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렌 드제너러스 쇼The Ellen DeGeneres Show’ 무대를 통해 컴백하는 그룹 슈퍼엠(SuperM)
그룹 슈퍼엠(SuperM)이 첫 번째 정규 앨범 ‘슈퍼 원'(Super One) 발매에 앞서 9월 23일 오후 1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선공개될 정규 1집 타이틀 곡 ‘원'(Monster & Infinity) 무대를 오는 24일 미국 NBC의 토크쇼 ‘엘렌 드제너러스 쇼The Ellen DeGeneres Show’에서 최초 공개한다.
슈퍼엠은 SM 소속 가수인 샤이니 태민, 엑소 백현과 카이, NCT 127의 태용과 마크, 중국 그룹 웨이션브이의 루카스와 텐 등으로 구성된 프로젝트 그룹이다. 이미 저력을 인정받은 그룹들임은 물론이고 강력한 팬덤을 가진 멤버들이 뭉친 만큼 지난해 10월 발매한 데뷔 미니앨범 ‘슈퍼엠’으로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 ‘빌보드 200’ 1위에 오르기도 했다.
슈퍼엠은 이번 ‘엘렌 드제너러스 쇼’의 ‘원'(Monster & Infinity) 무대를 통해 에너제틱한 음악과 퍼포먼스를 보여줄 예정. 이미 지난해 10월 첫 미니앨범 ‘슈퍼엠'(SuperM)을 발매하고 ‘엘렌쇼’에 출연한 바 있어 두 번째 인연이다. ‘원'(몬스터&인피니티)은 수록곡 ‘몬스터'(Monster)와 ‘인피니티'(Infinity)를 합쳐서 만든 하이브리드 리믹스(Hybrid Remix)곡이다. 앞에 닥친 고난들을 두려움 없이 이겨내고 더 높은 곳으로 나아가고자 하는 의지를 표현한 가사와 독특한 형태의 음악이 어우러져 더욱 인상적이다.
최신기사
- 콘텐츠 에디터
- 금다미
- 사진
- Instagram @super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