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크닉이 필요해

장정진

본격적인 피크닉의 계절, 이제 더이상 양 손 무겁게 준비할 필요가 없다. 미리 예약만 하면 사진발 잘 받는 피크닉 세트를 빌려주는 곳이 있으니까. 

베이지크 

뚝섬 한강 공원과 가까운 곳에 자리한 베이지크는 베이직과 유니크의 합성어처럼 편안하지만 남과 다른, 감성 피크닉을 제안한다. 황마 돗자리가 포함된 베이직, 베이지크와 원목 테이블까지 포함된 유니크 A, B 등 총 4가지 타입으로 조금씩 다른 구성 중 취향에 맞는 세트를 고르면 끝. 최대 3인까지 이용가능한 피크닉 세트는 1만8천원부터 최대 4만3천원까지 가격대도 다양하다. 피크닉 세트에는 예쁜 조화도 포함되어있어 사진 촬영 시 포인트 역할을 톡톡히 한다. 합리적인 가격이지만 맛있는 음료와 매일 직접 굽는 스콘 및 휘낭시에 등의 구움과자와 함께라면 기분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을 듯. 

주소 서울시 광진구 뚝섬로24길 21 예약 문의 베이지크 카카오채널(https://pf.kakao.com/_xoPsxoj) 

뢰베 

2시간 30분간 이용가능한 카페 뢰베의 피크닉 세트는 오전 11시30분부터 오후 6시까지 총 5개 타임으로 운영된다. 기본적으로 라탄 바구니와 4인용 피크닉 매트, 꽃, 헬리오스 보온병, 과일 네트 등으로 구성된 피크닉 세트는 총 3가지 타입으로 음료 2잔과 마들렌이 포함된 기본 세트, 스무디 보울이 추가된 스무디 보울 세트, 샌드위치와 과일컵 등이 포함된 브런치 세트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취향에 맞게 선택하면 된다. 혹 음료 및 음식만 필요한 이들을 위해 오직 먹을 것만 세트가 준비되는 점도 눈여겨볼 부분. 아기자기한 감성의 카페 한 켠에서는 테이블 웨어 등을 판매하는 라이프스타일 소품 숍도 함께 운영 중이니 둘러봐도 좋을 듯. 

주소 서울시 광진구 자양번영로 1길 24  예약 문의 뢰베 인스타그램(@cafe_lowe) DM 

모퉁이와플 

모퉁이 와플의 피크닉 세트는 그 어느 곳과 비교해도 합리적인 가격과 구성이 눈에 띈다. 음료와 음식은 없는, 그야말로 피크닉 세트만 포함되는데 돗자리와 바구니, 미니 의자와 텀블러, 도마, 하트 모양 거울 등 감성 피크닉에 꼭 필요한 아이템만 쏙쏙 골라 단돈 2만7천원에 가능하다. 심지어 정해진 대여 시간 없이 오후 9시까지 반납만 하면 되니 시간에 쫓기지 않고 여유로운 피크닉을 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 게다가 음식이 없으니 맛집 많은 서울숲에서 원하는 메뉴들을 골라 즐길 수 있다는 것도 굉장히 만족스럽다. 가성비 따지는 이들이라면 모퉁이와플의 피크닉 세트를 추천! 

주소 서울시 성동구 상원1길 33 1층 예약 문의 모퉁이 와플 인스타그램(@motoong2_waffle) DM  

프리랜스 에디터
장정진
사진
Instagram @cafe_basique @cafe_lowe @motoong2_waffle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