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 The Future

W

지구의 건강한 미래를 위해 조금이라도 현명한 소비를 할 수 있을까? 더 이상 환경을 오염시키지 않고, 이동할 수 있는 시대가 된 것을 첫 번째로 떠올렸다. 미래가 아닌 현실이 된 전기자동차와 지금 가장 가장 뜨겁고 최첨단일 수밖에 없는 퓨처리즘 패션 아이템.

배터리 완충 시 320km 주행 가능하며, 팔콘 윙이라 불리는 2열 도어가 특징인 Tesla의 모델 X.

조형적인 형태의 삼각 미니 백은 Balenciaga 제품.

암석을 형상화한 조형적인 클러치는 Bottega Veneta 제품.

재규어의 첫 번째 5인용 SUV 전기차. 90kWh 용량의 하이테크 리튬이온 배터리를 장착해 1회 충전으로 333km 주행이 가능하다. Jaguar의 I-PACE.

메르세데스 벤츠의 첫 번째 순수 전기차, 아방가르드한 디자인이 특징이며, 한 번 충전에 309km 이상 주행 가능하다. Mercedes Benz의 EQC 400 4MATIC.

하양과 빨강이 조합된 깅엄 체크무늬 롤라 백은 Burberry 제품.

미래 지향적 라이트 디자인이 특징인 Nissan의 전기차 Leaf.

조형적인 디자인의 실버 하이힐 슈즈는 Balenciaga 제품.

색 조합과 면 분할이 근사한 미래적인 디자인의 펌프스는 Louis Vuitton 제품.

간결한 선으로 이루어진 라이트 디자인이 특징인 Jaguar의 전기차 I-PACE.

베개를 감싼 형태의 백팩은 Gucci 제품.

가정용 22V로 충전할 수 있는 앙증맞은 사이즈의 전기차는 Renault의 Twizy.

전기차 처저 중 전 세계에서 가장 빠른 급속 충전기, 수퍼차저. 전국 32개 장소에서 운영 중이다. Tesla 제품.

가죽 패치 장식이 멋진 반달 형태의 토트백은 Prada 제품.

보닛 부분의 가느다란 라이트와 자동차 앞 부분의 웅장한 디자인이 특징인 수소 전기차. 한 번에 총 6.33kg의 수소를 충전해 609km를 주행할 수 있다. Hyundai Motor의 Nexo.

라피아 소재 바스켓을 가죽끈으로 감싼 버킷백은 Miu Miu 제품.

미니 사이즈의 트위스트 백이 장식된 트위스티 백은 Louis Vuitton 제품.

V 로고 장식의 형광색 스몰 토트백은 Valentino Garavani 제품.

퀼팅 가죽 장식의 라운드 카메라 백은 Saint Laurent 제품.

타이어의 빨간 로고 장식이 멋진 재규어의 SUV 전기차. Jaguar의 I-PACE.

패션 에디터
김신
포토그래퍼
목정욱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