무 심해서 건강에 문제가 되고 있다면 상담사를 만나보는 것도 좋은 생각입니다. 이번 달에는 집에서 당신만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기회가 많겠네요. 특히나 아티스트라면 집에서 새로운 계획과 영감을 떠올리는 것도 좋아요. 혼자서 당신의 아이디어를 정리할 때 더 잘할 수 있을 것입니다. 특히나 이번달은 당신의 영감이 최고조로 오를 수 있는 시기니까요. 이번 달에는 파트너와 계속하거나 아니면 관계를 끝을 내거나 둘중 하나를 결정하겠네요. 24일, 해외 관련된 일에 좋은 소식이 들려오겠네요.

LEO 07.23 – 08.22

사자자리│연인과의 관계가 좋지는 않아요. 사실은 엉망진창에 가깝죠. 끝을 고민하기도 했었을
것입니다. 이번 달에 관계에 대해 더 진지하게 고민하고 끝을 낼지 아니면 지난 일들을 뒤로 하고 관계를 회복할지 결정하겠네요. 10일에는 지인이나 친구들을 만나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입니다. 동호회 활동이 될 수도 있고요. 당신의 인간관계가 더 풍족해지고 많은 사람들과 연결고리를 형성할 수 있겠네요. 새로운 친구들을 만들수도 있겠네요. 이러한 시간들을 통해서 당신의 영향력 또한 확장시킬 수 있을 것 입니다. 많은 사람들을 아는 것은 힘이니까요. 이번 달에는 많은 새로운 아이디어 또한 떠오를 수 있겠네요. 달 말에는 모든 것을 놓고 쉬고 싶을 것 같네요. 자연 속에서 혼자만의 시간을 보내는 것도 좋겠네요. 24일 당신이 꿈꾸던 럭셔리한 휴식이 가능할 수도 있는 날입니다. 10일, 친구들과의 시간을 즐기세요.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 많은 변화가 있을 수 있는 시기입니다. 집 관련해서 변화가 있거나 가족 관계에 변화가 있을 수도 있겠네요. 이사를 가게 될 수도 있겠어요. 아니면 큰 집수리를 하게 될 수도 있고요. 부모님을 금전적으로 지원하게 될 수도 있겠어요. 어떤 변화가 되었든 큰 변화를 보여줄 것 같네요. 10일 즈음은 커리어에서 좋은 진전이 있겠네요. 올 해에 가장 큰 기회가 당신을 찾아올 것입니다. 지금하고 있는 프로젝트에 전력을 다하는 것이 좋겠네요. 지금까지 당신의 노력이 드디어 결과로 나타날 수 있겠네요. 어려운 퍼즐을 맞추는 것만 같다고 느낄 때가 많았습니다. 그러나 이제는 명확한 답을 가지고 앞으로 나갈 날만 남았네요. 연애운은 달 말보다는 초에 강하니 이러한 기운을 잘 활용해보세요. 그러나 전반적으로 사랑이 가득한 한 달이 될 것입니다. 이번 달은 친구들과의 관계 또한 빛을 발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기회가 많을 것 같아요.  22일, 중요한 결정을 내리기에 좋은 시기가 아닙니다.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 코로나가 시작된 이후로 여행을 가기만을 기다리고 있는 당신입니다. 만약 저번달에 짧은 여행을 갔다면 그 이후 더 여행에 대한 열망이 강해졌겠네요.  10일 즈음에 여행을 더 멀리 긴 시간 갈 수도 있겠네요. 22일까지는 커리어에서는 약간의 혼란이 있을 수 있어요. 특히나 고객과 의사소통 문제가 있을 수도 있겠어요. 새로운 고객을 찾는 것 보다 이전에 함께 했던 고객들을 다시 찾아가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그러나 10일에는 좋은 기회가 찾아오겠네요. 올해에서 가장 큰 성과를 낼 수 있는 날입니다. 이 날을 위해서 준비하세요. 특히 해외 관련된 일을 한다면 이 날 좋은 소식을 들을 수 있겠어요. 학계에 있는 사람에게도 이 날은 좋은 날이 되겠네요. 일만 하는 달은 아닐 것입니다. 친구들과 오랜만에 만나서 회포를 푸는 시간도 많이 있을 것 같네요. 24일, 집 관련해서 큰 결정을 내리겠네요.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이번 달에는 금전에 집중하겠네요. 당신은 원래 돈에 밝은 별자리입니다. 이번 달에 이런 점을 증명할 수 있는 시간이 되겠네요. 이번 달에는 수입이 약간 늘 수도 있겠어요. 새로운 곳에서 돈이 들어오는 것일 수도 있겠네요. 10일 즈음에는 금전 관련해서 운이 좋겠네요. 투자를 받는다거나 지원금을 신청한다면 이 시기에 좋은 결과를 기대해 볼 수 있겠네요. 만약 직무가 영업 관련된 일이라면 10일 즈음에 엄청난 고객을 만날 수도 있어요. 이러한 고객이 당신의 입지를 높여줄 수 있겠네요. 코로나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일하는 방식이 바뀌었습니다. 어떤 일을 하든 새로운 기계를 구입하는 것이 당신의 업무 효율성을 높여줄 수 있겠어요.  커리어에서 이보다 더 좋을 순 없을 것입니다. 10일 이후에 계속 성과가 좋고 많은 사람들이 당신의 업적을 알아주셌네요.  24일, 당신이 하고 싶은 일을 할 수 있는 날입니다.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이번 달에는 당신의 동료들과 프로젝트를 마무리 하는것이 온 노력을 쏟겠네요. 이번 달은 환경에 적응하고 다른 사람들의 의견을 듣는 것이 중요한 시기입니다. 리더의 자리를 얻는 것보다도 다른 사람들에게 기회를 주는 것도 좋겠네요. 22일까지는 파트너와 진지한 논의는 하지 않는 것이 좋겠네요. 그리고 사업을 하고 있다면 중요한 프로젝트 런칭은 22일 이후에 하는 것이 좋아요. 24일도 매우 운이 좋은 날입니다. 10일부터는 해외와 관련된 프로젝트가 매우 잘 될 수 있어요. 해외 시장이 점점 좋아질 것 같으니 해외 시장을 타겟하고 있다면 더 열심히 달리는 것이 중요하겠네요. 멀리 내다보고 글로벌하게 생각하는 것이 중요한 한달이 될것입니다.. 당신이 생각했던 것보다 더 많은 수입을 내고 있다면 금전 상담을 받아 보는 것도 좋겠어요. 자산 관리는 빨리 시작할 수록 좋으니 전문가를 만나보는 것도 한 방법이 될것입니다. 24일, 금전운과 커리어운이 다 좋은 날입니다.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최근 당신은 건강에 대해서 진지하게 생각하곤 했겠네요. 병원에서 검사나 상담을 받았을 수도 있고요. 만약 정신 상담을 계속 받고 있었다면 이번 달에는 관점을 바꾸고 엄청난 도움을 받는 한 달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 지금까지 노력이 결실로 다가오는 것이죠. 계속해서 건강에 집중하세요. 수면과 건강한 식사와 같은 것을 꼭 챙기도록 하고요.  이번 달에는 또한 다른 사람의 비밀을 알게 될 수도 있겠네요. 당신 안의 소리에 집중을 하세요. 커리어도 계속 바쁠 예정입니다. 중요한 프로젝트가 10일 즈음에 생기겠네요. 당신을 도와줄 다른 직원을 고용해야 할 수도 있겠네요. 이번 달은 많은 변화와 바쁜 일정으로 약간 정신이 없을 수도 있어요. 바쁜 당신인 만큼 전자제품이나 당신의 생산성을 높여줄 물건을 사는 것도 좋겠네요. 22일 이후 컴퓨터나 패드를 사는 것도 좋고요. 24일, 파트너 운이 좋은 날입니다.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