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넷째 주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5월 넷째 주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RIES 03.21 – 04.19

양자리│인간 관계가 인생의 새로운 전환점을 만들 수 있어요. 누군가를 따라 외국에 가는 걸 고려하게 되거나 학교로 돌아가거나 온라인 코스를 듣고 커리어 전환을 꿈꾸게 될 수도 있죠. 급격한 변화에 적응 시간이 필요하지만 장기적으로 이득이 될 거예요.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수요일에 금전적으로 여유로워지는 변화가 생깁니다. 하지만 조심하세요. 중요한 부분을 놓치고 지나가기 쉬워요. 분명 돈을 많이 벌 수 있겠지만 혹시 모를 사기를 막기 위해 계약서를 꼼꼼히 살펴보세요.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당신에게 가장 중요한 인간 관계에 관심을 더 쏟으세요. 혹시 지금 연애 중이라면 결혼을 결심하거나 같이 살게 될 수도 있습니다. 싱글이라면 이번 주 당신의 시선을 사로잡는 사람이 나타납니다. 미리 마음의 준비를 하세요.

CANCER 06.22 – 07.22

게자리│이번 주에는 일 하면서 지루하지는 않을 것 같네요. 변화가 찾아옵니다. 새로운 회사나 포지션에서 좋은 오퍼를 받거나, 계약을 갱신하면서 금전적으로, 그리고 루틴에 변화가 생길 거예요. 놓칠 수 있는 사소한 부분 하나 하나까지 체크하세요. 믿기 어려울 정도로 너무 좋은 일이 생긴다면 아마도 문제가 있을 수 있어요.

LEO 07.23 – 08.22

사자자리│당신의 창의력이 빛을 발합니다. 이번 주는 특별한 작품 활동이나 퍼포먼스를 보여줄 것 같아요. 아주 드러나는 일보다는 미묘하지만 감상적인 무대가 될 것 같아요. 그리고 당신의 아이도 그 일에 엮이게 됩니다. 아이의 행동을 보고 새삼스럽게 얼마나 빨리 자랐는지 느끼게 될 거예요.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집과 관련된 문제가 가장 중요합니다. 현재 상태가 아주 만족스럽지는 않을 것 같아요. 이사를 고려하거나 다른 사람과 동거를 시작하거나, 부모님과 같이 살게 되는 걸 생각해야 할 수도 있어요. 당신의 커리어도 그 문제에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이제 당신의 커뮤니케이션 재능을 보여줘야 할 때입니다.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주변 환경에 변화가 생깁니다. 최근에 새로 내린 결정이 부모님이나 형제들에게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어요. 커뮤니케이션하고도 관련이 있습니다. SNS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면 갑자기 팔로워가 늘어나고 유명세를 얻을 것 같습니다. 당신이 올린 포스트가 널리 퍼질 것 같아요.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수요일에 재무 상태를 점검하세요. 수입과 지출을 꼼꼼히 체크하고 불필요한 돈이 나가고 있지는 않은지, 수입에 변동성이 너무 크지는 않은지 생각해보면 좋을 것 같아요. 쉽게 보이지 않는 변화일 수도 있습니다. 빠르게 생각하고 신속하게 결정을 내리세요. 시장 상황을 꾸준하게 체크하고 빠르게 반응할 준비를 하세요.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개인적으로 큰 변화가 생길 것 같아요. 수요일에 당신의 아이덴티티에 대한 질문을 받게 됩니다. 그리고 인생의 목표를 다시 고민하게 되고, 스스로를 정의하는게 달라질 수도 있습니다. 세상을 바라보는 관점에 변화가 생겨요. 아마 파트너가 큰 영향을 끼칠 거예요.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정신적인 안정과 웰빙을 추구하세요. 복잡한 생각이나 감정을 머리 속에서 치우는 노력이 필요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신체적인 건강만 강조하고 추구하지만, 건강한 정신과 영혼을 지키는 것도 매우 중요합니다. 최근에 우울하거나 지쳤다면 충분한 휴식을 취하세요. 편안한 마음을 가질 수 있는 공간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세요.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새로운 일을 맞이할 준비가 되었나요? 한 친구가 빅뉴스를 알려주거나 어떤 변화가 당신의 그룹에 영향을 미칩니다. 우연히 당신에게 찾아올 수도 있고, 오랜만에 만난 친구가 당신에게 얘기를 할 수도 있겠네요.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이번 주는 당신의 커리어에 큰 사건이 생기는 아주 중요한 시기가 될 것 같아요. 새로운 포지션이나 승진 기회가 오면서 당신의 우선순위가 바뀌게 될 거예요. 앞으로 몇 주간은 당신에게 행운이 따를 것 같으니 과감한 결정을 해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