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셋째 주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5월 셋째 주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RIES 03.21 – 04.19

양자리│회사에서 상사의 인정을 받으면서 연봉에도 긍정적인 변화가 생길 것 같습니다. 연봉 인상이나 승진이 기다리고 있을 수도 있어요. 아니면 다른 회사에서 스카우트 제의나 독립을 꿈꾸게 되면서 새로운 기회를 잡을 지도 몰라요. 주변 사람들과 커뮤니케이션 하는 것의 중요성을 과소평가하지 마세요.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자신감이 넘치는 일주일입니다. 당신도 모르는 에너지가 넘치고 눈빛에도 변화가 생깁니다. 사람들도 당신의 자신감과 태도에 이끌리게 될 것 같아요. 그리고 학교에서 발표를 할 때도 학생들 사이에서 돋보이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또 해외에 있는 사람들과도 매우 유익한 인간 관계를 만들 수 있을 것 같네요.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이제 당신의 시기가 찾아왔습니다. 당신의 훌륭한 커뮤니케이션 스킬이 빛을 발할 때인 것 같아요. 당신의 아이디어를 화려한 말과 몸짓, 그리고 매력을 통해 다른 사람에게 보여주세요. 모두가 당신에게 끌리게 될 겁니다. 지금이 바로 당신의 프로젝트나 포트폴리오를 사람들에게 공유할 때인 것 같아요.

CANCER 06.22 – 07.22

게자리│주변 사람들과의 협력을 통해 좋은 소식이 있을 것 같아요. 오랫동안 당신의 인간 관계가 시험에 들었을 것 같고 그 과정에서 당신과 진심으로 통하는 사람들만 남았을 것 같네요. 새로운 프로젝트의 중심이 되어서 주변 사람들과 같이 진정으로 행복한 일을 찾아보세요.

LEO 07.23 – 08.22

사자자리│이번 주는 수익률이 매우 좋을 것 같아요. 회사에서는 전망이 밝아지고 월급 외에도 수익이 있을 것 같군요. 혹시 당신의 일이 사람들에게 펀딩을 모으는 일과 관련이 있다면 아주 좋은 결과를 낼 수 있을 거예요. 결과를 기다리고 있다면 이번 주에 좋은 소식을 기대해도 좋습니다.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사랑에 관해 운이 가장 좋은 때가 왔습니다. 최근에 마음이 맞는 사람을 잘 못 만났을 것 같군요. 연애를 했어도 정말 잘 통한다는 느낌을 받기 어려웠을 것 같아요. 이번에 만나는 사람은 장기적인 관계를 그려봐도 좋을 것 같아요. 하지만 지금부터 7월까지는 섣불리 결정하는 것보다 당신의 성장에도 도움이 되는 사람인지 충분히 생각해보세요.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부동산이나 기타 다른 자산에 투자할 계획을 갖고 있나요? 이번 주에 한번 과감하게 투자해봐도 좋을 것 같군요. 우선 충분한 현금과 대출 계획을 마련해 두세요. 좋은 기회가 왔을 때 놓치지 않게 준비 해야합니다. 어쩌면 가족이나 친척들에게 도움을 받을 수도 있겠네요. 어디에 집을 살지도 잘 생각해서 결정하세요. 장기적인 안목이 필요합니다.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사업 파트너나 연인과 수입을 공유해야 한다면 이번 주는 쉽지 않을 것 같군요. 목요일에 상대방과 의가 상하지 않게 말조심을 하세요. 최대한 자연스럽게 접근해야 합니다. 결과도 중요하지만 과정이 부드럽게 흘러가지 않으면 안돼요. 되도록 다음주까지 중요한 결정은 미루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이번 주에 당신의 신경은 온통 사랑하는 사람에 쏠려 있을 겁니다. 최근에 계속 분위기가 좋은 관계를 이어가고 있는 것 같군요. 대화를 천천히 이어가면서 모두가 서로를 충분히 이해할 수 있게 만들어 주세요. 솔직한 표현이 가장 효과적입니다.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평소 소비 습관을 다시 돌아보게 됩니다. 아마 들어오는 수입이 줄어들면서 소비를 줄여야 될 수도 있겠군요. 예산을 조금 빠듯하게 잡고 우선 신용카드 대금부터 정리하는 게 좋겠어요. 최대한 평균적으로 쓰는 돈만 쓰고 나머지는 줄이세요. 그렇다고 당신을 위한 투자를 모두 버릴 필요는 없습니다. 스스로에게 만족감을 주는 방법을 찾으세요.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이번 주에는 시험을 받는 기분이 들 겁니다. 금전적으로도 어려운 일이 많을 것 같네요. 하지만 7월 말에는 회복 될 겁니다. 당분간은 개인적인 프로젝트에 최대한으로 집중하세요.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앞으로 3개월 동안 운이 좋을 것 같네요. 특히 여름에 필요한 것들을 모두 쉽게 얻을 수 있을 것 같아요. 더 풍족한 라이프를 즐길 수 있을 거예요. 더 많은 기회와 돈, 긍정적인 이유를 찾게 될 겁니다. 금요일에는 가족들과 집에서 시간을 보내면 좋을 것 같아요.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