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ace and Character

W PROMOTION

황후의 기품을 지닌 배우 송혜교, 그리고 쇼메

궁극의 주얼리 세공 기술과 장인 정신을 지닌 프랑스 하이 주얼리 쇼메, 그리고 스타일 아이콘이자 황후의 우아함과 카리스마를 지닌 배우 송혜교가 만났다. 이 특별한 만남으로 쇼메의 새로운 캠페인 Grace and Character (그레이스 앤 캐릭터)가 탄생했다. 송혜교와 함께 쇼메의 아이코닉 뮤즈인 조세핀의 두 가지 면모를 보여주며, 진취적이며 우아한 여성상을 담은 Grace and Character (그레이스 앤 캐릭터)를 표현한다. 쇼메의 조세핀 아그레뜨 컬렉션과 조세핀 임페리얼 컬렉션을 통해 스타일 아이콘에서 품격 있는 황후로의 변모를 자유자재로 시도하는 송혜교. 그녀가 어떤 조합으로 자신의 스타일과 개성을 표현할지 궁금하다면 직접 확인해보자.

<조세핀 아그레뜨와 송혜교>

평범함에 우아함과 유쾌함을 전달해줄 수 있는 조세핀 아그레뜨 컬렉션, 캐주얼하게 레이어링한 조세핀 아그레뜨 링과 가장 잘 어울리는 의상을 고르고 있는 그녀가 층층이 쌓아 올린 링의 다양한 조합을 통해 자신감 넘치는 개성을 표현한다.

<조세핀 아그레뜨 임페리얼과 송혜교>

더불어 진취적인 우아함을 지닌 송혜교의 블루 컬러의 드레스와 조세핀 아그레뜨 임페리얼 컬렉션이 지닌 아름다움과 기품이 완벽한 조화를 이루고, 궁극의 미를 지닌 디아엠에 영롱하게 맺혀 빛을 발한다. 조세핀 아그레뜨 임페리얼 네크리스와 함께 자신감과 위엄을 지닌 황후로써의 변모를 완벽하게 이룬 송혜교는 한낮의 정열적인 태양조차도 우아한 카리스마로 감싸 안는다.

쇼메와 송혜교의 이번 협업은, 궁극의 프랑스 하이 주얼러 쇼메와 주얼리에 대한 그녀의 깊은 애정을 보여주는 작업 중 하나이다. 송혜교는 쇼메의 아름다운 주얼리를 경험하는 동시에 자신감과 개성 넘치는 현대 여성의 감성을 궁극적으로 보여준다.

쇼메의 영원한 뮤즈 조세핀과 같이, 송혜교는 개인적인 삶 전반에서도Grace & Character (그레이스 앤 캐릭터) 캠페인이 보여주고자 하는 진취적이면서도 우아한 삶의 태도를 대중에게 보여주고 있다.

“Grace and Character는 삶에 대해 열정적이고 친절하면서도 용감하고 우아한 것”이라 말한 것처럼 말이다.

Josephine Collection

쇼메의 첫 번째 고객이자, 뮤즈인 조세핀 황후에게 헌정하는 조세핀 컬렉션은 그녀만의 우아하고 아름다운 스타일이 담겨 있다. 조세핀 황후의 뛰어난 안목에서 영감받은 조세핀 컬렉션은 그녀가 가장 사랑했던 아이콘인 백로 깃털 장식의 헤어 장신구였던 아그레뜨 (Aigrette) 디아뎀과 그 디자인적 요소를 공유한다.

조세핀 아그레뜨 임페리얼 (Josephine Aigrette Imperial)

화이트 골드와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 세팅

플래티넘과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 그리고 페어컷의 핑크 사파이어 세팅

화이트 골드와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 그리고 아코야 진주 세팅

조세핀 아그레뜨 (Josephine Aigrette)

핑크 골드 위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와 페어 컷의 핑크 쿼츠 세팅/ 핑크 골드 위 라운드 컷의 핑크 사하이어 세팅/ 화이트 골드 위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와 아코야 진주 세팅

화이트 골드와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 그리고 페어 컷의 아쿠아마린 세팅

핑크 골드와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 그리고 페어 컷의 핑크 쿼츠 세팅

에디터
이예지
자료 제공
쇼메 (Chaumet)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