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를 달군 선미의 ‘보라빛 밤 (pporappippam)’ 메이크업 열풍!
선미의 신곡 ‘보라빛 밤 (pporappippam)’ 활동은 끝났지만 그녀의 황홀한 메이크업 룩은 아직 SNS에서 열기가 뜨겁다.
데일리 룩으로는 도전하기 쉽지 않은 이 메이크업이 #pporappippam 해시태그를 타고 유행 중. 보랏빛 밤 메이크업은 채도가 높은 보랏빛 아이섀도를 눈두덩 전체에 펴 바르고 실버 글리터를 이용해 마치 은하수처럼 둥근 라인을 아이홀 중간 부분에 과감하게 그려주는 게 포인트다. 선미의 시원시원한 이목구비와 곡의 콘셉트와도 착 붙어 더 화제를 모으고 있다.
선미가 직접 사진을 모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소개한 글로벌 팬들의 각양각색 각기 다른 매력의 보랏빛 밤 메이크업, 모두 과감한 메이크업을 어떻게 소화했는지 구경해보자.
사진 속 주인공들은 선미의 메이크업을 그대로 재현하거나 파츠나 글리터를 활용해 자신만의 포인트를 더하기도 하고 눈 아래 부분까지 좀 더 넓게 글리터를 활용해 화려함을 극대화하기도 했다.
메이크업의 싱크로율에 중점을 봐도 재미있고, 중간 중간 보이는 남자 뷰티 크리에이터들의 솜씨를 눈여겨 봐도 흥미롭다.
매번 과감하고도 따라하고 싶은 스타일링과 음악을 함께 선보이고 있는 선미가 또 어떤 모습으로 변신해 돌아올지 벌써부터 기대가 된다.
- 콘텐츠 에디터
- 금다미
- 사진
- Instagram @miyayea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