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인원타워로 또 한 번 혁신하다 | 더블유 코리아 (W Korea)

올인원타워로 또 한 번 혁신하다

2021-05-24T12:58:24+00:002021.05.25|FEATURE, 리빙|

‘LG 코드제로 A9S’ LG전자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신개념 청소기와 공간 스타일리스트 윤지영의 만남.

여러 가지 기능을 하나로 담은 스마트한 무선 청소기

여러 가지 기능을 하나로 담은 스마트한 무선 청소기 가전도 인테리어의 중요한 요소로 인지되고 있는 요즘. LG전자에서 새롭게 선보인 ‘LG 코드제로 A9S’는 소비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기에 충분해 보인다. 기존의 청소기에서는 경험할 수 없는 혁신적인 기능과 뛰어난 수납력, 심플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에 다양한 컬러까지 자랑한다. 특히 LG 코드제로 A9S의 유용한 여러 기능 중 눈여겨볼 만한 기능 중 하나는 바로 물걸레 흡입구이다. A9S의 파워 드라이브 물걸레 흡입구는 물걸레 청소와 먼지 흡입 청소를 동시에 할 수 있다. 두 가 지 청소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어 청소 시간을 줄여주고 잔여 미세먼지까지 제거해 줘 더 빠르고 깨끗한 청소가 가능하다. 이 외에도 청소하는 내내 물걸레를 촉촉하게 유지시켜주는 자동 물 공급 시스템은 필요에 따라 3단계로 물 공급량을 조절할 수 있어 효율적인 맞춤 청소가 가능하다. 먼지 비움, 충전, 보관까지 한 번에 가능한 올인원타워는 최대 5종 액세서리까지 자체 수납이 가능해 높은 공간 활용도를 자랑한다. 컬러는 카밍 베이지, 카밍 그린, 아이언 그레이, 블랙, 환타지 실버 5가 지로 구성되어 있어 각자의 취향에 맞게 컬러를 고를 수 있다. 필요에 따라 자동, 수동모드 설정이 가능한 올인원타워의 먼지 비움 기능으로 더욱 위생적인 먼지 관리는 물론, UVC LED 기능으로 먼지봉투까지도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복잡한 것을 하나로, 군더더기 없이 심플하게’ 청소 가 더욱 즐거워지게 만드는 ‘LG 코드제로 A9S’를 추천한다.

공간 스타일리스트 윤지영이 선택한 ‘LG 코드제로 A9S’

공간 스타일리스트 윤지영이 선택한 ‘LG 코드제로 A9S’ 최근 LG 코드제로 A9S를 만나 일상의 여유를 느끼고 있다는 공간 스타일리스트 윤지영을 만났다. 함께 사는 구성원이 일상 속에서 ‘쉼’과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유용하면서도 간결한 디자인으로 공간을 완성하는 것이 좋은 인테리어라고 말하는 그녀. 가전도 인테리어의 한 요소이기 때문에 가전을 고를 때에도 실용성은 기본이고, 심플한 디자인의 제품을 선택하는 데 LG 코드제로 A9S 는 자신이 원하는 모든 기준을 충족시켜준 제품이라고 말했다. 자신의 공간은 집이자 작업 공간이기 때문에 매일 꼼꼼하게 청소를 하는 편인데 특히 A9S만의 물걸레 흡입구로 먼지와 물걸레 청소를 동시에 해결할 수 있어 청소가 더 쉽고 간편해졌다고. LG 코드제로 A9S의 다섯 가지 컬러 중 그녀가 선택한 카밍 그린 컬러는 세련되고 짙은 색감으로 분위기 전환이 필요할 때 원하는 공간으로 옮기기만 하면 어떤 공간에서도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쉽게 포인트를 줄 수 있다고 전했다. 무엇보다 가장 마음에 드는 기능은 올인원타워. 먼지 비움 기능과 충전은 물론 다양한 액세서리를 깔끔하게 수납할 수 있다. 액세서리 관리에 대한 번거로움이 줄어들고 공간 활용도가 매우 높아 실용적이라고. 공간 스타일리스트가 경험한 LG 코드제로 A9S는 뛰어난 공간 활용도 및 다양한 기능들을 제품 하나에 담은 ‘올인원 디자인’이 공간을 여유롭게 채워줘 매우 만족스럽다고 전했다. 

 

 

*이 포스팅은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