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올 프레스티지가 전하는 궁극의 스킨케어 리추얼

W PROMOTION

소중한 이에게 감사와 사랑을 전하는 5월, 주고 받는 기쁨이 가득한 최고의 선물을 찾는다면 디올 뷰티의 프레스티지 컬렉션을 기억하자.

궁극의 스킨케어, 디올 프레스티지의 대표적인 아이콘- 디올 프레스티지 라 마이크로-륄 드 로즈 어드밴스드 세럼

디올 프레스티지 라 마이크로-륄 드 로즈 어드밴스드 세럼 30mL

디올 프레스티지 라 마이크로-륄 드 로즈 어드밴스드 세럼

소중한 사람에게 디올 프레스티지 스킨케어 라인의 대표적인 아이콘을 전해보자. 로즈 드 그랑빌의 강인한 생명력과 22가지 미세 영양 성분을 로즈 마이크로 앰플 캡슐에 담아낸 궁극의 스킨케어. 프레스티지 대표 제품으로 로즈 드 그랑빌의 강력한 리바이탈라이징 효과가 피부 자생력을 강화하고 더욱 탄탄하게 만들어 준다. 한층 어려 보이는 피부로 케어해주는 특급 아이템.  2017년 론칭한 기존 제품보다 2배 더 농축된 포뮬러를 자랑한다.

NEW 디올 프레스티지 라 크렘므 망 드 로즈

NEW 디올 프레스티지 라 크렘므 망 드 로즈

NEW 디올 프레스티지 라 크렘므 망 드 로즈

NEW 디올 프레스티지 크렘므 로즈

디올 프레스티지 라인에 새롭게 추가된 핸드크림은 그야말로 센스 있는 선물. 로즈 드 그랑빌의 미세 영양 성분에 로즈 파이버 추출물, 로즈 왁스 & 로즈 오일을 더해 완성한 디올 프레스티지의 새로운 핸드크림이다. 로즈 핸드크림이 전하는 풍부한 영양으로 피부는 한층 부드러워지고 칙칙했던 피부에 장밋빛 생기가 피어난다. 고급스러운 윤기로 아름답게 빛나는 손 피부를 느낄 수 있을 것. 마치 손을 부드러운 실크로 감싼 듯, 부드러운 벨벳 텍스처가 피부에 빠르게 스며들어 매끄럽게 가꾸어준다. 사용할수록 손끝까지 차오르는 건강한 생기와 함께 기분 좋은 장미 향이 은은하게 퍼지는 감각적인 순간을 사랑하는 이에게 선물하자.

디올 프레스티지 르 쿠션 뗑 드 로즈 슬림 SPF 50+ PA+++

디올 프레스티지 르 쿠션 뗑 드 로즈 슬림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장밋빛 광채로 화사하고 매끈한 피부를 선사하는 프레스티지 쿠션 또한 강력 추천한다. 마치 내 피부처럼 부드럽게 밀착되는 크리미 텍스처가 피부에 스킨케어의 편안함과 오래도록 지속되는 커버력을 선사한다. 새로운 슬림 케이스의 로즈 광채 쿠션을 만난 피부는 즉각적으로 생기를 되찾고 탄탄해지며 460여 장의 장미 꽃잎(14g 쿠션 기준)이 전하는 활력으로 피부는 날이 갈수록 더욱 아름답게 피어난다. 디올 프레스티지 르 쿠션 뗑 드 로즈 슬림은 아름답고 풍부한 5 가지 쉐이드로 만날 수 있다. 소중한 사람에게 한 번의 터치만으로도 장미 꽃잎처럼 부드럽고 우아하게 빛나는 피부와 매일 결점 없이 아름답게 빛나는 피부가 주는 즐거움을 선물하자.

궁극의 스킨케어, 디올 프레스티지 컬렉션

궁극의 스킨케어, 디올 프레스티지 컬렉션

*이 포스팅은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유료광고 @DIORSKINCARE #DIORPRESTIGE #디올프레스티지 #디올프레스티지로즈앰플세럼 #로즈앰플세럼 #디올프레스티지핸드크림 #디올프레스티지쿠션 #세럼추천 #어버이날선물 #어버이날선물추천 #선물추천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