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넷째 주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4월 넷째 주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RIES 03.21 – 04.19

양자리│친구들과 공동으로 사업이나 투자를 하고 있다면 일이 지연되고 마음대로 풀리지 않을 거예요. 돈과 관련된 문제에 가장 중요한 것은 어떤 방법을 쓸지 우선순위를 정하는 겁니다. 지금 하고 있는 일 외에 부 수입원이 있으면 그쪽에서 수익이 더 잘 날 것 같아요.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이번 주는 인간 관계가 당신의 주의를 사로잡을 거예요. 절친들과의 관계, 연인과의 관계, 사업 파트너와의 관계, 이 모든 것에 신경을 써야 합니다. 사람을 대할 때 우선 커뮤니케이션을 부드럽게 하는데 중점을 두세요. 싱글이라면 이메일이나 사소한 문자 하나에서 좋은 사람을 만날 수도 있습니다.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일과 건강한 습관, 이 두가지에 집중하세요. 하루 목표로 한 운동량을 꼭 채우고, 일상적인 작업을 소홀히 하지 마세요. 그리고 이번 주에 당신의 인내심을 시험하는 사건이 생길 것 같네요. 해야할 일이 너무 쌓여 벅차겠지만 한번에 하나씩 정복하는 마음으로 하면 다 해낼 수 있습니다.

CANCER 06.22 – 07.22

게자리│당신의 몸이 필요로 하는 것이 무엇인지 잘 생각해보세요. 충분한 운동, 건강한 식단 같은 에너지를 끌어올리는 무언가가 필요할 겁니다. 그리고 구체적인 동기부여도 필요할 거예요. 불면증에 시달린다면 운동에 특히 더 시간을 쓰세요.

LEO 07.23 – 08.22

사자자리│커뮤니케이션을 할 때 신중하게 생각하세요. 특히, 직장에서 동료나 상사와 대화하거나 프리젠테이션을 할 때, 꼭 천천히 얘기해야 할 거예요. 그리고 일 하는 과정에서 사람과 갈등이 생겨도 크게 걱정할 필요는 없습니다. 금방 해결될 거예요. 당신이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침착하게 얘기하도록 노력해보세요.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월요일에 다른 사람들과 당신이 알고 있는 걸 공유하는 기회가 생길 것 같아요. 그리고 지금부터 해외 여행이나 유학 계획을 세우면 어떨까요. 우선 온라인 클래스를 통해서 준비하는 것도 좋은 방법인 것 같아요. 당신이 추구하는 것이 무엇이든, 이번 주는 당장 할 수 있는 것부터 시작하는게 중요합니다.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이번 주는 큰 수익이 나는 때입니다. 저축 목표나 수익률 목표를 달성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운이 좋다면 새로운 수입원을 얻게 될 수도 있어요. 덕분에 사람들의 관심도 얻게 될 거예요.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스포트라이트를 받는 것을 즐기세요. 당신의 물건이나 생활을 사람들에게 보여주는 걸 망설이지 않아도 됩니다. 개인 웹사이트나 틱톡,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SNS를 적극적으로 활용하세요. 대중과 소통하는 걸 통해서 당신의 가치를 올릴 수 있을 거예요.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당신의 일상 루틴을 더 재미 있게 만들 수 있는 비법을 발견할지도 몰라요. 글 쓰는 작업이나 말하는 일을 주로 하고 있다면 당신의 감정이나 생각을 가장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단어를 찾게 됩니다. 그리고 사람들이 당신의 생각을 들으려 집중할거예요. 대신, 충분한 시간을 갖고 어떻게 해야 당신의 생각을 가장 잘 표현할지 고민해보세요.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친구 관계나 당신이 속한 공동체에 충분한 시간과 노력을 들이세요. 당신이 팀 플레이어로써 잘 협력하는 사람이라는 걸 강조하세요. 모금 활동이나 자원 봉사 같은 일을 시작하기 아주 좋은 때입니다. 그리고 혼자보다 친한 사람들과 같이 시작하세요. 혼자 생각만 하는 것 보다 사람들과 이야기를 통해 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거예요.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당신의 성장을 위해 다음 단계로 나아가는 기회를 잡으세요. 그 과정에서 깨지고 좌절할 수도 있지만 궁극적으로 강한 마음가짐을 만들고 앞으로 당신이 의지할 수 있는 원동력이 될 거예요. 결단력과 회복력만 있다면 당신이 성취할 수 있는 것에 한계는 없습니다.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여행을 가고 싶지만 상황때문에 못 가고 있나요? 가까운 곳으로 캠핑이나 펜션을 알아보면 어떨까요. 최대한 시골스럽고 조용한 곳을 추천합니다. 그리고 이번 주는 새로운 것을 배우기 아주 좋은 때입니다.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