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DIOS 와인 클래스
크리스마스를 앞둔 지금. 연말 파티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었던 2019 LG DIOS 와인 클래스 현장을 공개한다.
지난 12월 6일, 청담동 정식 카페에서 2019 LG DIOS 와인 클래스가 개최됐다. 이번 클래스는 가수 존박, 아나운서 신아영 그리고 국내를 대표하는 인기 소믈리에 중 한 명인 조현철과 함께 진행되었으며 인플루언서, 유튜버, 에디터 등이 참석했다.
와인셀러를 체험해보기 전 존박, 신아영, 조현철의 와인 토크로 클래스는 시작됐다. 조현철 소믈리에는 연말에 즐기면 좋을 샴페인, 내추럴 와인, 빈티지 레드 와인 등을 참석자들과 함께 테이스팅 해보며 최신 와인 트렌드를 설명했으며 와인을 제대로 즐기기 위해서 와인셀러가 꼭 필요한 이유를 덧붙였다. 와인셀러에 와인을 보관하면 일정한 온도 유지와 60~70도 습도 유지, 그리고 지속적인 진동을 막아주고 빛 역시 차단해주기 때문에 와인의 맛과 향을 보존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와인 애호가로 알려져 있는 존박은 나만의 홈바를 만들어 와인을 즐기는 게 평소 로망이었는데, 이번 클래스를 통해 드디어 그 로망을 충족시켜 줄 와인셀러를 만난 것 같다며 제품을 칭찬했다. 존박은 평소 본인이 즐기는 와인을 공유했고 참석자들을 위한 감미로운 크리스마스 캐럴을 부르며 클래스 현장 분위기를 업 시켰다.
클래스 현장에는 LG DIOS 와인셀러, 새로운 컬러가 추가로 출시될 예정인 DIOS 와인셀러 미니, 그리고 초 프리미엄 가전 SIGNATURE 와인셀러를 만나볼 수 있는 체험존이 마련되어 있어 참석자들이 편하게 제품을 둘러보고 체험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LG DIOS 와인셀러는 85, 71, 43병의 와인을 보관할 수 있는 다양한 사이즈로 구성되어 있으며 상/하칸 독립 온도 조절뿐만 아니라 저진동, 저소음으로 와인의 맛과 향을 보존하는데 탁월하다. 곧 새로운 색상의 제품이 출시될 ‘DIOS 와인셀러 미니’ 역시 DIOS 와인셀러의 장점을 유지하되 거실, 침실 등 어느 곳에 두어도 어색하지 않은 콤팩트한 사이즈와 모던한 디자인이 매력적이다. 블랙, 와인 컬러에 이어 조만간 매트한 블랙컬러의 ‘맨해튼 미드나잇’, 세련된 실버컬러의 ‘몽블랑 네이처’를 만나볼 수 있다. 지난 10월 출시된 SIGNATURE 와인셀러는 프리미엄 스테인리스 디자인과 오토 스마트 도어, 오토 리프팅 기능이 탑재되어 있어 프리미엄 가전으로서의 진면모를 보여줬다.
- 프리랜스 에디터
- 김영아 (비쥬얼에이)
- 포토그래퍼
- 김세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