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캉스 말고 넷캉스

장정진

이제는 호캉스 아니고 넷캉스 입니다.

올해 초 진행된 호캉스 트렌드 조사 결과에 따르면 넷플릭스 등 OTT 서비스를 즐기는 넷캉스에 관심 갖는 이들이 점점 늘고 있다. 이러한 니즈에 따라 호텔들 역시 관련 상품을 하나 둘 선보이는 중이다.

호텔 페이토  

조금 더 완벽한 휴식을 찾고 있었다면 호텔 페이토가 제안하는 휴 패키지를 눈여겨볼 것. 어반 룸과 스위트 룸까지 하루 4개 객실 한정으로 제공되는 휴 패키지는 개인 계정에 로그인 하지않아도 자유롭게 넷플릭스 스트리밍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 즉, 넷플릭스 계정이 없어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것. 게다가 14시 얼리 체크인, 혹은 13시 레이트 체크아웃 중 선택 가능하니 밤새 넷플릭스 보다 늦잠 자도 부담이 없다. 호텔 페이토에서 머무는 시간 동안 만큼은 바쁜 일상은 잠시 잊고 오롯이 휴식에만 집중해보면 어떨까.

이용 기간 4월30일까지 가격 어반룸 기준 8만5천원 부터 (10% 세금 별도)

신라 스테이 

신라 스테이의 스트리밍 패키지는 조금 더 확장된 개념이다.  넷플릭스 뿐 아니라 유튜브, 왓차, 티빙 등 다양한 OTT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OTT 연동 기기(셋톱박스)를 아예 대여해주는 것. 체크인 시 셋톱박스와 연결선이 동봉된 파우치가 제공되는데 객실 내 TV와 연결하면 원하는 OTT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조금 더 내 취향에 맞는 영화나 드라마를 본격적으로 정주행할 수 있는 환경이 펼쳐진 것. 여기에 파퍼스 케틀콘 1개 세트도 포함되어 극장 부럽지 않은, 먹는 재미도 보장한다. 신라 스테이의 스마트 스트리밍 패키지는 서울은 물론 해운대, 제주 등 전국 12개 호텔에서 이용할 수 있다.

 이용 기간 6월30일까지 가격 홈페이지(www.shillastay.com) 문의

프리랜스 에디터
장정진
사진
Courtesy of 신라스테이, 호텔 페이토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