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모이스춰 바운드 루미너스 쿠션 컴팩트’
BEAUTY NOTE
촉촉한 수분광이 한껏 올라온 피부는 모이스춰 바운드 루미너스 쿠션 컴팩트 SPF 50/PA+++ (102)를 가볍게 두드려 발라 만들었다. 피부만큼이나 촉촉하고 볼륨이 살아나는 입술에는 듀얼 너리싱 립 세럼(골든 글로우) 컬러를 펴 발랐다. 모두 Amore Pacific 제품.
충만한 수분 베이스의 비밀
베이스 메이크업의 대세로 자리 잡은 쿠션의 진화는 끝이 없다. 하지만 변함없는 요구 사항은 촉촉하니 수분감 충만한 상태가 오래 지속되어 피부가 편안하고 다크닝이 없는 것이다. 이를 위해 아모레퍼시픽 ‘모이스춰 바운드 루미너스 쿠션 컴팩트’는 물 대신 사람의 체액과 가장 가까운 어린 대나무 수액을 골랐다. 게다가 이 쿠션에는 전체 성분 중 대나무 수액의 함량이 33.8%로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쾌속 충전해주는 스킨케어 효과까지 담겼다. 어린 대나무 수액 덕분에 피부 속부터 촉촉하면서 끈적임은 없는 수분광 베이스가 완성된다.
반전의 묘미
‘모이스춰 바운드 루미너스 쿠션 컴팩트’의 또 하나의 매력은 메이크업을 하는 동안 상반된 질감을 느낄 수 있다는 점이다. 쿠션이 피부에 닿는 순간의 풍부한 수분감은 시간이 흐르면서 피부 속으로 수분이 깊숙이 스며들어 산뜻하고 보드라운 피붓결을 완성한다. 건조하지도 그렇다고 지나친 유수분으로 끈적이지도 않게 되는 거다. 이 산뜻한 마무리감을 도와주는 또 다른 조력자는 아미노산 코팅 파우더와 수분 코팅막이다. 아미노산 코팅 파우더가 쿠션 베이스를 공기처럼 가볍고 얇게 피부에 밀착시켜 산뜻한 마무리감을 전하고, 수분 코팅막은 은은하고 자연스러운 윤기를 더한다. 이 쿠션 하나면 스킨케어 효과와 함께 완벽한 수분 베이스 메이크업을 온전히 누릴 수 있다.
- 컨트리뷰팅 에디터
- 송시은
- 포토그래퍼
- 주용균, 엄삼철, 박종원
- 영상
- 쥬필름
- 모델
- 윤선영
- 스타일링
- 정진아
- 헤어
- 안미연
- 메이크업
- 송윤정