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MU 신곡 ‘Happening’ 공개

장진영

오늘 오후 6시, 악뮤의 신곡 ‘Happening’이 공개된다.

오늘 오후 6시, 악뮤의 신곡 ‘Happening’이 공개된다. 정규 3집 ‘항해’ 이후 약 1년 2개월 만이다. 이찬혁이 작사, 작곡과 프로듀싱을 전반적으로 다뤘고, 특히 아이콘(Ikon)의 ‘사랑을 했다’를 공동 작곡한 MILLENIUM과 기타리스트 SIHWANG이 참여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YB 엔터테인먼트는 오전9시, 공식 블로그와 유튜브에 이찬혁의 내레이션과 반주음이 담긴 영상의 코멘터리 필름을 게재했다.

이찬혁은 ‘지속되는 관계로부터 오는 미련과 실패, 기억들을 경계하는 것’이라며 ‘갈기갈기 찢겨지고 한없이 약해진 감정을 가진 사람이 그렇지 않을 척 행동할 때 그 사람에게서 느껴지는 안타까움과 묘한 매력이 있다고 생각한다.’라며 오늘 저녁 공개될 곡, Happening이 ‘그런 사람의 이야기’라고 설명했다. ‘이어 상처가 있는 사람, 두려움이 있는 사람, 그러한 분들이 이 노래를 들었을 때 공감할 수 있을 것 같다’고 전했다.

앞서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와 밴드 라이브 세션 버전 샘플러 영상에서 역시 서정적인 멜로디와 가사 일부를 들을 수 있어 팬들의 기대감은 더욱 커지고 있다.

음원과 뮤직 비디오 공개 1시간 전인 오늘 오후 5시부터는 네이버 앱의 라이브 콘텐츠 서비스 NOW.의 #outnow에서 라이브 컴백쇼를 진행하며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지난해 발표한 정규 3집 ‘항해’의 타이틀곡 ‘어떻게 이별까지 사랑하겠어, 널 사랑하는거지’는 당시 국내 주요 음원 차트를 석권했고 1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멜론 일간 순위 20위권을 유지하고 있다. 그런 AKMU이기에 새로 공개될 음원에 더욱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콘텐츠 에디터
장진영
사진
Youtube @AKMU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