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둘째 주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3월 둘째 주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RIES 03.21 – 04.19

양자리│ 이번 주 월요일에는 주체할 수 없는 감정과 기억의 늪에 빠질 것 같네요. 덕분에 일에도 집중하기 어렵고 특히 디테일을 챙기지 못할 수도 있어요. 단순 계산을 쉽게 틀리거나 사소한 코드 오류를 찾지 못할 것 같네요. 다행히 이번주 수입에는 보너스가 있을 겁니다.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 사랑과 아름다움이 당신을 감쌀 거예요. 덕분에 당신은 자신감 넘치고 당신의 진짜 모습을 당당하게 보여줄 수 있게 됩니다. 일요일에는 활동적인 에너지가 넘칠 것 같네요. 더 대담하고 과감하게 입고 자신을 표현해보세요.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 이제 앞으로 나아갈 때입니다. 커뮤니케이션도 능숙하게 하고, 쉬는 날에는 집에만 있기보다는 가까운 곳으로 여행을 떠나고 새로운 경험을 해보세요. 그리고 어떻게 데이터를 처리하고 정보를 모으는 지도 중요한 스킬이 될거예요.

CANCER 06.22 – 07.22

게자리│ 친구들이 이번 일요일에 당신을 깜짝 놀라킬 것 같네요. 좀 과격한 모험을 하거나 클럽에서 서프라이즈 파티를 할 수도 있어요. 모두가 당신을 지루한 일상에서 벗어나게 하려고 할 거예요.

LEO 07.23 – 08.22

사자자리│ 커리어의 흥분 되는 발전이 당신이 일상 생활을 흔들어 놓을 겁니다. 긍정적인 변화가 일요일부터 시작될 거예요. 반면에 월요일에는 금전적으로 어려움이 있을 것 같네요. 새로 돈이 들어오면 바로 하나 하나 항목을 자세히 살펴보세요. 빠진 부분이 있을 것 같아요.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 월요일에 개인적인 문제로 머리가 아플 수 있겠어요. 당신의 능력을 제대로 보여주기 어려울 것 같아요. 그리고 인간 관계의 어려움이 뭔지 온 몸으로 느끼는 시기가 될 수 있어요. 친구나 가족의 어려움에 공감은 하지만 오히려 당신은 공감받지 못할 수도 있어요.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 예상하지고 못한 외부 충격에 아주 크게 놀라게 될 것 같아요. 긍정적으로는 영감을 주는 기회가 있을 수도 있고 나쁜 쪽으로는 주변 사람들의 동정을 받는 아픔을 겪을 수도 있겠네요. 그리고 이번 주에는 되도록 사람들과 나가서 시간을 보내세요.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 안정적이고 진지한 관계를 맺는 중이라면 상대방이 오늘 아주 크게 놀래킬 것 같네요. 프러포즈를 할 수도 있을 거예요. 싱글이고 사랑을 찾는 중이라면 우연히 당신의 심장을 뛰게 하는 인연을 찾을 것 같아요. 어쩌면 친한 친구나 직장 동료에게 설렘을 느낄 수도 있을 거예요.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 이번 주에 오랫 동안 끌었던 프로젝트를 끝낼 준비가 됐다고 느낄 것 같아요. 월요일에는 커리어에 큰 도약을 할 기회가 있을 겆니다. 하지만 집안일에 소홀히 하게 되면서 가족들은 당신이 바쁜 걸 좋아하지 않을 수도 있어요. 당신도 가족때문에 신경이 쓰일 겁니다.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 이번 주에 여행이 너무 가고 싶어질 것 같군요. 갑자기 먼 곳으로 훌쩍 떠나게 될 수도 있어요. 이런 여행을 완벽하게 준비하려고 할 필요 없어요. 여권만 챙겨서 공항으로 달려가세요. 복잡한 생각은 잊어버리고 계획 없이 마음껏 방황해도 좋아요.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 한동안 자신에 대한 혼란이 있었다면 월요일에는 이러한 문제들이 해결되겠네요. 의사소통에도 어려움이 있었다고요? 이제는 걱정하지 않아도 되겠네요. 이번 주에는 금전적으로도 여유가 있는 한 주가 되겠어요.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 집에서 당신의 감정에 집중을 하는 시간을 보냈겠군요. 다양한 영감과 아이디어가 찾아오겠어요. 월요일에는 특별한 사람과 이러한 아이디어를 발전시킬 수 있겠네요. 그러나 약간의 노력을 필요로 하겠네요.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