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아르마니 투 고 쿠션

W PROMOTION

아르마니 뷰티의 2021년 야심작, 꾸뛰르 감성을 입은 4가지 디자인의 ‘투 고 쿠션’을 소개한다.

2017년 출시 이후, 쿠션 마켓에 센세이션을 일으키며 아르마니 뷰티를 대표하는 시그니처 레드 쿠션으로 꾸준히 사랑받아온 ‘아르마니 투 고 쿠션’. 2021년을 맞이하여 더욱 고급스러운 프리미엄 하이 엔드 디자인을 입고 새롭게 론칭했다. 전 세계 최초로 한국에서 가장 먼저 선보이는 ‘NEW 아르마니 투 고 쿠션’은 최상의 패브릭과 디자인을 선보이는 조르지오 아르마니의 하이 엔드 의상을 입은 듯 럭셔리의 정수를 보여준다. 특히 서로 다른 네 가지의 럭셔리한 케이스로 선보여 취향에 따라 옷의 소재와 디자인을 테일러링 하듯 내가 원하는 나만의 쿠션을 완성할 수 있다.

파운데이션 명가, 아르마니 뷰티의 파운데이션을 그대로 담아 밀착력과 지속력이 압권이다. 벨벳 피니시 피부를 선사하는 투 고 쿠션의 혁신적인 포뮬러는 그대로 유지했다. 언제 어디서나 화사하게 빛나는 고급스러운 아르마니 글로우를 연출할 수 있을 것이다. 메이크업뿐만 아니라 패션 아이템으로도 꼭 갖고 싶은 나만의 투 고 액세서리가 될 NEW 아르마니 투 고 쿠션으로 아르마니만의 고급스러움을 더해보자.

소장하고 싶게 만드는 나만의 테일러드 메이드 쿠션

‘NEW 아르마니 투 고 쿠션’은 네 가지 종류의 케이스로 출시해 럭셔리하고 우아한 무드를 완성하는 나만의 투고 액세서리를 연출할 수 있다. 네 가지 케이스로 패션과 그날의 무드에 따라 옷을 고르듯 쿠션 케이스를 커스터마이징 해보자. 라커, 루즈 말라키트, 파이톤의 에센셜 케이스 세 종류는 심플하면서도 엣지 있는 디테일을 보여주고, 크리스탈 케이스는 화려함을 더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라커: 조르지오 아르마니의 본질적인 우아함을 보여주는 반짝이는 라커 케이스

루즈 말라키트: 대리석 무늬에서 영감을 받은 미니멀하면서도 눈길을 사로잡는 레드 케이스

파이톤: 뱀피 무늬에서 영감을 받은 이국적인 무드가 느껴지는 세련된 케이스

크리스탈: 반짝이는 오뜨꾸뛰르 드레스 같은 크리스탈 케이스

더욱 업그레이드 인체공학적 디자인 케이스

180도 열리는 케이스와 내부에 퍼프 홀더를 추가하여 언제 어디서나 쿠션을 사용하더라도 불편함이 없도록 디테일하게 설계했다. 케이스에 자석을 적용하여 쿠션을 여닫는 제스처까지 고급스러운 터치가 가능함은 물론, 사용에 편리함을 업그레이드하였다.  

아르마니 파운데이션을 그대로 담은 쿠션

아르마니의 파운데이션 기술력을 그대로 담아 뛰어난 밀착력과 지속력을 경험할 수 있다. 덧바를수록 고급스러운 하이 커버리지를 선사하는 특급 아이템. 시간이 지나도 더욱 자연스럽게 내 피부와 어우러지는 듯한 롱래스팅 효과로 고급스러운 피부 톤을 오랜 시간 연출해 준다.

어플리케이터

일반적인 동그란 형태의 스펀지가 아닌 윗부분이 뾰족한 형태의 어플리케이터로 콧볼, 눈 밑 등 굴곡지거나 세세한 표현이 필요한 부분에 섬세하게 터치할 수 있다. 또한, 쿠션 케이스에 퍼프 홀더가 적용되어 쿠션을 사용하는 동안 보다 청결하게 퍼프를 사용할 수 있다. 

건조한 피부를 위한 스킨케어 효과

스킨케어 에센스와 비슷한 제형의 혁신적인 포뮬러로, 잡티 및 피부 결점들을 커버해 주고 보다 건강하게 지켜준다. 글리세린, 히알루론산이 함유된 포뮬러가 피부에 오랜 시간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준다. 바르는 동시에 쿨링감을 느낄 수 있으며 예쁜 컬러를 선사한다. 

5가지 컬러

리필은 총 다섯 가지 컬러로 출시되어 피부 톤에 따라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다.

[아르마니 뷰티] 투 고 쿠션 1호

[아르마니 뷰티] 투 고 쿠션 2호

[아르마니 뷰티] 투 고 쿠션 3호

[아르마니 뷰티] 투 고 쿠션 4호

[아르마니 뷰티] 투 고 쿠션 5호

용량 가격

에센셜 케이스(라커, 루즈 말라키트, 파이톤) 31,000원대/ 크리스탈 케이스 48,000원대/ 리필(15g) 62,000원대

*이 포스팅은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