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동 핫 스폿 ‘미미미 가든 & 펜트하우스’

W

최근 청담동이 핫 스폿으로 새롭게 소환된 이유는? 그곳에 들어선 문화 공간 ‘미미미 가든(Mememi Garden)’과 ‘미미미 펜트하우스(Mememi Penthouse)’ 때문이다.

미미미 가든 지하 2층의 바 공간. 웅장한 샹들리에 아래, 시그너처 칵테일과 리큐어를 만끽할 수 있다.

요즘 사람들의 관심사를 따라가다 보면 그 종착지에는 늘 라이프스타일이 있다. 맛있게, 그리고 멋지게 먹고 머무는 일에 대한 지대한 관심사는 우리가 접한 모든 소통 공간에서 다양하게 이루어진다. 각종 매체와 프로그램을 넘어 SNS 등의 디지털 플랫폼에도 가장 많은 ‘좋아요’를 얻는 먹을 곳과 머무를 곳. 이러한 현대인의 까다로운 욕구를 만족시킬 공간이 청담동에 나타났다. 바로 ‘패뷸러스 아트테인먼트(Fabulous Art+Entertainment)’를 표방하며 층마다 공간이 섬세하게 배치된 미미미 가든과 최상의 특별함이 결집된 미미미 펜트하우스다.

미미미 펜트하우스 이용시 사용 가능한 루프톱의 수영장. 통유리를 통해 밤하늘을 바라보거나 도심을 내다보며 수영을 즐길 수 있다.

우선 1층의 카페와 키친, 지하 1층의 파빌리온, 그리고 지하 2층의 바와 레스토랑에 이르기까지 미미미 가든은 수준 높은 고객들의 다채로운 기대에 근사하게 부응한다. 자유와 즐거움, 예술적 영감을 선사하는 아트테인먼트 공간을 표방하는 곳답게 곳곳에 놓인 액자와 오브제 등 아트 작품을 감상하는 즐거움은 특별하다. 그뿐 아니라 이탈리아 모던 클래식 스타일과 어우러진 보태니컬 가든은 일상에 소소한 기쁨의 순간을 선사한다.

지하 1층의 미미미 가든 파빌리온. 8개의 독립 공간에서 프라이빗하게 이탤리언 퀴진을 즐길 수 있다.

미미미 카페&키친에서 매일 아침 파티시에가 직접 구운 빵과 디저트, 향긋한 블렌딩의 시그너처 티 혹은 100년 전통의 이탈리아 원두 하우스에서 공수한 밀라노 스타일의 커피를 향유하는 시간은 달콤한 인생의 한 장면을 선 사한다. 또 미미미만의 스타일로 재해석된 이탈리아 정통 수제 젤라토나 티라미수 라테, 사케라토도 시그너처 메뉴. 나아가 토마토, 청포도 등의 초절임 피클과 바질 페스토, 스프레드 등 미미미 MD가 전 세계에서 공수한 핸드메이드 식재료와 라이프스타일 제품도 판매한다. 한편 총 8개의 독립 공간으로 완벽한 프라이버시를 제공하는 파빌리온에서는 창의적이고 동시대적인 이탤리언 퀴진을 즐길 수 있다. 감각적인 네오클래식 아트피스와 이탤리언 보태니컬 가든이 시선을 사로잡은 매력적인 바&레스토랑도 추천 스폿. 총 13,470개의 크리스털로 장식된 화려한 샹들리에와 270개의 조명 아래, 시그너처 칵테일과 리큐어를 즐길 수 있다.

미미미 펜트하우스에 자리한 두 개의 유니크한 침실 공간.

미미미 펜트하우스에 자리한 두 개의 유니크한 침실 공간.

미미미의 정수를 만끽하고 싶다면, 12층의 미미미 펜트하우스를 방문해야 한다. 복층 구조로 된 공간에는 2개의 베드룸과 2개의 욕실, 이탈리아 모던 클래식 스타일의 거실과 다이닝룸이 있다. 특히 루프톱에 펼쳐진 가드닝과 수영장은 힐링과 휴식 공간으로 부족함이 없고, 거실 곳곳에 놓인 아트 및 패션 서적은 예술적 영감을 고취시킨다. 컨템퍼러리 이탤리언 퀴진과 프라이빗 파티를 즐길 수 있을뿐 아니라 소규모 워크숍, 파티 장소, 화보 촬영 및 프레젠테이션 공간으로 다채롭게 활용할 수 있는 펜트하우스. 콘셉트에 맞는 파티 및 이벤트 용품 대여 서비스를 비롯해 무료 미니바, 케이터링 서비스 등도 함께 제공한다.

패션 에디터
박연경
사진
COURTESY OF MEMEMI GARDEN, MEMEMI PENTHOUSE(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