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셋째 주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4월 셋째 주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RIES 03.21 – 04.19

양자리│한주가 시작하면서 당신의 아이디어가 빛을 발하겠네요. 만약 문제를 해결하고 있는 중이라면 답을 찾을 수 있겠네요. 월요일에는 금전운이 좋아서 어딘가에서 수입이 있을 수 있어요. 새로운 아이디어로 돈을 벌 수 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겠네요. 온라인 강의를 시작할 수도 있고요.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당신은 이번주에 기대하는 바에 다 부응할 수 있겠네요. 당신의 목소리를 내는 것이 중요합니다. 다른 사람으로 인해 당신의 정체성을 바꾸지 마세요. 다른 사람이 뭐라고 하던 당신이 입고 싶은 스타일을 고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당신을 표현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세요. 브이로그나 글로써 생각을 전달하는 방법도 있겠네요.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지난주에 약간 신경이 곤두섰겠네요. 그러나 곧 안정을 찾을 수 있을 것 같네요. 금요일에는 드디어 휴식을 취할 수 있겠네요. 그래도 많은 일로 인해 지쳐버릴 수 있어요. 그럴 땐 3월부터 지금까지 당신의 이루어 낸 것에 대해서 생각해보세요. 성취감이 또 다른 동기 부여가 될 것입니다.

CANCER 06.22 – 07.22

게자리│일요일에는 커리어 관련해서 창의적인 아이디어가 떠오를 수 있겠네요. 이번 주에는 비판적인 사고를 가지고 일의 능률이 오르겠네요. 아이디어와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특히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러한 아이디어가 당신의 커리어를 한발짝나가게 하겠네요. 소셜미디어 관련된 일도 성공적이겠네요.

LEO 07.23 – 08.22

사자자리│이번 주에는 커리어에서 좋은 소식이 있겠네요. 당신을 정보를 더 빨리 습득하고 누구보다도 더 빠르게 배우면서 많은 사람들의 동경을 사겠네요. 당신의 독특한 면모가 더 부각될 것입니다. 당신의 스타일과 활력이 많은 사람들을 끌겠네요. 다른 사람들의 아이디어도 함께 수용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최근에는 커리어에서 엄청난 성과를 이루어냈겠네요. 그러나 한편으로는 피로와 조급증을 만들어내기도 했겠네요. 당신의 추진력으로 계속해서 커리어 성장을 이룰 수 있었지만 다른 사람들과 부딛히는 일이 있을 수도 있어요. 이번 주는 이러한 현상이 지속되겠지만 곧 패턴이 바뀔 수 있게 되겠네요.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이번 달 당신의 사업이 외부 도움을 기반으로 한다면 매우 성공적인 결과를 낼 수 있겠네요.  투자자로부터 원하는 투자를 받을 수 있겠고요. 장학금이나 투자자를 찾고 있다면 지원서나 사업계획서를 쓰는 것도 좋겠네요. 당신의 글이 눈에 띌 수 있겠어요.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연애가 따분하게 느껴질 수도 있겠네요. 서로 간의 진짜 모습을 발견하면서 약간의 불화가 생길수도 있고요. 특히나 약간의 독립을 원한다면 파트너와 이러한 문제에 대해서 잘 얘기 하는 것이 중요하겠네요. 만약 싱글이라면 이번주에 놀라운사람을 만날 수 있겠네요. 항상 오픈마인드를 갖는 것이 중요해요.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이번 주는 일이 매우 많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갑작스럽게 집을 다시 정리해야 할 수도 있어요. 가구를 재배치 할때는 실용성보다는 이쁘게 보이는 데 중점을 두세요. 만약, 꼭 해야 하는 중요한 일들은 잘 체크해두고 빼먹지 않게 주의하세요. 먼저 해결하는게 편할 거예요.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당신의 창의력을 자극하고 표현하는데 오랜 시간을 쓰세요. 그 아이디어가 오래 기억에 남을 것 같아요. 음악을 만들거나가사를 쓰거나, 스냅사진으로 당신만의 감성을 표현하면 좋을 것 같군요. 하지만 당신의 상상력을 표현할 방법이 마땅히없다면 새로운 취미를 배우는 것으로 에너지를 쓰세요.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가족과 집이 이번 주 당신의 우선 순위입니다. 리모델링이나 봄 느낌으로 화사한 인테리어 소품을 활용해 보세요. 페인트칠을 새로 하면 분위기를 확 바꿀 수 있을 거예요. 룸메이트나 가족들과 보내는 시간이 에너지 넘치고 재충전의 계기가 될거예요. 밀린 얘기를 나누고 즐거운 대화가 될 것 같아요.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새롭게 블로그나 유튜브를 시작하거나 개인 사이트를 업데이트 하기 아주 좋은 시간이네요. 온라인 공간을 꾸밀때 많은정보를 담는 것보다 이쁘게 만드는게 중요합니다.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올릴때도 당신의 특별함을 가장 잘 표현하는 사진을 고르세요.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