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전! 살 까기

장정진

다이어터 유튜버를 찾아라 

봄이 오는게 기쁘지만 한편으론 겨우내 방치한 몸 탓에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니다. 이제부터라도 다이어트를 시작하기로 마음 먹었다면? 여기 힘을 보태줄 다이어트 동지들이 있다. 

일주어터

하얗고 뽀얀 얼굴에 핑크 컬러 돼지 헤드 밴드가 잘 어울리는 그녀, 일주어터는 한 가지 다이어트 방법을 정해 일주일간 극단적으로 실행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다이어트 전문 채널. 일주일 동안 죽만 먹기, 삼겹살만 먹기,  마일리 사이러스 다리 운동하기 등 자신만의 이색적인 다이어트 방법이나 요즘 유행하는 다이어트 방법을 대신 해주니 나에게 맞는 방법일 지 미리보기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실제로 효과가 있는 건 좋다고, 힘들면 힘들다고 솔직하게 말해주는 편이라 꽤나 도움이 되는 편. 흔하디 흔한 다이어트 채널이지만 유튜버 자체가 매우 유쾌하고 사랑스러운 스타일이라 꼭 다이어트가 목적이 아니더라도 보는 재미가 있다. 

히비 

일명 ‘휘성 다이어트’ 로 처음 이름을 알린 히비는 찐 다이어터 유튜버. 실제로 도움이 되는 식단은 물론 그녀와 함께 다양한 운동을 함께하며 다이어트 의지를 불 태우기에 좋다. 마치 동지처럼 함께 다이어트 하는 느낌이랄까. 최근에는 함께 다이어트할 구독자를 모집하기도 했다. 잘 빼다가 요요 와서 멘붕 온 모습을 보며 함께 슬퍼하는 등 공감할 수 있는 포인트도 여러가지. 히비만의 특별함을 꼽는다면 2주에 한 번씩 다이어트 카톡방을 만드는데 인원 제한이 있어 일명 피케팅을 통과해야한 입장할 수 있다는 것. 그만큼 그녀를 주목하는 이들이 많다. 

콩빈 

자연식물식, 덴마크. 산토끼 등 요즘 유행하는 다이어트는 모두 다 섭렵한 유튜버. 보기만해도 밝은 에너지가 느껴지는 그녀는 다이어트 브이로그를 주로 올리는데 ‘미미여고’라는 개그 채널을 동시에 운영하는 만큼 기본적으로 영상 자체가 재미있다. 운동은 물론 식단까지 열심히 하면서 실제로 감량한 모습을 보여주니 나도 할 수 있다는 자극을 받기에 충분. 이 외에도 다이어터들에게 필요한 각종 식품 및 영양제 정보도 많이 올라와있어 다이어트 초보자들이 참고하기 좋다. 

프리랜스 에디터
장정진
사진
YouTube 콩빈, 일주어터, 히비 Instagram @hibidiet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