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세훈&찬열(EXO-SC)의 첫 정규 앨범 수록곡 ‘척’ 깜짝 선공개!
7월 7일 오후 6시, 엑소 세훈&찬열(EXO-SC)의 첫 정규 앨범 수록곡 ‘척’의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깜짝 선공개됐다. 이는 첫 정규 앨범 발매에 앞선 팬들을 위한 이벤트. 팬들도 예상하지 못한 말 그대로 깜짝 선물이었다. 앞서 공개된 스케줄 포스터에는 스페셜 선물이 공개된다는 내용으로 약간의 스포일러를 남겼지만 음원과 뮤직비디오일 것이라고는 예상하기 어려웠을 터. 이렇듯 갑작스럽게 공개되었음에도 세훈&찬열의 선공개곡 ‘척’은 여러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에 높은 순위로 진입하며 엑소의 일명 ‘어메이징 듀오’인 세훈&찬열의 새 앨범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척’은 휴대폰에 푹 빠진 상대방에게 안달이 난 화자가 애써 아닌 척 마음을 숨기는 모습을 노래한 힙합 곡이다. 세훈&찬열의 개성 있는 래핑은 물론이고 피처링으로 참여한 10CM의 감성적인 보컬까지 어우러져, 귀를 사로잡는다.
‘척’ 이외에도 화려한 피처링 라인업 또한 화제다. 타이틀 곡 ’10억뷰’에 참여한 MOON(문)은 물론이고 래퍼 페노메코, 다이나믹 듀오의 개코 등의 아티스트들이 수록곡에 참여해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어서 7월 8일 자정에는 유튜브 및 네이버 V LIVE EXO 채널 등을 통해 새 앨범에 수록된 찬열의 솔로곡 ‘Nothin(낫띵)’의 트랙 뮤직비디오가 공개될 예정. 신곡에서의 찬열의 새로운 매력이 기대된다. 신곡 ‘Nothin’은 찬열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한 힙합 R&B 곡으로, 몽환적인 분위기의 일렉 기타 사운드와 무게감 있는 비트가 조화를 이룬다. 가사로는 주변 시선에 신경 쓰지 않고 묵묵히 자신만의 길을 가겠다는 굳은 다짐을 표현했다.
세훈&찬열의 첫 정규 앨범 ‘10억뷰’는 타이틀 곡 ‘10억뷰’를 비롯한 총 9트랙이 수록되어 있으며, 오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전곡의 음원이 공개된다.
- 디지털 에디터
- 금다미
- 사진
- facebook @weareoneEX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